첫댓글 대전대역이 있었다면 이용을 했을수도....
역시 대전지하철은 최근에 만들어서 그런지 열차가 요즘 열차에 있는건 다 있네요 ㅎㅎ 그건 그렇고 121번 지족역... 순간 지축역인줄 알고 깜짝놀랐네요 -.-;
대전대는 판암에서 내리면 가깝지 않나요??ㅎ
판암역과 거리가 좀 있긴 합니다.부역명을 붙이다 보니 저렇게 되버렸네요. 시내버스로도 3~4정거장은 더 가야 되는 거리입니다.
월평에서 직선으로 쭉 충남대 앞으로만 지나갔어도 더 많은 수요가 있었을텐데...(대학수요 및 궁동 번화가 수요)...월평-갑천-유성네거리로 빠져버리는 바람에 아쉽더군요.....갑천 승하차 인원이 최하위인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대전은 2,3호선이 꼭 공사에 들어가야 할거 같더라구요. 최소 3개노선은 지어놓고 도심과 부도심을 지나가게 하고 나서 승하차 인원을 따져봐야 할거 같더라구요..
충남대, 고속터미널 지나가는 순환2호선(대전권 모든 대학을 경우하는 노선이기도 함) 물건너 간지 오래입니다. 새로 제안한 2호선은 두군데 어느곳도 지나지 않습니다. ㅡ,.ㅡ
덕분에 유성온천에서 충대까지 환승 수요만 많이 늘었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LED 안내판에 다 안들어가더라고요, 조금은 안습...
5678도시철도와 전광판이 비슷? 똑같은거 같아요...
저는 첫 사진에 전전역이 신흥역이라고 되어 있어서 8호선인줄 알았네요. ^^
대구도 이런 전광판이 도입됐으면 좋겠네요..
첫댓글 대전대역이 있었다면 이용을 했을수도....
역시 대전지하철은 최근에 만들어서 그런지 열차가 요즘 열차에 있는건 다 있네요 ㅎㅎ 그건 그렇고 121번 지족역... 순간 지축역인줄 알고 깜짝놀랐네요 -.-;
대전대는 판암에서 내리면 가깝지 않나요??ㅎ
판암역과 거리가 좀 있긴 합니다.부역명을 붙이다 보니 저렇게 되버렸네요. 시내버스로도 3~4정거장은 더 가야 되는 거리입니다.
월평에서 직선으로 쭉 충남대 앞으로만 지나갔어도 더 많은 수요가 있었을텐데...(대학수요 및 궁동 번화가 수요)...월평-갑천-유성네거리로 빠져버리는 바람에 아쉽더군요.....갑천 승하차 인원이 최하위인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대전은 2,3호선이 꼭 공사에 들어가야 할거 같더라구요. 최소 3개노선은 지어놓고 도심과 부도심을 지나가게 하고 나서 승하차 인원을 따져봐야 할거 같더라구요..
충남대, 고속터미널 지나가는 순환2호선(대전권 모든 대학을 경우하는 노선이기도 함) 물건너 간지 오래입니다. 새로 제안한 2호선은 두군데 어느곳도 지나지 않습니다. ㅡ,.ㅡ
덕분에 유성온천에서 충대까지 환승 수요만 많이 늘었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LED 안내판에 다 안들어가더라고요, 조금은 안습...
5678도시철도와 전광판이 비슷? 똑같은거 같아요...
저는 첫 사진에 전전역이 신흥역이라고 되어 있어서 8호선인줄 알았네요. ^^
대구도 이런 전광판이 도입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