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부터 애용하는 공기 청정기 추천합니다..^^*
저희 아이들,, 기관지도 약하고 비염과 아토피로..
천식 아토피로 인해 아이들이 괴롭게 자신의 몸을 긁습니다.
이는 세균박테리아가 매우건조하고 약해진 피부에 자극해서 긁게 되는 것 입니다.
공기청정기 방식을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크게 기계식,전기식,이온식이 있습니다.
짧게 설명드려 기계식은 팬을 돌려 필터를 통과해 공기를 정화시키는 것입니다.
전기식은 먼지를 +전기를 띄게해 -전기쪽으로 유도해서 정화하는 방식입니다.
음이온 방식은 냄비뚜껑두개만 있으면 만들수 있는 정도의 아주 저급한 방식인데 정전기를 이용해 먼지를잡는것입니다.
여기서 음이온에 관해 말씀드리면 이온방식이나 전기 방식은 음이온이 방출됩니다.
음이온이 사람몸에는 좋지만 80~100정도가 나와야 어느정도 괜찮지만 이런 두방식의 공기청정기에서는
5만~50만개가 방출되고 있습니다. 이는 오존자체를 집안에 발생시키는 것으로 돈주고 몸버리는 일입니다.
오존이 얼마나 해로운지를 넘어 위험한지는 익히 아시리라 판단됩니다.
비린내가 나거나 머리가 띵~하거나 혹은 밖에 창밖이나 베란다에 오는 공기를 공기청정기에 여과 시켜 보면
확실히 냄새가 나거나 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새집증후군으로 내 몸이 필터가 되면 않되겠지요??
그러면 기계식의 공기청정기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인데 어떤 것이 있냐면요.
암웨이 앳모스피어(Atmosphere)는 www.abnkorea.co.kr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회원전용이라 후원자번호(3647704)가 있어야 회원등록이 됩니다.)
이중 또 골라 내자면 개인적으로 암웨이 앳모스피어를 추천해드립니다.
0.01 마이크로 미터의 미세 먼지를 필터 교체시기까지 제거 하며 바이러스,박테리아,세균또한 모두 제거합니다.
강력한 탈취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AHAM(미국가전용품 인증협회) 인증제품입니다.
전기세 또한 1단계 작동시 하루 8시간 2.3원 이며 5단계터보 24시간 작동시 1년 전기세가 13469원입니다.
((사용후기))
-다른 제품에 비해 오존이 발생이 안되구요 최고 센 단계 모터 소리가 조금 시끄럽긴 해도 몸에 해로운 걸 안 쓰기 위해서 모터 소리가 조금시끄러운 걸 쓴다네요(들었는데 가물가물...) 그리고 용량이 커서 공기청정이 잘 되고 제일 센 걸로 트니까 진짜 금방 공기정화가 되더라구요 아들 병원에 있을 때 빌려 주셨던데 집에 있는 것 보담 훨씬 좋더군요. 회원은 세일가로 살 수 있도록 한다고 해서 저두 고민 중이에요 써보니 좋아서 한 대 더 사고 싶어서요
-저도 암웨이꺼 써요...렌탈은 안되지만 조금 부담되도 암웨이꺼 정말 권하고 싶어요...저도 쓰고 있는데 정말 좋아요. 울 애기 약간 천식기가 있는데 효과봅니다. 솔직히 암웨이 회사가 넘 대단하고 정직해서 믿을수 있겠더라구요..
-전 쓰진 않지만 예전에 일하던 곳에서 곳곳에 암웨이 공기청정기 있었는데 다른 것들보다 성능이 좋은거 같아요!!
-저도 쓰고 있는데..좋아요..일단 NASA공식 지정업체라..깐깐할것같구..정말 먼지에 민감합니다..애들이 조금 뛰어다님 여차없이 빨간불~~ㅋㅋㅋ 그만큼 먼지를 세밀하게 느끼는거겠죠^^딱 좋아요^^*
-저도 사용하고 있어요. 제 동생집에는 웅진렌탈하는데 별로 표가 안나던데, 울집 꺼는 틀어놓으면 하여튼 냄새도 없어지는 것같고 코가 시원한것 같아요. 살때 좀 부담은 되지만 렌탈비따지면 비싼것도 아니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