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믿으시겟지만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네요!!
저는 전기기사 실기 2번 낙방하였고,
8월 6일 전기기사 2회차 실기 40점....
필기를 다시공부할수도 잇을것같은 불안감에
산기접수했습니다! 시간은 고작 15일...
필기다시 보는데 막막하더군요...공부가 손에안잡혔습니다.
결국 시험 4일전 도서관에 발길을 옴기고
기출문제 7년치 쓰윽한번 보고 시험 보러갔습니다!! 결과는!!!! 61점~~~~~~~
자기학60점
전력공학70점
전기기기70점
회로이론60점
설비45점!!!!!
역시 실기공부 하다보니 전력과 기기에 계산문제에 많이 보충됫던것같고!! 자기학은 운이너무좋았어요!!!
설비는 역시!!!단기간에 암기할게 너무많은 터라 점수가 낮네요!! 하지만 과락을 면하고
저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정말 재수좋고 기분좋아서 잠도 제대로 못이루네요!! 다들 힘내시고 필기는 운이좋으면 붙지만
실기는 다르답니다^^ 다들 화이팅요!!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한고비 넘겼네요 실기위해서 화이팅요
4일공부전에 내공을 다지신 효과입니다
실기에서도 내공효과 있으실겁니다
대단하십니다..실기까지 한방에 넘어보아요
기사실기 두번쳤으면서 산기는 4일만 공부했다라 말하는건 좀 오바같네요...ㅋ
축하드립니다 . 저는 낙방 ㅠ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합격운이 실기이어 가시길바랍니다
실기바탕으로 전력과 기기가 잘된거죠 정말 천운이라고 생각듭니다
정말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