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
The Korean Press Consumerism Organization(K.P.C.O)
문서번호 : |
kpco-130715-01 |
선
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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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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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 |
2013. 07. 15. |
접
수 |
일자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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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 |
C J 헬로비젼 대표이사 |
결재
․
공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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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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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조 : |
C J 헬로비젼 채널관리 담당자 |
처리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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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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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
종합 편성 채널 숨기기 기능 제한에 대한 공개 질의 |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언소주)는 언론매체의 편파보도와 사실왜곡을 감시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를 하는 건강하고 생산적인 언론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해 만든 소비자단체입니다. 언소주는 자발적인 참여로 윤리적인 소비활동을 통하여 표현의 자유를 수호하며 정론직필의 언론문화를 꽃피우기 위하여 언론소비자운동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3. 다름이 아니라 시청자의 권리인 채널선택권에 문제가 있다는 제보가 있어 다음과 같이 공개 질의 합니다.
4. TV 시청용 유선 케이블, 위성 TV, IP TV 등 종합편성채널(TV조선, JTBC, 채널A, MBN)에 대하여 시청자 즉 언론소비자의 권리인 채널선택권 침해가 있다는 제보가 있었고 이 문제가 지역(지역방송 포함)에 국한된 것인지 전국적인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7월 3일부터 7월 14일까지 시청자에게 확인제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귀사만 채널 숨기기 제한이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별도 첨부 참조]
이러한 문제점에 대하여 귀사는 알고 있는지와 시청자 민원에 대한 해결책은 있는지에 대하여 귀사의 성의 있는 답변을 바랍니다.
5. 회신 방법 : 이메일(kpcoesj@hanmail.net), 팩스(02-6008-1613)
6. 회신 기한 : 2013년 7월 22일(월) 오후 3시까지
[첨부] 종합 편성 채널 숨기기 제한 제보 1부
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 대표 직인생략
첫댓글 늘 노고가 많으십니다...
무더운 여름, 힘차게 보내시길...
이게 안되는곳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