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비투자 시기와 감가상각이 얼마나 남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상기 이익율 기준으로 5~9%정도는 최소 비용으로 지출될 가능성이 농후하긴 합니다. 후쿠오카의 마루미츠 오하시처럼 처음부터 스마슬로를 주력으로 구성하고 전체 개별계수기 도입하여 카운터까지 자동화시켜서 인건비를 최소화해버리면 5%아래로 가능할 수 있겠지요.
설정 조정으로 다 됩니다. 업장의 폐점 조치 뿐 아니라 적발시 개발자도 형사처벌이고 수익분 전액 벌금 맞기 때문에 특정기종의 당첨을 조작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하려 하면 한달 매출 다 줘도 안 합니다. 또 당첨하드웨어 구조상 개조시 개조 사실을 숨길 방법이 없어서 언제든 손님이 비정상 동작 이상을 이유로 경찰에 신고만 하면 바로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첫댓글 900대인데 대당 이익이 4천엔???
직원 월급은 어찌 해결한데요??
다른 지점들에서 채워주는 겁니다.
이익율 맞을겁니다 마루한 결산자료 보니 영업이익이 2-3프로 들은거 같거든요
설비투자 시기와 감가상각이 얼마나 남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상기 이익율 기준으로 5~9%정도는 최소 비용으로 지출될 가능성이 농후하긴 합니다.
후쿠오카의 마루미츠 오하시처럼 처음부터 스마슬로를 주력으로 구성하고 전체 개별계수기 도입하여 카운터까지 자동화시켜서 인건비를 최소화해버리면 5%아래로 가능할 수 있겠지요.
항상 궁금했는데
대단한자료네요
에끼이익률이 최고가 아닌게 신기^^
제 생각엔 에키는 구슬배꼽 조이고 회전율 넘사라 구슬에서 훨신마니 땡길듯여
@하나비ll 서울 구슬 입상률 에끼가 최고아닌가요?
이벤트제외하고 평상시 에끼보다 다마잘들어가는곳 못본거같아요
그 와중에 방출라인에 앉을수 있느냐가 관건이겠네요. ^^!
위에 이익금이라는게
인건비,전기세등 기타공과금, 임대료, 신다이설치 투자비용 등 반영전인가요 후인가요
반영전이라면 키쿠야 젠트는 적자겠네요
매상총이익이므로 비용 공제 전입니다.
저런것만 봐도, 대수가 비슷해도 엄청난 이익율 차이가 있는데, 설정조정만으로 저게 가능한 수치인가요?? 물론 신신신님의 이전글로 조작, 호르콘등은 자회사 전국업계에 영업중지등의 큰피해로 이어질수있어 못한다고 이해는 했지만... 설정조정만으로 가능한 수치인지 의심가는건 어쩔수없네요 ㅋㅋ
설정 조정으로 다 됩니다.
업장의 폐점 조치 뿐 아니라 적발시 개발자도 형사처벌이고 수익분 전액 벌금 맞기 때문에 특정기종의 당첨을 조작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하려 하면 한달 매출 다 줘도 안 합니다.
또 당첨하드웨어 구조상 개조시 개조 사실을 숨길 방법이 없어서 언제든 손님이 비정상 동작 이상을 이유로 경찰에 신고만 하면 바로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