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강의는 중국 마케팅 트렌드와 프렌차이즈 가맹점 사업 실무를 통해서, 코로나 이후의 사업을 점검해봅니다.
일시: 2020/8/12, 22(수) 중국시간 19:00-21:00(한국시간 20:00-22:00)
장소: ZOOM을 통한 실시간 화상강의 (강의 신청완료 시, 강의 당일 이메일/웨이신을 통해서 강의url또는 회의코드 안내)
2020/8/12(수)
제80회 2020년 중국 마케팅 트랜드 강의
<강의내용>
중국 최신 마케팅 트랜드와 2020년 변화된 중국 마케팅,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중국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강의
<수강대상>
1. 중국 마케팅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
2. 중국을 진출 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
3. 중국내에서 활동중인 브랜드 담당자
4. 중국관련 일을 하는 마케터
<강의목차>
1. 2020년 중국 마케팅 트랜드
- 뜨는 채널 쇼트클립 / 샤오홍슈 / 역직구
1-1 쇼트클립 운영 방안
1-2샤오홍슈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1-3역직구 쇼핑몰은 어떤것이 있나?
2. 언택트 시대 중국에서의 변화는?
- 云展会 온라인 비대면 전시회
3. FAQ
<강의특징>
중국 진출을 생각하고 계시거나, 중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면, 중국 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질수 있음
<수강옵션>
강의만: 28,000원
<연사소개>
중국 상하이 온라인 마케팅&컨설팅 BSCOMMUNICATION 경력 7년차 팀장 박성용
중국에서 온라인 마케팅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각종 브랜드 마케팅, 중소기업 마케팅, 정부기관 마케팅등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하면 가장적은 비용으로 가장 합리적으로 중국 시장을 진출 할수 있을까 항상 고민하는 마케터입니다.
---------------------------------------
일시: 2020/8/22(수) 중국시간 15:00-17:00(한국시간 16:00-18:00)
장소: ZOOM을 통한 실시간 화상강의 (강의 신청완료 시, 강의 당일 이메일/웨이신을 통해서 강의url또는 회의코드 안내)
주제: 중국 경소상(经销商, 가맹사업파트너) 사업, 그것이 알고 싶다.
<강의내용>
중국의 리테일 사업을 이끌어가는 경소상(가맹 파트너) 비즈니스, 하지만 우리에겐 생소한 그들! 이 강의를 통해 경소상은 누구인지, 어떻게 그들과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는지, 왜 그들과 함께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1. 중국 리테일 사업을 계획 하시는 븐
2. 중국 시장에서 시장을 3/4선 도시로 확장하고 싶은 분
3. 중국에서 직영잠과 가맹점을 고민하시는 분
4. 중국 사업 파트너를 통해 성공하고 싶으신 분
<강의목차>
- 중국 가맹 파트너 경소상, 그들은 누구이며 왜 필요한가?(30')
- 중국 가맹 비즈니스,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30')
- 3/4선 도시 걸어보고서, 경소상 협상 해보고서(30')
- Q&A (30")
<강의특징>
중국 시장에서 리테일 사업과 브랜드가 성공하여면 어떤 계획을 세워야 하는지 그리고 더 성장하려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강옵션>
1. 강의만: 28,000원
2. 코칭만: 180,000원/시간
3. 강의+코칭 패키지: 189,000원
<연사소개>
아모레퍼시픽 장기웅 팀장
업무경력(12년 리테일 브랜드 영업/마케팅 경력)
1. SPC그룹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주재원: 브랜드 론칭 담당
2. 아모레 퍼시픽 이니스프리 싱가포르 주재원: 브랜드 론칭 및 GM
3. 아모레 퍼시픽 이니스프리 중국 주재원: 경소상(LSP) 프로젝트 완성
기타경력
카카오 브런치 작가명 카폐인 <해외근무 10년, 잘 놀다 갑니다.> 현재 연재 중
크몽 지식 플랫폼 <다른 가게는 잘 되는데 왜 내 가게만 안 되는걸까?> 전자책 출판
포토에세이 <싱가포르, 이곳> 출판
한국 문인협회 수필작가 등단
동남아 신춘문예 우수상
(구)HSK 9급 중국어 회화 상급
"좋은 선택은 없다. 다만 결과가 선택을 판단할 뿐이다"
카폐인의 인스타그램: @cappein
*강의 신청/등록은 온오프믹스 통해서 진행 바랍니다.
https://www.onoffmix.com/event/220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