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정후 취소 페널티가 문제 아니고
10초 우선권이 없어 진다는게 핵심
확정취소 페널티는 갑질 끼워넣기에
불과합니다
문제는 10초 우선권이 없어진다라는
사실 입니다
10초도 부족한데 그마저 없어지면
사고위험이 많아 진다는 사실 입니다
바이크와 차량이 분리운영되던 프로그램을
하나로 통합하면 과부하가 일어나는 것은
불보듯 뻔한 사실
방 하나에 10명씩 따로따로 쓰던걸
한방으로 20명 때려넣으면 혼잡해 지겠죠
비용절감 하겠다고 두개의 플을 한개로
묶어 버리는 계산
몇푼 아끼자고 기사들 사지로 몰아넣고
있다는것이 핵심
첫댓글 인성데이타에서 통합운영되면
혼잡해질것을 예상해서 업뎃하려함
기사들 조지지말고 철회하라
제가 알고 있는 아스팔트에서
순직한 기사만
나팔수 형님 안성일 형 오현교님
김길연 형님 독산동 형님 입니다
제가 확실하게 죽음을 아는 형은
안성일형인데요
피댕이 오다보고 찍다가
ㅡ그 당시 투터치 였읍니다ㅡ
버스 뒤를 직통으로 받아서 순직했읍니다
그때 와룡형님이 인성 지지기도 있는데
위험한 투터치는 바꾸어야 한다고
백명호 이사에게 엄청 건의한걸로 알구요
제가 아는분만 5명이 순직했고
이룰은 기사들 전쟁터에 나가서
전사해서 죽으라는 룰입니다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지기? 투터치냐?로
문제 아님
몇년동안 수많은 기사로부터 꼬박꼬박
받아먹던 플비가 줄어든거죠
시장상황이 안좋아지면서 기사들이
대거이탈로 수입이 줄어든거죠
그래서 몇푼 이끼겠다고
방하나를 빼겠다는 상술
기사탓으로 핑게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