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 9 손석희 앵커와의 단독 인터뷰한 단원고 이승현君 아버님의 말씀중.
1,사고직후 언론이 정부에 비판만 했더라도 아이들을 살릴수 있었다고..
2,언론보도하고 실제상황은 너무나 다르다고...
3,사고직후 2일동안 구조는 이루어 지지 않았다고..
4,가장 중요한 2~3일동안 언론은 눈을 감아 버렸다고...
5, 평생 살면서 이렇게 무능력 하다는걸 팽목항에 와서 알았다고.
연합뉴스 포함 친정부 앵무새 방송 이 새갸들아 듣고 있나?
니들이 대책본부가 낸 보도자료를 받아쓰기만 하지 않아더라도
현장에 있는 그대로 보도만 하였더라도,
지금 바다속에서 있는 학생들을 구조할수 있었다고 아버님이 울분을 토한다.
첫댓글 대한민국은 진정 민주주의 국가라고 운운할 자격이 있는가..이건 뭐 북한 김정은이가 통제하는 인민들이랑 우리랑 다른게 뭔지..
이 아품을 무엇으로 어떻게 누가 책임질건가 법적 책임 그건 당연한 거고 이 아품을 되풀이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우리는 이제 끊어야 합니다. 이것을 위해 세월호 사고는 그동안 상대를 무시하고 짓밟고 살아온 세월을 돌아보고 우리 모두가 반성하고 주인의식으로 께어나 어느정당도 편들지 말고 지금 정치노선을 갈아 엎어야 합니다. 왜 똥통에 들어가 만들어 내는 꽁수는 아무리 만들어도 꽁수를 벗어 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물을 만들고 여기들어가 새로운 법을 강쳑하게 짜고 새로운 새 질서를 반듯이 열어야 이 아품을 이 악순환의 골리를 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악순환의 고리 끊고 지금 정치노선 갈아엎고.....그런소리 현재 정치가들의 반이상이 하는소리입니다...그저 매일듣는 오염된 소리로 밖에 안들린다는 얘기죠...님이 그들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세요....
뉴스를 보며 많이 울었습니다. 저분의 말씀은 모든 부모의 마음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진실은 아무리 감추려해도
대명천지에 다 드러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