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신뢰로 쌓아 온 스포츠용품 전문매장, 가격과 사후관리 ‘올곧은 정성’nbsp;nbsp;2002-04-12 nbsp; |
남일체육사 (창인동 신광교회 맞은 편, 따르릉 855-7756, 854-5557)
30년 신뢰로 쌓아 온 스포츠용품 전문매장,
가격과 사후관리 ‘올곧은 정성’
겨울 동안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따뜻한 봄날, 운동으로 풀어보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새해에 건강관리를 결심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 특히 여유시간이 많지 않은 현대인들은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기구를 이용, 스포츠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
예전엔 몸이 좋지 않거나 건강유지(다이어트)를 위해 실내운동기구를 찾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트레이닝을 위해서 구매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렇게 평소의 운동량을 꾸준히 유지해 건강을 관리하려는 사람들과 함께 해온 익산 최대의 스포츠 용품 매장, 남일체육사(대표 정명오). 창인동에 위치한 남일체육사는 30여 평의 넓은 매장으로 각종 스포츠 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운동 매니아들과 30년 신뢰를 쌓고 있다.
남일체육사는 헬스용품과 테니스 용품, 축구용품, 탁구용품, 배드민턴용품은 물론 등산용품과 행사용품, 체육용품 등 그야말로 각종 스포츠 용품의 전문매장이다. 각 용품별 운동기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익산지역 관공서, 학교, 헬스클럽 등에 전문 납품하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신용을 우선으로 사후관리(A/S)에 이르기까지 올곧은 정성을 다한다.
남일체육사에는 러닝머신 같은 헬스용품에서부터 완력기나 훌라후프처럼 단순기구까지 각종 스포츠 용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자신의 체력조건과 취향에 맞춰 적절한 기구를 선택하려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상담과 여건에 맞는 운동기구로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해서다.
헬스용품 분야에서는 심폐기능과 소화기능을 강화해주며 특히 복부비만에 좋은 러닝머신이 전신운동이 가능한 운동기구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관절에 충격이 덜해 노인이나 여성에게 유용한 사이클 또한 전문 메이커 제품이지만 가격은 전자상거래 구매가격보다도 오히려 저렴하다.
이는 자신 또한 운동을 즐겨하는 운동 매니아로 동료들과 쌓아온 30년 신용을 지키고자 하는 정 대표의 세심한 배려로 읽혀진다. 또한 자신만의 노하우로 가장 저렴하고 보다 좋은 상품을 엄선해 매장을 아껴주고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정 대표의 지역사회에 대한 세심한 봉사의 마음임을 알 수 있다.
윌슨, 프린스, 던럽, 웨이브엑스 등의 전문 테니스 용품과 엄브로 험멜 등
의 축구용품 또한 매니아들의 체력조건과 기호에 맞게 구비되어 있어 어느 매장보다도 경쟁력을 갖춰놓고 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처럼 고객의 사후관리(A/S)에 노력을 경주하는 것은 어느 품목에나 마찬가지이다.
이밖에도 매장에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이나 보조기구 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운동기구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페달뿐만 아니라 손잡이를 앞뒤로 제쳐 전신운동을 할 수 있는 노르딕 트랙은 상·하체 근력을 골고루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고 소형운동기구로는 아령, 매직 훌라후프, 미니 스테퍼 등이 있다. 디지털 만보계, 줄넘기, 모래주머니, 체중계, 달리기와 윗몸 일으키기 벨트를 한꺼번에 즐기며 다이어트용으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벨트기 등 남일체육사 매장에는 종합 헬스기구 들도 모두 구비되어 있다.
창인동에 위치한 남일체육사는 30여 평의 넓은 매장으로
각종 스포츠 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운동 매니아들과 30년 신뢰를 쌓고 있다.
헬스용품 분야에서는 심폐기능과 소화기능을 강화해주며
특히 복부비만에 좋은 러닝머신이 전신운동이 가능한
운동기구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윌슨, 프린스, 던럽, 웨이브엑스 등의 전문 테니스 용품과
엄브로 험멜 등의 축구용품 또한
매니아들의 체력조건과 기호에 맞게 구비되어 있어
어느 매장보다도 경쟁력을 갖춰놓고 있다.
이밖에도 매장에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이나 보조기구 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운동기구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기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