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릴때 친구를 따라 교회를 간적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을 믿어서, 예수님을 믿어서 교회를 간것이 아니었습니다.
방학이면 열리는 교회 캠프를 가게되면 간식과 선물이 있었기에 몇 번
따라 갔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알지도 못하면서 '주기도문'를
외우고 기도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주기도문' 속에 놀라운 뜻이
있음을 그 때는 몰랐지만 이제는 압니다.
혹 지금도 과거의 저처럼 '주기도문' 속에 담아 두신 비밀을 모르는
분이 있다면 이제는 깨닫도록 알려 드릴까합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에 임하옵시며....
마 6장 9~10절
왜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라고 기도하라 하셨을까요?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하나님)게 자녀가 되리라
고후 6장 18절
바로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이기에 '우리 아버지여'라고 기도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늘 아버지뿐만 아니라 또 누가 계셔야 할까요?
이 땅의 생명체를 보면 자녀에게는 아버지와 더불어서 어머니가 있습니다.
생명의 잉태와 탄생은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지게끔 만들어 두셨습니다(계 4:11).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독 우리 어머니라
갈 4장 26절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하늘 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늘 어머니도 계신 것입니다.
https://youtu.be/T9aEY9CKr8c?si=oGkuXJF3oqnV1i4B
첫댓글 저도 어릴때 무심코 외우고 다녔던 주기도문에 이렇게 놀라운 비밀이 담겨있는줄 몰랐는데
하나님의 교회에서 모든 의문이 다 풀렸습니다.
하늘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늘어머니께서도 계심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
아멘. 하늘 어머니의 비밀을 깨닫는 축복을 받았으니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아버지 이시라면 어머니 하나님 계신 것은 참으로 당연한 이치 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라고 생각한다면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도 영접해야지요 ~^^
맞아요. 하나님의 자녀라면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도 반드시 믿어야 합니다.
어릴 때부터 교회를 다녀본 분들은 주기도문 달달달 외우죠.
저도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주기도문 속에 이렇게 놀라운 비밀이 담겨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죠.
"하늘에 계신 아버지..."
이 말씀 속에 "하늘에 계신 어머니..."는 자동으로 나와야 되는 거였습니다.
우리 어머니도~!
네. 아버지가 계시다면 어머니가 계신 것이 너무나 당연한 이치인 것을 우리는 깨닫지 못했었습니다.ㅠ
이제는 깨닫게 영적 지혜를 우리에게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 라는 말씀을 통해 아버지라고 부를 하늘 자녀와 최종적으로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오늘날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한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아멘. 유일무이 하죠. 오직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고 자랑하고 있으니까요.
주기도문에 담겨진 비밀은 바로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아버지라는 단어는 어머니를 포함합니다!
맞아요. 아버지와 어머니는 짝 지어진 말입니다. 아버지가 계시면 어머니도 계신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계심을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것이죠!
아버지라는 칭호는 두 가지 특징이 있죠. 하나는 가정에서 쓰이는 호칭이라는 것과 또 하나는 자녀를 전제조건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가정에는 자녀에게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가 계시다는 것이 자연스럽고 당연한 상식입니다.
왜 하나님을 하필 '아버지'라 부르라고 하셨는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맞아요. 가정에서 쓰이는 단어인 '아버지'라는 호칭을 굳이 전능하신 하나님께 사용하신 것은 하늘 가족이
있음을 알려주시며 우리에게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시고자 하신 뜻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아버지라는 단어 자체가 어머니를 내포하고 있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