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다보면 가끔 응용프로그램 오류창이 뜰때가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는 기기마다 조금은 다르겠지만 자주뜨는 창은 아니고 어쩌다 한번 뜰까 말까 하더라구요
그럴때 내비게이션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난감해하고 고장이 아닌가 의심을 하실수 있는데
이는 고장이 아니라 블루투스 통신에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에 작은 오류가 발생하여 뜨는
경고창이라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QSRVD.exe 창이 뜬다고 해서 지도를 사용하지 못한다거나 하지는 않으며
활용중인 멀티미디어 또한 그대로 사용은 가능합니다...
이렇게 QSRVD.exe 창이 뜰경우 해결방법은 단말기 초기화를 시키면 대부분 정상으로 돌아오는데
만약 단말기에 중요한 자료, 음악, 영화,사진등이 들어있다면 설정 백업,복원을 하시면 됩니다
[ 단말기에 중요 자료가 있을경우 백업방법 ]
위 자료와 같이 단말기에 중요 자료가 담겨 있을경우 설정백업을 해두시면 초기화후 설정복원을 통해
중요 자료를 되찾으실수가 있습니다
중요자료를 백업하셨거나 그냥 초기화 시키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시스템 정보를 선택해준 다음 시스템정보창 하단에 단말기 초기화를 선택해줍니다
그런다음 뜨는 팝업창에서 예를 선택...다시 뜨는 팝업창에서 예를 선택해주면 단말기 초기화가 이뤄지면서
부팅이 이루어 지며 단말기 초기화가 완성이됩니다
단말기 초기화후 부팅된 화면에서는 QSRVD.exe 창이 뜨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가 있으며
그런 다음 백업해 두었던 자료를 다시 설정복원을 하시면 됩니다
바탕화면에서 설정메뉴를 들어간뒤 설정복원을 선택해주면
초기화전에 단말기에 담겨있던 중요 자료들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단....설정백업을 해두셨을경우에만 복원이 된다는것은 알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이렇게 단말기 초기화를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QSRVD.exe 창이 뜬다면
이지다운로더을 이용하여 최신버전의 지도로 업그레이드하시면 이상없이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뿐 아니라 모든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이 동일한 방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아파트 뷰 체험시 화이트 스크린을 발생되어 재부팅밖에 답이 없더군요
아..그렇군요...저는 아직 화이트 스크린은발생한적이 없어요..
다만 위와같은 현상이 나타나 초기화 시켰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네..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