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미화야! 재만아! 태철아! (이렇게 이름을 부르니 약간은 쑥수럽지만) 정말 행복하고 의미있는 하루였다. 이렇게 좋으니 친구들이 자주자주 만나고 이이기하고 등산도 가고 ...난 어제서야 그 느낌을 약간 알았는것같다. 친구들이 고맙고 고아웠다. 시간나는데로 모임에도 나갈께 !!사랑한다.(남녀간의 사랑이 아니고, 좀더 넓은 자연의 사랑) 알지!치마입고, 구두신고 등산도 하고!!!! 살다보니 이런 일도 할 수 있구나 .
그래,송희야 반갑고 고마웠다..30년이 지난 학창시절 이야기가 그렇게 재밌을 줄이야..세월이 지나서 보니 모두 추억의 한 자락으로 남아 있구나..언젠가는 또 오늘을 추억하겠지..나이 오십에 짧은치마 입고 구두 싣고 등산 갔다고...
첫댓글 미화야! 재만아! 태철아! (이렇게 이름을 부르니 약간은 쑥수럽지만) 정말 행복하고 의미있는 하루였다. 이렇게 좋으니 친구들이 자주자주 만나고 이이기하고 등산도 가고 ...난 어제서야 그 느낌을 약간 알았는것같다. 친구들이 고맙고 고아웠다. 시간나는데로 모임에도 나갈께 !!사랑한다.(남녀간의 사랑이 아니고, 좀더 넓은 자연의 사랑) 알지!
치마입고, 구두신고 등산도 하고!!!! 살다보니 이런 일도 할 수 있구나 .
그래,송희야
반갑고 고마웠다..30년이 지난 학창시절 이야기가 그렇게 재밌을 줄이야..
세월이 지나서 보니 모두 추억의 한 자락으로 남아 있구나..
언젠가는 또 오늘을 추억하겠지..나이 오십에 짧은치마 입고 구두 싣고 등산 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