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만하더라도 자주 왔었는데 간만에 숲이조아 캠핑왔습니다.
캠핑장 시설(샤워장, 화장실 정말 깨끗하고 온수 콸!콸!)은 다들 잘 아시리라 싶어 생략하구요!
저는 약 일주일간 머무르면서 그 동안 다녔던 곳 중 가볼만한 곳을 매일 조금씩 다시 다녔습니다.
혹시 문경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캠핑장 풍경
간만에 왔더니 나무가 굉장히 많이 자랐네요. 내년쯤이면 온통 나무 그늘이 제대로 자리 잡겠네요!
햇빛아래 타프에 비친 나뭇잎의 모양이 한폭의 그림같네요!
밤 야경! 우리부부 4발
저희 텐트와 타프입니다. 수년간 캠핑을 다니다 보니 겨울은 장박, 나머지 3계절은 4식구지만 정말 미니멀 모드로 다닙니다. 집사람은 너무 간단하다면서 불만이지만 텐트 치고 걷는게 이젠... 노가다!!! ㅋㅋ 길거리 노숙 같아보입니다!!!
2. 이번에 가봤던 곳! 가볼만한 곳!
2-1. 짚라인 문경: 큰놈이 이제 30kg이 되어 짚라인을 탈수 있어서 도전!!! 겁나 보이지만 엄청 재미있습니다. 가격은 후덜덜 인당 55,000입니다. 할인도 아주 적어요! 그래도 한번 타볼만합니다. 애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예약필수!
동영상으로 느껴보세요!!!
2-2 고모산성(진남휴게소 인근)
진남휴게소 주차장에서 올라가는 고모산성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산성 정상에서 보는 문경 산세와 경치가 끝내줍니다. 휴게소 안쪽 주차장에서 오솔길을 따라 또 산성을 따라 걸어올라가면 2~30분이면 도착합니다. 애들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2-3 레일바이크
다들 문경오시면 꼭 타시죠!!! 애들과 봄바람 느끼면 한번 타볼만합니다.
2-3 문경새재
이번엔 찻사발 축제가 열리고 있네요. 영남에서 서울로 가기위해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 길이랍니다.
애들은 굴렁쇠 굴리기! 신발 멀리차기! 어릴적 추억이......
2-4 문경온천 및 채가네 들깨칼국수
한번쯤은 가볼만 한 곳입니다. 저희는 온천 자주 다녔습니다. 온천 바로 옆에 유명한 들깨칼국수집이 있습니다. 수육과 들깨 칼국수의 맛이 일품입니다. 가성비 또한 최고!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리며, 휴일 점심시간은 피하심이 조금 늦게 가면 좋을듯.....엄청 기다려요!
3. 계절 먹거리!
촌장님이 주신 엄나무 순과 캠핑장 바로 길건너 산 언덕에 핀 두릅! 그냥 따서 데쳐서 초고추장 찍어 먹었습니다.
캠장 주위에 두릅나무가 꽤 있으니 봄에 잘 이용해보시길....제철 음식은 보약입니다.
이상 숲이조아 캠핑장 및 문경에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드렸습니다. 제가 캠장과 인연으로 문경을 다니다보니 점점 정이 드는 지역이네요. 캠핑도 좋구요, 중간중간 그 지역의 가볼만한 곳도 다녀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보다 즐거운 캠핑하시고 숲이조아캠핑장도 많이 아껴주세요..... 꾸벅^^
첫댓글 대규랑 서형이 많이 컷네요
무서워 보이는 짚라인까지 씩씩하게 잘 타네요~
이 후기 보면 캠핑와서 문경 관광하는데 도움 많이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꼽표님 후기 감사함니다
너무바빠서 소주한잔
제대로 못햇네요
송이철에 한번오시면
그땐 한잔차분하게
하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