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은타이어본점입니다.
오늘은 멀리 울산에서 오신 회원님의 스타렉스 튜닝스토리를 공유합니다.
스타렉스 작업내용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 235-65R17 타이어
후륜보강 빅풋 강성 인치업스프링
전화상담후 조은타이어에 방문을 예약해주신 회원님은
스타렉스의 앞뒤 높이편차가 심한것과
타이어 교체를 의뢰해주셨고,
울산에서 하남까지 멀리서 조은타이어를 믿고
작업을 맡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꼼꼼한 작업으로 깔끔한 결과물을 보여드렸습니다.!
전화상담시에 말씀해주신 내용대로
후륜의 쳐짐이 심했고,
전륜과 후륜의 차고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것저것 최소한의 액션으로 효과를 볼수있도록 맥을 잘 잡는것이
전문가가 할 일이지요!
묵직한 중량을 지탱해줄
강성의 빅풋 스프링으로 스타렉스 후륜 스프링을 교체해주었습니다.
달라진 스타렉스의 후륜 높이 한번 보실까요?
2인치업 셋팅된 모습입니다.
다음은, 스타렉스에 꼭맞는 사계절 타이어 교체작업입니다.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235-65R17 타이어
1. 다양한 세로홈-가로홈 블록패턴
: 타이어가 어느 방향으로라도 구동력(마찰력)을 잃지 않도록 설계된 블록 패턴입니다.
2. 움켜쥐는(Biting) 블록 끝단
: 더 나은 구동력 및 스노우 성능을 제공합니다
3. 타이어 옆면까지 확장된 가로형 돌출물
: 2:1조합의 돌출물은 오프로드 구동력을 배가시킵니다.
4. 계단식 블록 끝단 기술
: 계단식 면은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잡아주는 소음방벽 역할을 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5. 고무블록 체인 시스템
: 블럭들을 잡아주는 타이바는 블럭들의 움직임을 최적화시켜 주행시 안락감을 제공하며,
홈내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저감시킵니다.
6. 타이어 바닥면 끝단 에어로 테크놀로지
: 바닥면 끝단의 홈을 통해서 노면 소음이 자연스럽게 발산됩니다.
7. 롱 마일리지 고무 컴파운드 적용
: 특별하게 만들어진 컴파운드는 자갈길 주행시 발생할 수 있는 얇게 뜯어짐(짐컷)현상도 줄이며, 타이어 총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8. 더 넓어진 최적의 접지 현상
: 고르고 넓게 분산된 접지 압력은 타이어 이상마모를 방지하고, 타이어 마일리지를 증가시킵니다.
온로드 오프로드 겸용의 AT타이어인 만큼
타이어 패턴은 꽤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입니다.
스타렉스의 깔끔한 작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튼튼하고 오래가는 AT타이어!
후륜 쳐짐 해결!
조은타이어와 상의하시면
중복투자없는 가성비튜닝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