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대구스트릿모터쇼 다녀왔습니다 ^^*
모델 유지아양~! 매력이 철처 넘치더군요 ^^*
간만에 노출오버로 찍어봤네요~ ^^*
==================================
NIKKON D700 + SIGMA 85.4mm
PHOTO BY HARU
오늘도 무보정 원본이닷~!!!!
==============================
첫댓글 집중공략 했는가벼~~오버로 시원하게 담았넹. 수고했어.
유지아양한테 꼽혔나봐요.매력있는 모델...
너무 야한데 전신은 거의 없고 ㅋㅋ재미 있었겠다
오~~ 굿샷~
첫댓글 집중공략 했는가벼~~
오버로 시원하게 담았넹. 수고했어.
유지아양한테 꼽혔나봐요.매력있는 모델...
너무 야한데 전신은 거의 없고 ㅋㅋ
재미 있었겠다
오~~ 굿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