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수영이라 기분좋게 탈의실에 들어갔는데 탈의실 청소가 안되어있는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탈의실 바닥에는 머리카락 투성이에 쓰다 버린 면봉. 쓰레기통은 가득차 있고 심지어 발 닦는 타올도 젖은채로 냄새와 머리카락이 덕지덕지 붙어 나뒹굴어 있더군요..
연휴였다는 핑계.. 미화원 부재.. 이런저런 핑계 등등 또 듣고 싶지 않습니다.
관리 책임자님 계신줄 아는데.. 신경쓰셨더라면 새해 첫 날부터 인상찌푸리지 않았을텐데요..
얼마전에도 청소하는 이모님 집에 사정이 있으셔서 며칠동안 못나오시면 대체 인력을 투입하셔서 주민들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셔야 되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헬스장 운영표도 지난 12월달이 그대로 꼽혀 있구요.. 이런건 관리중의 기본이라 생각이 듭니다.
제발 계속 죄송하다는 말만 하지 마시고 입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커뮤니티를 사용할수 있도록 관리 좀 잘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새해 첫날부터 이런 일로 얼굴 찌푸리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매니저로써 신경 써드려야 했던 부분과 또한 인원 배치 부분도 제가 근무 편성 중에 혼선이 와서 이 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미흡한 부분 깊이 사과 드립니다 불편함 없도록 인원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입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의 생활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커뮤니티가 벌써 2년 다되가는데 청소문제는 왜 개선이 안될까요??오늘 아침에는 여자탈의실 불켜고 들어갔는데 너무 후끈하길래 확인해보니 난방도 안꺼져있드라구요ㅋ그럼 밤새 난방이 틀어져있다는거잖아요
일요일날 수영장과 헬스장을 이용하는 인원이 평일보다 몇배는 더 많은데
미화원을 일욜날 쉬게하고 월욜 커뮤니티휴무일에 나와 청소하게 하는걸 바꾸지 않으면 청소로 인한 불만사항은 계속 올라오리라 생각됩니다.
S1과 미화원 근무일정 조정을 검토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