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 실장입니다.
제주도는 밤에 가볼만한곳이 많지는 않습니다. 여름철에는 야간 개장도 하고 해서 가볼만한곳들이 다른 계절 보다는 조금 더 많은데요, 여름밤 더위를 식히기 좋은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용의 놀이터였다는 아름답고 우아한 계곡에 놓인 용연구름다리.
밤에 조명이 들어오면 운치가 더하고, 다리에서 내려다보이는 경치는 한 폭의 그림 같아서 야간에 산책하기 좋은 용연구름다리입니다.
수목원테마파크 바로 옆에 위치한 수목원길 야시장.
푸드트럭의 먹거리도 즐기고, 셀러들의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 하고 쇼핑도 즐기는 야시장입니다. 소나무 숲 사이에 자리해 산림욕 즐기기 좋고, LED 공원에서 예쁜 사진 찍기도 좋은 수목원길 야시장입니다.
1만 8천여 개의 연꽃들이 불을 밝히는 환상적인 빛마루축제의 제주 야간명소 선운정사. 올레 15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선운정사로 가는 길은 정겹고 아름답기로도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불빛 조형물을 따라 데이트 즐기기 좋은 불빛정원. 전문 조명과 이색적이고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에서 특별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불빛정원입니다.
제주의 자연과 유리 조형물들이 환상적이고 동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리의성. 8월 말까지 야간 개장을 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가족들과 여름밤 시원하게 산책하기 좋은 유리의성입니다.
드넓은 제주 곶자왈을 기관차를 타고 체험해보는 에코랜드. 다양한 테마의 간이역들이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한시적 야간 개장 중이라 무더운 여름밤 운치 있게 둘러보시면 좋은 에코랜드입니다.
2만 6천 평에 예쁘게 가꿔진 향기 좋은 허브들과 야생화를 감상해볼 수 있는 허브동산. 야간에는 300만 개가 넘는 LED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허브동산입니다.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 제주 야간명소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름밤 들리셔서 분위기도 만끽하고 무더위도 달래 보시기 바랍니다. 최 실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