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과에서 친구끼리 돕는 장면을 영어로 대화하고 재밌게 영상으로 나타내고 영상에서 찍은 내용 중 in case나 can you explain to me? 또는 can you help me now? 같은 원어민 시간에 배웠던 도움요청을 나타내는 말을 영상에 활용하고, 서로 내용들을 고쳐 나아가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최다득표를 얻어냄. 접미사와 관련된 해석하고 발음하기 어려운 단어들, tion, tive, ery, ness 각 10개씩 찾아 본인 영어 단어 실력을 향상하도록 노력함. 좋아하는 인물 소개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주는 아리아나 그란데를 선정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여러 감정들을 부여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겹쳐 본인의 진로와 연계해 소개함. 영화 ‘33’을 본 후의 영화감상문을 작성하고 그 영화를 봄으로써 이러한 사건들을 글쓰기와 세밀히 관찰해 많은 대중의 관심으로 다시 이 사건을 돌아보게 만들겠다는 생각들을 작성해, 본인의 다짐을 드러냄. 자기소개서와 시를 in case와 동명사, planning to 등 학교에서 배운 문법적 요소들을 투입시켜 자신의 진로와 연계하여 작성함. 찬반토론 내용 주제를 대학 입시의 학종 확대란 주제를 선택해 본인의 의사와 근거를 소개함. 영어시간마다 한 주제를 가지고 세 문장씩 적고 해석해서 주제를 강조하고, 다른 문법이나 문장 구사 능력을 키워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