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채 한도 위기: 비트코인의 강세 또는 약세 ?
출처 cointelegraph 저자 마르코 카스트로빌리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최근 코인텔레그래프 보고서에서 우리는 미국의 채무 불이행 가능성과 부채 한도 위기가 암호화폐 및 광범위한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다.
미국은 31조 4억 달러의 부채 한도에 도달했으며 자금이 바닥나고 있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지적했듯이 부채한도는 1월 <>일 이전에 해제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국가는 재무부 채권 보유자로 인해 채무 의무를 놓칠 위험이 있으며, 이로 인해 국채 채무 불이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채 한도를 해제하기 위한 초당적 협상이 진행 중이지만 합의는 보이지 않습니다. 민주당은 전제 조건 없이 상한선을 올리기를 원하지만 공화당은 상한선을 해제하기 위한 비상 사태로 정부 지출을 여러 차례 삭감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미국 정부의 채무 불이행이 미국 경제와 세계 금융 시스템에 재앙이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 주식 시장이 붕괴 될 수 있고, 수백만 개의 일자리가 사라질 수 있으며, 경제가 경기 침체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정부가 채무 불이행 가능성을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부채 한도 위기가 암호화폐와 더 넓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최신 코인텔레그래프 보고서에서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저자 마르코 카스트로빌리
북부 이탈리아에서 태어났지만 대부분 해외에 거주하는 마르코는 저널리스트이자 철학자입니다. 그는 4개의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일부는 때때로 잊어버리는 모국어인 이탈리아어보다 훨씬 낫습니다. 저널리스트로서 그는 러시아와 포스트 소비에트 스페이스에 중점을 둔 국제 문제, 에너지 정치 및 분쟁을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