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소하고 부드러운 웰빙 순두부- 현풍 옛날 손두부
도개온천 주변에는 숨어 있는 맛집들이 많아서 가끔씩 찾아 댕기곤했는데..
언제인지 유명한 도개온천 아바이순대도 없어졌고..그나마 최근에 가본곳이 순두부와 장어집이다.
현풍 옛날 순두부..도개온천 들어가는 입구에서 조금 아주 조금만 더 올라가면 우측에 위치하고 있다.
이전에는 왼쪽편에 있었는데 길 확장공사로 바로 옆으로 새로 집을 짓고 이사를 하였다고한다.
예전에는 엄청 허름했던거 같았는데.,
석적이나 왜관에서는 그나마 가까우면서도 외진곳에 있으나, 유명한 집이기에 많은 손님들이 찾곤한다.
나 역시도 예전엔 가끔 갔었으나 한 참 동안 가보질 못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이곳을 지나가면서 가봤다.
메뉴도 단촐하다. 메인 메뉴인 순두부는 그냥 하얗게 나온다. 순두부에 양념장과 밥을 넣고 한그릇 비우면 어느새 한끼 식사로
충분한듯하다,,,몽글몽글하고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는 몸에 좋은 순두부...
지나가는 길이나 젗처럼 도개온천에 목욕하고 출출할때 가보는것도 괜찮을듯하다.^^
----------------------------------------------------------------------------------------------------
* 찾아 가는 길..
- 경북 칠곡군 석적읍 도개7길 12(지번:경북 칠곡군 석적읍 도개리 83-3)
첫댓글 맛난 사진 감사합니다~^^*
아바이 순대라고 유명한 곳이 옆에 있었는데 지금은 도개온천으로 옮겼다하네요.
몇분 거리에 있는 이곳도 추천해봅니다.
아 맛나겠습니다
뭉글뭉글해서 잘 넘어가는게 맛도 좋습니다~^^
오리지날 순두부
말 그대로 오리지날이네요~~
이곳도 오래전에 갔는데 늘 변함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