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송후기> 화천성당 야외미사 및 운동회 소프라노 민은홍 특송 및 특별공연 후기 (화천 붕어섬 잔디마당에서)
화천성당 & 화천성당 사창리 공소 & 화천성당 오음리 공소 신자분들이 함께 만나 최혁순 요셉 주임신부 집전으로 야외미사 및 체육대회를 진행했답니다.
2024년 6월 9일, 화천 붕어섬 잔디마당에서
소프라노 민은홍은 오랜만에 야유회를 다녀 온 기분으로 특송과 특별공연을 즐겁게 진행했답니다.
‘화천성당 붕어섬 야외미사’의 특송은 춘천죽림동성당에서 샘소슬성가대로 활동했던 이원구 지휘자(화천 사창리 공소 성가대)의 초청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신자분들과 나누는 오찬은 너무도 행복한 나눔이었습니다.
다양한 반찬과 맛있는 떡을 준비해 함께 하는 희생과 봉사와 베품과 나눔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목회장님께서는 소가리 매운탕을 추천하시며 꼭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시겠다는 약속도 해 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화천성당 운동회는 보물찾기, 장마리아 자매님을 중심으로 한 전체 레크레이션으로 춤으로 신명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소프라노 민은홍 축하공연은 모든 신자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역사 함께 웃고 노래부르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것 같습니다.
운동회는 몸풀기, 백군과 청군으로 나누어 줄검기, 피구, 줄다리기, 계주 릴레이로 이어졌습니다.
너무도 즐거운 시간입니다.
한분, 한분... 신자분들이 감사의 인사를 할 때면, 제가 더 큰 기쁨이라는 말씀을 드리게 됩니다.
늘 환대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언제나 하느님의 뜻으로 만나는 시간은 늘 따뜻하고,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신부님을 비롯해, 사목회장님, 그리고 항상 따뜻한 미소로 반겨주시는 신자분들이 함께 하시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특송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화천성당의 발전을 늘 기원하겠습니다. 소프라노 민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