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연예계 사상 처음으로 가수가 아닌, 연기 자 그룹이 탄생한다. 이동통신회사 SKT㈜와 대형 매니지먼트회사인 싸이더스HQ가 함 께 키우는 '기획 상품'이다.
SKT㈜와 싸이더스HQ는 25일 "10월 초부터 모바일 드라마 '다섯 개의 별'을 제 작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다섯 개의 별'에는 여주인공으로 이미 공효진이 캐스 팅됐고, 빈이 조연배우로, 장혁 지진희. 김선아. 공유. 김수로 등 싸이더스HQ 소속 배우들이 대거 카메오로 출연한다. 또한 god의 데니안이 작곡한 O.S.T는 9월 중순부 터 음악전문 케이블채널을 통해 미리 선보인다.
'다섯 개의 별'의 남자 주인공 다섯 명은 싸이더스HQ가 발굴한 네 명의 신인과 네티즌이 뽑은 한 명으로 이뤄진다. 싸이더스HQ 소속 신인들은 유하준, 정경호, 김 형민, 박기영이다.
(생략)
http://news.media.daum.net/economic/industry/200408/26/yonhap/v7256598.html (참고)
다섯개의 별 케스팅
시울 역할 (유하준)
78년생 영화배우
영화 써클과 하류인생
키 178
진우 역할 (김형민)
재광 역할 (정경호)
84년생
중앙 대학교 연극 영화과
2학년에 재학중
KBS 알게 될거야 출연
하루 역할 (박기영)
81년생
모델 출신
키 185
다현 역할 (정겨운)
이번 네티즌과 심사위원에 의해
뽑힌 사람.. 프로필 모르겠음
여 주인공 공효진 (세진 역할)
신영 역할 (전혜빈)
** 왜 여자 주인공이 공효진이 되었을까??ㅡ.ㅡ;;;
첫댓글 나..난...난! 저런 사람들 안뽑았는데? 언제 뽑았데?? 다 귀여니가 추천한 사람들아닌가? 글고 공효진 넘 아깝다.. 왜이런데 출연하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길..베이베~
노래가 참 촉촉하네여~~
기분도 참 촉촉해지네~~
오~~~~ 대단한 엑박들.............ㅡㅡ;;
사진들이 엑박~~~
저 사람들이 워째 한국인이 아닌것 같아요 완전 중화권애들 같은데.딱 한명은 괜찮고.....이럴수가..따오밍쓰삘이......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