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IC,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 옛 실리콘밸리 은행의 모든 예금자 보호법
워싱턴 –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는 오늘 Santa Clara에 있는 구 Silicon Valley Bank의 모든 예금과 실질적으로 모든 자산을 Silicon Valley Bank의 모든 예금자를 보호하기 위해 신설된 풀서비스 '브릿지 뱅크'로 이전했습니다.
예금자들은 브리지 뱅크인 뉴욕 실리콘 밸리 은행이 온라인 뱅킹을 포함한 정상적인 은행 업무와 활동을 재개하는 오늘 아침부터 자신의 돈을 완전히 이용할 수 있게 된다.예금자 및 대출자는 자동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은행의 고객이 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ATM, 직불카드, 수표 발행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와 자금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실리콘밸리 은행의 공식 수표는 계속 결제될 것이다.대출 고객은 평상시처럼 대출금을 계속 지급해야 합니다.
실리콘밸리 은행은 2023년 3월 10일 금요일 캘리포니아 금융보호혁신부에 의해 폐쇄되었고 FDIC는 수신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어제 승인된 시스템 리스크 예외에 따라 모든 예금 이체가 완료되었습니다.그 기관의 모든 예금자들은 온전해질 것이다.실리콘밸리 은행의 결의와 관련된 어떠한 손실도 납세자들이 부담하지 않을 것이다.주주 및 특정 무담보 채무자는 보호되지 않습니다.고위 경영진도 제거되었다.무보험 예금자를 지원하기 위해 예금보험기금이 입은 손실은 법률에 따라 은행에 대한 특별평가를 통해 회수됩니다.
Silicon Valley Bank 수신인은 또한 장애가 발생한 은행의 모든 적격 금융 계약(12 USC 1821(e)에서 정의된)을 브리지 뱅크에 양도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예금자를 보호하고 실리콘밸리 은행의 자산과 영업 가치를 보존함으로써 채권자와 DIF의 회생을 개선할 수 있다.
브릿지뱅크는 FDIC가 임명한 이사회에서 운영되는 국립은행이다.그것은 예금과 다른 특정 부채를 인수하고 파산한 은행의 특정 자산을 매입한다.브릿지 뱅크 구조는 은행의 실패와 FDIC가 기관을 안정시키고 질서 있는 해결을 실행할 수 있는 시간 사이의 갭을 메우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FDIC는 팀 메이오풀로스를 실리콘밸리 은행의 CEO로 임명했습니다.마요풀로스 씨는 전 연방 전미 모기지 협회의 회장 겸 CEO로 최근 Blend Labs, Inc.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