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경제>>

Going to start writing today's dev diary shortly! For now, here's a peek at some new economic policies in the Le Guin update that allow you to specialize your economy.
"오늘 개발일지를 짧게 씁니다! 르귄 업데이트에서 당신의 경제를 특화시킬 새로운 경제체제를 일부 공개합니다." (Peek 의미가 살짝 보여주다인데 더 나은 해석있으면 덧글좀)
전시경제 설명 : 우리의 방어를 방치하는건 우리의 생존을 방치하는 것과 같습니다. 적이 우리 문을 처부술 땐 하찮은 장신구 따위는 아무런 위안도 되지 않으니까요.
효과 : 사치품 -20%, 합금 +20% (합금은 이전 개발자 일지에도 보인 자원인데 아마 사치품을 줄이고 합금생산을 늘여 함선생산에 집중하는 경제체제로 추정됨)
<<범죄율>>

Today's dev diary is once again about the Planetary Rework, this time focusing on Stability, Happiness and Crime:
오늘 스텔라리스게임(스텔라리스 공식 트위터) 개발일지는 행성 재작업 중 안정도(행복도와 범죄)에 관한 것입니다.
행성 범죄율 : 인구로부터 +32, 구직자로부터 -25 합계 7%
범죄율 설명 : "범죄율는 범죄활동과 무법의 전반적인 단계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높은 범죄율은 행성 안정도를 낮춰 나쁜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범죄율은 행성 내 팝이 많으면 자연적으로 오르지만 팝 행복도와 Enforcers 직종을 고용해 낮출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twitter.com/martin_anward 스텔라리스 개발자 마틴 트위터
첫댓글 안정도 떨어지면 반란 이벤트 있을라나요.
이러다 굴라크 행성나오는 건가
행성하나하나를 컨셉잡고 키워볼수도 있을거 같은데...
이정도면 모드로 워해머 나오겠는데요?
https://youtu.be/SNiy0CLqyos
워해머 모드는 지금도 있죠.ㅋ
용량만 1기가 넘어가는...
https://steamcommunity.com/workshop/filedetails/?id=1218196255
PLAY
이래서 통합의식 기계제국을 해야 할 이유가 또 생겼다.
자 한번 콘라드 커즈가 있던 노스투라모나 네크로문다 한번 만들어보자ㅋㅋㅋ
이거 완전 시뮬레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