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원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감일 봉사회 진행
4월 2일 (수)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 감일 봉사회(회장 박미옥)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활동을 이틀 동안 진행했다.
감일 봉사회 박미옥 회장은 모친상을 당한 지 일주일도 안 돼 슬픔을 추스르지 못한 상태에서 밑반찬 나눔 활동을 하게 되어 마음이 아프다며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은 위로 속에 타 단위봉사회 봉사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함께 일손을 도왔다.
밑반찬으로 1. 카레 소스 2. 비듬나물 무침 3. 우엉조림 등이다. 우엉은 한 달 한 번씩 우리 유통 박혜숙 대표가 몇 년째 후원해 주고 있다.
감일 봉사회 박미옥 회장은 봉사 후 중식 시간을 위해 돼지 양념불고기 준비 하남시 협의회 인경숙 부회장은 손수 담은 파김치 황금 배추 식혜 준비 등 준비했다.
결연 가족 어르신은 들에서 냉이 파 등을 켜다가 밑반찬을 전달하는 봉사자에게 선물하는 등 고마움에 보답하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감일 봉사회(회장 박미옥) 봉사원 여러분 하남시 지원으로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활동을 이틀 동안 준비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