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UHDTV User Forum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 유료방송/OTT [위성] [잡담]스카이라이프HD 해지를 하면서...
박범근 추천 0 조회 647 12.01.16 23:0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1.17 00:37

    첫댓글 스카이라이프 뿐만아니라 케이블도 같습니다. 장기가입고객은 그져 봉으로만 생각하는 기업들

  • 12.01.17 06:05

    예. 맞습니다. 우리나라 유료방송사들 너무 자신들 편의주의대로 고객을 대하고 있는것 같아, 많은 아쉬우이 남습니다.

  • 12.01.17 09:20

    좋은 정보네요 저런 경우 당하면 기분 나쁘죠

  • 작성자 12.01.17 11:42

    참고로 예전 해지할 때 스마트카드 반납문제 때문에 수많은 민원이 있었는데, 요즘은 해지해도 스마트카드 반납 안해도 된답니다...

  • 12.01.18 09:12

    ㅎㅎ 저는 5년간 약정으로 시청하고 있는데 해지할때 힘이 많이 든다고 하는데 그때 가 보아야 알겠죠? 혹시 해지 노하우 있으시면 한수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 12.01.18 20:20

    강력하게 얄짤없이 해지 요청해달라고 하면 되구요...해지시 귀찮게 하면 방통위 민원넣는다고 하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해지팀에서도 웬만하면 주변 분에게 명의 변경해달라고 애원하기도 합니다...

  • 12.01.18 10:42

    저와 같은스카이골드 상품 비슷한 조건이셨군요, 그런데 저는 작년에 장기 가입자의 조건이 스카이 불루 신규 가입자보다 비싼 요금이라 고객센타에 항의하여 12000원대로 조정 받았습니다,
    그런데 지금 박범근님의 글을보니 또한번 스카이라이프에 배신감이듭니다.
    이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현명할까요?

  • 작성자 12.01.18 20:19

    변용순님 정확히 어떤 패키지를 12,000원 대에 보고 있는 건가요...제 경우 제안받은 패키지는 스카이 블루에서 키즈톡톡을 뺀 나머지 채널을 8,800원에 제공받는다는 거였구요...키즈톡톡까지 본다면 12,000원 대였습니다...

  • 12.01.20 13:00

    아- 그렇군요, 제가 정확히 이해를 하지못했군요,
    스카이 불루 키즈톡톡 포함입니다.
    해당되시는 회원분들 하루빨리 박범근님의 말씀대로 소비자 권리 찿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휴맥스 셋탑의 고질병은 전원부 평활 콘덴서 용량 감퇴입니다, 수리비 절약은 납땜실력 발휘하면 만원 정도는 벌수있는것 같습니다 (?)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