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75살 먹은 어떤 늙은이, 자칭 민주당 지지자란 찌질한 놈이 열린공감 tv엔가 나와서.. 자신이 25년전 쥴리인지 주얼리인지 하는 여성을 호텔에서 봤는데.. 그여자가 윤석열 와이프라는 허위사실을 말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
25년전 1997년에 어느 호텔에서 주얼리인가하는 여자를 처음보았고, 그이후 한번도 본적이 없다.
처음 본여자였고, 당연히 25년이 지난 지금 얼굴도 기억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여자는 화장빨이란 이야기가 있듯이 화장을 하면 거의 변장수준이라.. 비슷비슷하게보인다. 요즘 아이돌 가수들 여자들. 보면 성형수술도 비슷한데서 하는지 정말 모르겠다.
그런데 25년 한호텔에서 만난 여성이 윤석열 와이프라고?
미친놈 아닌가? 25년전 얼굴을 지금도 기억한다고 그것도 딱한번 밖에 안맞는데?
이걸 믿는 놈이 병신이란거다. 이런 저급한 김대업씩 마타도어를 믿는 놈들이 제정신이 아니라는 거다.
75살 먹은 미친놈은 내가 보기엔 징역 3년 이상이다. 물론 김대업이는 징역 1년 10개월 형을 살아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김대업이는 노무현이 당선되는 바람에 형량이 줄어든 케이스라고 보기때문에.. 이놈은 내가 보기엔 윤석열 대통령되면 징역 3년이상 나온다.
이런 저급한 선동을 믿는 민주당 대깨문들..
그들은 이렇게도 말한다.
"경찰에서 진실을 밝히라고"... 허위인지 사실인지 윤석열 와이프가 증명하라고..
아 미친놈들..제정신이 아뇨.
그냥 윤석열 와이프가 "나 그여자 아닙니다" 하면 끝이요.
뭘 증명을 해.....
증명은 주장한 놈이 하는거요..
누군가를 경찰에 고발하던, 사회에 고발하던.. 입증책임은 그걸 주장한 놈이 하는거요.
그 75살 된.. 내일모래 뒈질 미친놈이 하는거요.....
그런데 그놈이 증명할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요.
25년전에 딱 한번본 여자가.. 윤석열 와이프라고 주장할려면, 과학적인 근거가 있어야 합니다.
주민등록번호라도 까던지. 아니면 당시 사진이 있던지..아니면 구체적으로 그여자가 윤석열 와이프라는 것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무언가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없어요.
그냥 봤다는 겁니다.
미친놈 아닌가요?
여자는 화장한 얼굴과 안한얼굴도 엄청 차이나고... 25년전 얼굴과 지금 얼굴도 많이 차이나고.. 생긴게 비슷한 사람도 엄청 많아서... 그냥 보면 몰라요.. 비슷한사람도 많아서..
그런데 25년전에 호텔에서 봤다는데... 이게 목격담입니까?
미친거 아닙니까?
이런 미친놈의 말을 들어줘야합니까?
경찰에서 진실인지 아닌지 윤석열 와이프가 증명하라구요?
뭔 개소리를 하는지.. 윤석열 와이프는 아니라고 하면 그만입니다. 그여자가 당시 호텔에 간적이 없다고 입증책임이 있나요?
입증책임은 주장한 사람이 입증하는 겁니다.
뭔 개소리를 그렇게 하는지.
대깨문인지..미친놈들인지.
문재인정권에 들어와서 갑자기 치솟은 부동산때문에 졸지에 벼락 거지된 병신들이...
집안사도 된다고 떠들던 문재인 놈 말믿다.. 거지된 놈들이..
아직도 대깨문짓하고있어요.
전라도 출신이라면 내가 이해하겠는데. 아닌놈들이 대깨문이면 정말...
정신병에는 약이 없다더니..
이런 저급한 선동을 믿어요.
참 답이 없다..
그러니까. 니가 그렇게 사는거야.. 하루아침에 벼락거지 만든 놈들을 지지하고...배알도 없냐? 바보같은 놈들아.
첫댓글 접대부건 아니건 관심 없소 하지만 돈 좀 있으면 연예인 지망생 스폰해 주고 데리고 산다 하데요 돈 있으면 그런거고 택시기사는 메타나 찍으슈
쥴리였다는것는 이미 한두사람의 증언이 아닌데...
나는 쥴리가 아니다..라고 하는 것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멍청한 짓입니다..
깨끗이 인정하고. 국민의 선택을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 합니나..
트럼프 와이프는 과거 포르노 배우였다 영부인이 됬으니..
술집여자 쥴리도 영부인이 될 수 있습니다..
넌 누구냐?
주장한 사람이 입증하는건 맞는데 택시는 신고한 사람은 제쳐두고 택시기사보고 입증하라고 하는디용.....
그럼,마찬가지로 쥴리가 입증해야 하는거 아닌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