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냄새 .노네날이란 ? 역겨운 노화체체(노인성 냄새)를 불러오는 주요 물질로써 50대부터 증가되는 피지중 헥사데센산이라는 지방산이 신체의 노화의 따른 신진대사 능력의 감소로 노폐물의 분해와 배출이 활발하지 못 하게 된 독소들이 노네날과 함께 피부로 배출되면서 피부 모공을 막아 공기중의 유해균과 부패하면서 더욱더 심한 노인성 악취로 변화되는 현상이다.
1~~땀샘작용의 변화와 스트레스 나이가 들면 땀샘의 작용이 줄여듭니다. 땀때문에 생기는 냄새는 줄어들지만 몸에서 퀴퀴하고 비릿한 냄새가 풍깁니다. 40대부터 중년의 피부에서는 이전에 전혀 검출 되지 않았던 노네날이란 물질이 분비되기 때문인데요 이것이 노인 냄새의 주범입니다. 노화가 진행될 수 록 증가하는 경향도 보입니다.
2~~노인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 할 일 ~정기적인 운동을 통해 몸속 노폐물이 빠져 나오도록 한다.)30분 이상 걷기가 최적임) ~하루 1,000ml의 물을 마신다(식후 20분 부터 수시로 자주) 이와 함께 노인 냄새를 유발하는 노네날이란 지방선 분비물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는 클렌지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콜롬비아대 피부과 훼밀턴 교수는 샤워를 자주하는 여름보다 목욕을 덜하는 겨울철에 노네랄이 피부에 안착되어 봄 여름 심한 악취를 풍기게 된다고 하는데 그만큼 4계절 내내 시니어클린과 같은 전문 클린저를 이용해 청결을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첫댓글 남자는 노인이되면 머리는 빠저도 코털과 눈썹은 길어집니다.
코털은 뽑지말고 전용기계나 가위로 잘라주어야 하며,
길게 자라는 눈썹도 전용가위로 직접 자르던가 아님 미용실에서 다듬어 달라 해야 합니다.
코털이 길게 보이는것도 추해보이고,
눈썹이 길어도 더 늙어 보입니다.ㅎㅎ
기왕이면 젊어보이면 좋지않을까요?
나이 먹어서 외모를 깆추지 않으면 어찌 그리 추해보이던지요?
나이 먹을수 록 더 가꾸고 멋을 부리면서 익어가야지요.
좋은 옷과 멋스러움은 남을 배려하는 것입니다.
늘 복 되시고 행복하세요 ^♡^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선배님.
나이 먹을수록 더 가꾸고 사는것은 남을 배려하는 것입니다.
우리 곱게 익어갑시다.
늘 복 되시고 행복하세요 ^♡^
안녕하세요 섬사랑님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하고 물 많이 마시고
클렌저로 샤워도 자주해야
될것 같습니다
아이구 ^^
대방구님 반갑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했듯이...
신장과 방광
그리고 간 담을 좋아지게 하면
노폐믈을 잘 걸러서 내 보내니까
냄새가 안 납니다유
네
그렇습니까?
이왕이면 멋진 옷과 함께 차려입고 다니는 것은 남을 위한 배려라고 합니다.
멋진 노년 화이팅!
늘 복 되시고 행복하세요 ^♡^
거기다 푸레쉬한 향수 몇 방울 + 그윽한 눈빛 만들기 + 적당한 유머를 첨가한 대화법 + 꼰대짓을 가장 멋지게 + 외모 40% 내면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