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콘텐츠 제공해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다름이 아니라 현재 전직 캐릭터는전직 캐릭터 - 20% (고정)시너지 캐릭터 - 나머지 직업군으로 10 / 10 / 10 (%) 를 나눠갖는 구조입니다하지만1 이번 디오와 같이 PVP 특화 캐릭이어서 모험이 잘 돌아가지 않은 경우2 PVE에 쓰이는 캐릭터지만 아직 육성하지 않은 캐릭이 쓰이는 경우등등의 상황에서 모험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스토리 보너스 캐릭터를전직 캐릭터 - 20% (고정)시너지 캐릭터 - 원래 캐릭터 10% + 나머지 20%를 담당하는 영웅을 그 직업군에서 선택할 수 있게 선택지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예를 들면이번 디오같은 경우는현재디오(T) - 20%시너지 캐릭 - 디오 / 제로(T) / 베르너 가 10%씩 총 30%이지만제안하는 바는디오(T) - 20%시너지 캐릭 -디오 10% 치유형 영웅인 제로(T)나 레이(T) 10%딜러인 베르너나.. 아바돈인 라피스 10%이렇게 선택할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게 해주셨으면 해서 건의드립니다+트리비아 길드마스터 라임세레니티(특:마리최애)님의 의견 첨부합니다(+이미 스토리 이벤트의 영웅이 만렙인 경우 경험치 파밍이 아쉬움)전직캐릭터 20%나머지 세자리를1.시너지 캐릭터의 선택폭을 넓히고 그중에서 고른다2.전직캐가 메인인 이벤트니 전직캐의 속성에 맞춰서 포인트를 준다 ex) 2인은 15%, 3인은 20%
첫댓글 제발요 ㅠㅠㅠㅠㅠ
정말루요ㅠㅠㅠ
이게...맞지요... 이상한거 넣고 돌리기 힘듭니다.ㅠ
하 마자용 지쨔 솔직히 궁 30번 돌리는것도 힘든데 이걸로 일주일을....
저도 동의합니다 이번 티디오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전직캐릭터와의 시너지가 없는 조합으로 인해 모험 한 판 도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안깨지거나 할 때마다 이벤트에 대한 피로도가 너무 높습니다 그리고 모든 유저가 그 특정 캐릭터를 다 키운것도 아닌데 특정 캐릭터 고정으로 조합하기 보다는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캐릭터를 여러명 두고 그 중에서 유저가 원하는 조합으로 돌 수 있게 선택지를 주셨으면 합니다
마자용 진쨔 다 키우신것도 아닌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동의합니다.기력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은 분 중 아직 성장중이시거나 육성을 덜 하신 분들은 이벤트 참여가 힘드실거 같습니다.
헉 넘 감사해용♥♥ 뭔가 인플루언서분한테 인정받은 느낌이에요 헤헤 그쳐 저희 길드에도 그런분들 있어서ㅠㅠ
(대충 디오 베르너 들고 한판에 15분(2배속 기준) 넘게 걸렸다는 캡션)
이건 제법 웃겨도 되나요
🧡헤헤 그쵸그쵸ㅠㅠㅠ
동감해요.. ㅎㅎ고렙던전에 들고가기도 애매한 팟이어서 적정렙 던전으로 돌고 있는데 왠걸 속도도 안나와서 여러모로 아쉽네요...ㅠㅠ
동의합니다!
첫댓글 제발요 ㅠㅠㅠㅠㅠ
정말루요ㅠㅠㅠ
이게...맞지요... 이상한거 넣고 돌리기 힘듭니다.ㅠ
하 마자용 지쨔 솔직히 궁 30번 돌리는것도 힘든데 이걸로 일주일을....
저도 동의합니다 이번 티디오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전직캐릭터와의 시너지가 없는 조합으로 인해 모험 한 판 도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안깨지거나 할 때마다 이벤트에 대한 피로도가 너무 높습니다 그리고 모든 유저가 그 특정 캐릭터를 다 키운것도 아닌데 특정 캐릭터 고정으로 조합하기 보다는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캐릭터를 여러명 두고 그 중에서 유저가 원하는 조합으로 돌 수 있게 선택지를 주셨으면 합니다
마자용 진쨔 다 키우신것도 아닌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동의합니다.
기력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은 분 중 아직 성장중이시거나 육성을 덜 하신 분들은 이벤트 참여가 힘드실거 같습니다.
헉 넘 감사해용♥♥ 뭔가 인플루언서분한테 인정받은 느낌이에요 헤헤 그쳐 저희 길드에도 그런분들 있어서ㅠㅠ
(대충 디오 베르너 들고 한판에 15분(2배속 기준) 넘게 걸렸다는 캡션)
이건 제법 웃겨도 되나요
🧡헤헤 그쵸그쵸ㅠㅠㅠ
동감해요.. ㅎㅎ고렙던전에 들고가기도 애매한 팟이어서 적정렙 던전으로 돌고 있는데 왠걸 속도도 안나와서 여러모로 아쉽네요...ㅠㅠ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