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희망 풍차 후원 물품 부식 세트 236 세대 지원
4월 9일 (수)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 봉사원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희망 풍차 지원 물품 부식 세트(라면 즉석밥 미역국 사골곰탕 참치캔 프레스햄 조미김) 결연 가족 및 추가 세대 236세대에 전달했다.
고려아연 후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마련한 이 물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전국 25.000가구에 전달됐다. 미사2 봉사회(회장 인경숙) 봉사원은 하남시 협의회 배경순 재무와 함께 이른 아침 물품을 수령하여 분배하느냐 비지땀을 흘렸다.
하남시 협의회 봉사원은 희망 풍차 지원 물품을 결연 가족 101세대 추가 세대 135세대 등 356세대에 전달됐다. 추가 세대는 각 단위봉사회 봉사원이 각 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사를 통해 수혜자를 신청받게 됐다.
신장 2 봉사회 정귀옥 회장은 희망 물품을 전달하는 봉사원을 위해 다과 음료수를 가방 가득히 준비해 와 전달하며 회원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했다.
미사 2 봉사회 인경숙 회장은 무거운 물품 수령한 봉사원을 위해 홍삼 엑기스 등을 준비해 와 피로를 풀게 했다.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물품을 후원해 주는 분과 물품을 전달하는 봉사원님들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 봉사원 여러분 희망풍차 지원 물품 부식 세트를
결연 가족 및 추가 세대 236세대에 전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