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라기 보다 순서대로 번호를 나열하시면 됩니다.
중앙역과 안산역은 공감대가 형성된 듯 하고 신길온천 및 달월은 수요미달 및 미달예상으로 제외했습니다.
가까운 지역도 투표에 포함시켜야 하나 근거리보다는 원거리가 중대사안이고 어느정도 정해져 있어 수인선과 합류하는 구간으로 한정지어봤습니다.연수 및 원인재는 필수라고 보이기도 하고 해서요.
첫댓글 팔은 안으로 굽나봅니다...한대앞역..^^ 한대앞역에 정차하지 않는다면 한양대 셔틀버스정류장 옮기지 않을까 싶네요.
과거 수인선이 정차했던 역 중에서 환승역이랑 중요도 높은 역만 정차하고 나머지는 다 통과시키기를 바랍니다. 한대앞(일리)-중앙-안산-월곶-소래-원인재-송도-남인천 이렇게만 정차시켰으면 합니다
글쎄요..현재 개통된 구간만 따지자면 오이도-정왕-안산-중앙-한대앞-상록수-금정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안산선 처음 개통당시의 역 중에서 대야미와 반월만 빠지고 전부요..솔직히 지금 금정-오이도간 급행열차 운행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피선이야 몇몇 역에 설치되어 있으니 그걸 활용하면 될 듯..
제 생각에는 원인재-소래-월곶-정왕-안산-공단-한대앞-산본-금정 이었음 소원이없겠습니다.ㅜㅜ
첫댓글 팔은 안으로 굽나봅니다...한대앞역..^^ 한대앞역에 정차하지 않는다면 한양대 셔틀버스정류장 옮기지 않을까 싶네요.
과거 수인선이 정차했던 역 중에서 환승역이랑 중요도 높은 역만 정차하고 나머지는 다 통과시키기를 바랍니다. 한대앞(일리)-중앙-안산-월곶-소래-원인재-송도-남인천 이렇게만 정차시켰으면 합니다
글쎄요..현재 개통된 구간만 따지자면 오이도-정왕-안산-중앙-한대앞-상록수-금정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안산선 처음 개통당시의 역 중에서 대야미와 반월만 빠지고 전부요..솔직히 지금 금정-오이도간 급행열차 운행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피선이야 몇몇 역에 설치되어 있으니 그걸 활용하면 될 듯..
제 생각에는 원인재-소래-월곶-정왕-안산-공단-한대앞-산본-금정 이었음 소원이없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