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푸틴의 십자포화에 정조준된 김건희, 천공, 윤석열...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영상을 보기 시작하는데 이런 말이 나옵니다. "트럼프 압승에 따른 여러 보도들이 나오고 있는데 미국언론이나 한국 언론들이 지금까지 주장했던 것과는 정 반대의 일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그 이유를 따지지 않는다."
트럼프와 푸틴의 십자포화에 정조준된 김건희/천공/윤석열...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그러나 이런 모습은 오래 전부터 보아 왔습니다. 박근혜 지지하던 사람이 갑자기 문재인을 지지합니다. 그러면 중간에 정체성이 전혀 다르다고 할 수 있는 국힘당에서 민주당으로 왜 갈아탔는가에 대한 논리적인 핑계가 따라야 하는데 그런 거 없습니다. 소위 박사라는 사람들이 이러고 있어요. 이건 뭘 말하느냐 하면 귀신에게 홀려서 영혼이 가출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겁니다.
지금까지 모든 언론들이 주구리장창 해리스가 유리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여러번 말했다시피 여론조사에서 해리스가 이긴 적은 없었고, 주구리장창 트럼프가 압도적으로 유리하다고 말했습니다. 주류언론과 반대되는 이야기를 하니 글 읽는 사람들은 속으로 피식피식 웃었겠죠?
어쨌든 결과는 제가 말한대로 되었습니다. 제가 점을 친 것이 아니고, 실상을 보는 많은 이들이 전체로서는 극소수지만 저와 같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극소수를 제외한 주류는 주구리장창 해리스가 유리하다고 거짓선전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반대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여기에 대한 분석이나 반성을 하지 않아요. 그러면 이제 다음 타자로 정신승리할 곳을 찾아서 옮겨가겠죠? 한마디로 모두들 귀신에게 홀린 겁니다. 귀신에게 홀려서 영혼이 가출한 겁니다. 그리고 또 하는 이야기지만 주류언론만을 계속 본다면 당신은 평생 속아서 살다가 가는 인생으로 종 칠 겁니다.
물론 이런 이야기를 해 주어도 무슨 말인지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은 여전히 주류언론 기사들을 믿고, 빨아대는 멍청한 짓거리를 계속 할 테지만.. 암튼 그래요.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