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두 경기 제 친구랑 저랑 좀 도와드리면서 제가 꼭 무슨 풀햄 대변인처럼 된 거 같아서
좀 당황스러운데요. ^^;;;;
어떤 님들은 풀햄에 건의할 사항을 저한테 하셔서...저는 풀햄의 ㅍ 자와도 관계가 없는 평민신분^^;; 축구팬이랍니다. 저도 님들하고 똑같애요 저한테 뭐 건의하셔봐야 저 역시 그냥 님들하고 똑같고 제 친구 역시 서포터라 하지만 서포터가 무슨 직원도 아니구요.. 그냥 서포터한지 오래되어서 제 친구가 풀햄에 숫가락이 몇개나 까지 알고 있다는 이유로 이렇게 영사에서 도와드리게 됬던 거지 저나 제 아일리시 친구나 그냥 팬입니다. ^^;;; 저희한테 뭐 건의하지 마세요. 풀햄 맘에 안든다 뭐 이런것도 저희한테 얘기하시면 모하나요^^;;;
아무튼 괜히 영사에 대한 정때문에 노력봉사좀 해보려다가 괜히 저도 힘들구 ^^;;;; 아무튼 그렇지만 어떤 분이 토튼햄에 대한 문의를 하신관계로 잠깐 언급좀 해볼까하네요. 아는 한도네에서요.
일단 한국학생특별할인을 준 경기는 급이 3급인 경기라 합니다. 1급 경기는 시즌티켓이 있어야 하구 절대 일반판매를 못하구요(이건 당연한거구) 2급경기역시 맴버십들한테만 판매한다는데요. 토튼햄이 바로 이급경기라네요
그럼 맴버십은 모냐면 시즌티켓이 왕 맴버, 모든 경기 다 공짜로 봄... 일년동안요.
그다음이 맴버십 돈내는 회원
그리고 그 다음이 스태디움 카드 회원이라 합니다. 그래서 토튼햄경기를 보려면요 돈 안내고 자격을 가지려면 스태디움 카드 가입을 무료로 한 다음 표를살 수 있는데요.
이 스태디움 카드 가입을 하려면 한번이라도 스태디움에 와봤어야 한다 합니다, 예를 들어서 국가대표 그리스전 경기때나 아니면 풀럼 리그 매치 아무거나 한번은 와봤어야 토튼햄 카드 가입자격을 준대요.
그래서... 가입하고 토튼햄 표를 사면 됩댑니다.
우리 영표형이 펄펄 날고 있어서 바로 지난 주 복귀, 당근 가고 싶죠.
방법은 시즌티켓 홀더가 되면 299 이 가격으로 일년 내내 풀램 경기 다본다 -- 맨유 리버풀 아스날 전 다 포함이구요 물론
아니면 한번이라도 와봤으면 무료로 스태디움 카드를 가입한 뒤에 그다음 토튼햄 경기표를 영국애들이랑 같은 가격으로 산다.
이거입니다.
그리고 코리아 홈페이지 가보니 새로운 두 경기 맨시티와 더비 전에 대한 특별 한국 오퍼가 또 떠있더라구요. 그거는 지난번 경기들처럼 삼급경기니까 싼 가격에 준다는 것이구요. 그렇지만 맨시티의 경우는 급이 약간 높아서 가격이 약간 높은 것이라고 하네요.
맨시티의 원래 가격은 38파운드라 합니다. 그러니까 20파운드로 나와있네요. 거의 절반 깎은 것 같구요.
아무튼 맨시티는 런던 더비 아니라서 스패셜 오퍼를 주는 것 같구요. 어쨌든 티켓 값은 정말 싸고 그리고 제가볼때는 (제 친구의 의견이기도 하지만)
한국선수 데리고 있는 구단도 티켓을 한국사람에게만 특별 제공하는 거는 한적이 없는데 그래도 풀럼은 그런 소수민족에 대해 인식이 되게 열려있다고 하고 스폰서에 대한 나라에 고마움을 표현한다는게 좀 기특하게 생각되네요.
삼성첼시는 아무리 유명해서 그럴 필요가 없겠지만 한국스폰서라고 한국에 이득주게 그런 디스카운트나 이벤트 해본적도 없구요. 토튼햄 레딩도 한국에 와서 자기들 마케팅은 실컷 했지만 정작 유학생들한테 표 싸게 주는 건 해본적 없잖아요. 그래서 뭐랄까 좀더 노력하는 모습이랄까 그런 것때문에 또 제 친구한테 들어보니 그렇게 허접한 구단이 절대 아니더군요.
전 아스날에서 풀햄으로 서포틴을 바꿀 생각은 없어요. 그렇지만 시즌티켓은 고려중입니다. 299에 올 시즌이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요. 위치도 가깝고... 런던 유학생들에게는 최고의 조건인듯 합니다.
아무튼 역시 이 글은 광고가 아닌 정보입니다.
도움 되셨길 바라고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물어보셔도 됩니다.
그럼 이만
첫댓글하하 본의아니게 대변인을..이거 플험에서 금일봉이라도 내려야 하는것 아닌디.근데 제가 플험 관계자라면 우선 다른 한인선수 보유팀과의 경기에 할인표를 적용해서 일단 경기장을 찾게 만들지 않나해여.약간 속내가 비치긴 하는디(풀험응원단 속 상대팀 한인 선수 응원 세력ㅋ)근데 혹 아나여 진짜 플험 서포터로 거듭날지..=) 암튼 감사^^;아참 아스날저시 입고 가심 입장 불가랍니다.당연한 얘기긴 한데..저도 찾아보니..ㅎㅎ
그럴수가 없겠죠 ㅎㅎ 왜냐면 멤버쉽이 있는데어떻게 한국학생들한테 우선권을 주나요 그건 좀 ㅎㅎ 진짜 그랬다간 영국 섭터들 다 섭섭해서 어쩌라구요.. 한국인 경기장 찾게 하는 것보다 몇십년 함께 해온 멤버십이 훨씬 중요한 것은 어느 클럽이나 마찬가지겠죠.그러니까 스테디움 카드라는 옵션을 주는 것 같네요. 그것만이라도 무척 배려한 거라 보는데요. 아무튼 풀험 금일봉은 별로... 저도 제 친구아니었음 이렇게까지 하지도 않았을 거에요. 그리고 전 아스날이 좋아요. ㅎㅎ
첫댓글 하하 본의아니게 대변인을..이거 플험에서 금일봉이라도 내려야 하는것 아닌디.근데 제가 플험 관계자라면 우선 다른 한인선수 보유팀과의 경기에 할인표를 적용해서 일단 경기장을 찾게 만들지 않나해여.약간 속내가 비치긴 하는디(풀험응원단 속 상대팀 한인 선수 응원 세력ㅋ)근데 혹 아나여 진짜 플험 서포터로 거듭날지..=) 암튼 감사^^;아참 아스날저시 입고 가심 입장 불가랍니다.당연한 얘기긴 한데..저도 찾아보니..ㅎㅎ
그럴수가 없겠죠 ㅎㅎ 왜냐면 멤버쉽이 있는데어떻게 한국학생들한테 우선권을 주나요 그건 좀 ㅎㅎ 진짜 그랬다간 영국 섭터들 다 섭섭해서 어쩌라구요.. 한국인 경기장 찾게 하는 것보다 몇십년 함께 해온 멤버십이 훨씬 중요한 것은 어느 클럽이나 마찬가지겠죠.그러니까 스테디움 카드라는 옵션을 주는 것 같네요. 그것만이라도 무척 배려한 거라 보는데요. 아무튼 풀험 금일봉은 별로... 저도 제 친구아니었음 이렇게까지 하지도 않았을 거에요. 그리고 전 아스날이 좋아요. ㅎㅎ
그러게염.길가다 엘지마크 달린 플험유니폼입은 청년들 보면 어찌나 건실하고 훌륭해 보이는지.첼시저시 입은 아그들은 볼에 뽀뽀해주고싶구.현대차만 어디 후원할 팀 없는게 아쉽네염..흘흘.. 근데 무기고ㅋㅋ팀은 헨리 이제 없지않나요?=)
저도 아스날이 좋아서 29일인가??? 아스날vs스파르타 프라하 전 보러 갈까 고민중입니다 ㅋㅋ 최고 싼게 32파운드..ㅋ 멤버십이 아닌 일반인도 지금 살수가 있네요... 아스날 팬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