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사모선교회 2021동계수련회 다음기회로 연기해
동안 못다 한 사역 하루속히 만회할 수 있기를 기도
하사모선교회를 이끄는 회장 하창우 목사(동부교역자회 전 회장, 돌산기독교연합회 전 회장)가 담임하고 있는 우중앙교회는 돌산읍 강남10길 43에 위치하고 있다. 우두중앙교회는 돌산읍 강남10길 43에 위치하고 있다.
돌산읍 강남10길 43에 위치한 우두중앙교회(하창우 목사)는 가까운 곳에 돌산근린공원, 국제로타리 여수상록수클럽 3610지구가 조성해 놓은 상록수쌈지숲 등 아름다운 공원, 도서관, 축구장이 있어 자연, 독서, 체육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갖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사진)
그리고 돌산시립도서관이 있다. 돌산초등학교, 돌산진모지구 축구장이 있다. 여수여흥교회, 기쁨의교회, 겨자씨교회, 청솔은샘교회, 남도제일교회 등이 있다. 여수돌산청솔아파트 1차가 있고, 3단지 아파트가 있다.
오션힐오피스호텔, 노블관광호텔 등 최근에는 코아마트왕식자재가 들어섰다. 우두중앙교회는 사회복지법인 삼해원(윤명숙 원장)에 지원을 하고 있다. 목사장로 한마음체육대회에 사회를 맡는 등 레크리에이션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1월 4일(월), 5일(화)에 걸쳐 우두중앙교회에서 개최하기로 했던 임우현 목사(청소년 청년 복음 전도자, 부모와 교사 교육 세미나 강사), 박기훈 목사(새에덴교회), 이승필 장로(예울마루 관장) 등 3, 4명의 강사와 프라이드 밴드 초청 동계수련회를 다음기회로 미뤘다.
남양크레인, 도형건축 등의 후원을 받아 ‘내가 무엇을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라는 주제로 가지려고 했던 하사모선교회와 함께 하는 겨울신앙수련회가 취소, 다음기회로 연기했다. 수련회사역, 단기선교사역, 축구사역 등 활동을 펼치는 하사모선교회도 바이러스감염증 사태로 모든 일정이 중단된 상태에 있지만 하루속히 바이러스 감염증 소멸로 못다 한 사역들이 만회되기를 바라고 있다.
한편, 공동체의 지역과의 역학구도를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상포지구 개발에 대한 공청회 참가 등 여러 각도에서 대화를 시도하고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발전계획의 틀을 짜고 실현할 수 있도록 앞장서야 할 것이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