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2 봉사회 밑반찬 나눔 및 경기도 일죽에서 미그린 버석 200kg 후원 및 쿨 매트 전달
4월16일 (수)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 덕풍2 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 매주 수요일마다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을 이틀 동안 진행했다.
아침 일찍 하남시 협의회 배경순 재무 이희경 서기 초이 봉사회 김종민 총무는 경기도 일죽에서 미그린 버섯 200KG을 후원받아 왔다. 미그린 버섯은 배경순 재무의 지인으로부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푸짐하게 후원한 덕분에 다양하게 밑반찬 나눔 때 쓰게 된다.
밑반찬으로 무생채무침, 지난 토요일 시금치밭에서 후원 받아온 시금치나물 무를 듬뿍 넣어 조린 고등어조림 덕풍1 봉사회 이순식 회원이 후원한 쿨 매트 등 하남시 협의회는 지역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건강과 행복을 주고 있다.
(1 고등어 무조림 2, 무생채 나물 3, 시금치나물 4. 쿨 매트)
덕풍 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회원 배가 운동으로 회원이 많은 봉사회로 밑반찬 나눔 때는 잔칫집 같은 분위기 속에서 봉사를 한다. 경기도 성남과 서울 강북구 수유리 먼 길에서도 참여하는 등 열정적인 봉사회이다. 밑반찬 나눔 후 중식 시간을 위해 덕풍 2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김치 갈비찜 콩설기 떡 한 말 다양한 과일 등 자비로 푸짐하게 준비해 왔다.
홍경희 총무는 김밥 40줄 멸치 한 박스 홍명섭 직전 회장 손수 충북 음성에서 재취한 취나물 달래장 미나리무침 장미숙 회원 쌍화탕 두 박스 문혜정 부회장 커피 캔디 등 자비로 준비해 와 회원과 소통하며 화합을 목적으로 봉사를 하는 보기 좋은 봉사회에 타 봉사회는 부러움과 박수를 보냈다.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 여러분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에 밑반찬 나눔을 이틀 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