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초등학교 공고 제 2021-60호
2021학년도 교실로 찾아가는 독서토의·토론 수업 강사 모집 공고
유현초등학교에서는 2021학년도에 열정을 가지고 성실하게 학생들을 지도해 주실 유능한 강사님을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강좌 : 독서토의·토론수업
가. 수업 기간 및 시간: 2주, 총 18시간
나. 계약 기간: 수업 시작일 ∼ 수업 종료일 (학년의 교육과정 운영상 날짜 조정 가능)
대상 | 기간 및 수업 시간 |
5학년 | 11월 2주(총 2일, 8시간) |
11월 3주(총 3일, 10시간) |
다. 인원: 5학년 독서토의 수업 강사 1명
라. 강의료: 2021년도 경기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 지침에 의해 지급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및 접수 기간: 2021. 10. 18.(월)~2021. 10. 22.(금) 15:00까지
나. 서류 접수 장소: 본교 2층 교무실로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
※ 우편 접수시 2021. 10. 26.(화) 12: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주소: 경기도 김포시 유현로33번길 50 우편번호 10120
다.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서류전형) 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면접)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마. 합격자통보
1)1차 제안서(서류전형)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 평가 : 2021.10. 29.(금) 16:00~
본교 2층 교무실(추후 시간이 변경될 경우 개별 연락)
2)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평가 :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상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독서토의·토론 수업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주당 수업 시간이 15시간 미만이어야 함.
( 우리 학교와 경기도 관내 다른 수업을 동시에 나갈 경우 주당 15시간 이내여야 함.)
4. 제출서류 (인편제출 또는 우편 제출)
※ 봉투 겉면에 “교실로 찾아가는 독서 토의·토론 수업 분야(성명) 기재 후, 서류를 다음의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
가. 강사 이력서(사진부착) 【붙임 1】
- 해당분야 자격증 및 교원자격증 소지자 내용 기록 (민간자격증취득자의 경우 민간자격 정보서비스 (www.pqi.or.kr)에 등록된 관련자격증 내용만 기록)
- 방과후학교 강사 경력 작성 시 증빙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내용을 상세히 기록
나. 자기소개서 【붙임 2】
다. 프로그램 전체 운영 계획서【붙임 3】
라. 프로그램 운영 관련 경력 증명서(해당자) 1부.
마. 자격증 사본 또는 취득 예정 증명서(해당자) 1부.
마.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 4】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 5】
사. 행정정보공동이용동의서 1부. 【붙임 6】
사. 최종학력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서 1부.
5.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면접) 평가자
※2차 평가(면접)시 반드시 아래 서류 원본을 지참.
-최종학력증명서, 해당분야 자격증, 교원자격증, 방과후학교 관련 경력증명서, 우수강사인증서(해당자에 한함)
6.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가. 계약서 2부(학교에서 작성)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및 서약서 1부
다. 주민등록초본 1부
라. 외국인 등록증 사본, 여권 및 비자 사본 각 1부(외국인의 경우)
마. 채용 신체검사서(사본 허용) 1부
사. 프로그램 차시별 운영 계획서 1부【붙임 6을 정해진 일자에 제출】
아. 통장 사본
6.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기록물 보존기간에 의거 처리함.【붙임 7】
나. 심사는 본교의 기준에 의하고, 근무조건은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라.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바. 합격한 응시자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 응시자로 선정 및 계약 할 수 있음.
2021. 10. 12.
유 현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교실로 찾아가는 독서토의·토론 운영 제안서 1. 인적사항
붙임 :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2. 자기 소개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유현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 년 월 일 지 원 자 유현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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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2. 자기 소개서 ③쪽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 (2매 이내) - 자기소개, ○○○부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2021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붙임 3】
3.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②쪽 |
운영 | 희망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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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학급당 2시간, 총1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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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 5학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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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교재: |
강좌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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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교육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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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강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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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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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준비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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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지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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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계획 |
※ 자율적으로 기술 |
[붙임4] 2]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신설 2018. 3. 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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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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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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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유현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개인위탁외부강사 취업자등으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와 유현초등학교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4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김포 경찰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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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붙임5]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20 년 월 일 성 명 (서명 또는 인) 유현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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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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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2. 이용기관의 명칭 : 유현초등학교
3. 정보주체(본인)동의사항 등 ○ 본인의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이용기관이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통해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에 따른 건강에 관한정보나 같은 법 시행령 제19조에 따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 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 만일 위 행정정보를 이용기관이 처리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 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직접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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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 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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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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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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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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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1년 7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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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유현초등학교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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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제2항에 따라 반환 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