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일과 습지와 폭탄과 조류의 조합은 여전히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유하고 의미합니다. 사이트의 군사 역사는 오 포드 네스의 상당 부분이 전쟁 부에 의해 인수되었다 1913,로 거슬러 올라간다.그것은 중앙 비행 학교의 실험 비행 섹션에 대한 비행장을 형성하기 위해 배출되었다 그래서 군사 활동의 강렬한 칠십년 기간을 시작했다.
1 차 세계 대전 동안 실험 낙하산, 항공 사진, 폭탄과 기관총 명소, 항공기의 평가와 위장의 개발에 사람들을 포함했다. 이 지역에서 개최 된 전쟁 포로는 비행장 및 홍수 방지 벽을 구축 할 수 있도록 하였다. 1918 년 독일어 포로의 수는 전염병, 아마 인플루엔자로 사망하고, 오 포드 마시는에 묻혀 있었다. 그들의 몸은 나중에 전쟁 묘지에 옮겼다.
아마도 여전히 가장 관심을 가지고 사이트와 음모의 부분은 일반적으로 오늘날 볼 수있는 원자 폭탄 테스트에 사용 '사찰'로 알려진 원자 테스트 실험실입니다.여섯 시험 셀의 제는 1956 년에 완료되었다 건물의 메인 섹션은 두 개의 셀들로 나누어진다. 일부 단위가 부착되어 진동하기 전에 이러한 영국 최초의 원자 폭탄, 블루 다뉴브 매우 큰 무기가, 10 톤 크레인에 의해 저하 될 수있는에 구덩이를 포함.
연구소는 핵무기가 폭발하기 전에 대상이 될 수있는에 엄격함을 모방하도록 설계, 진동, 온도, 충격과 G 세력의 극단을 하였다. 이 문서에서는 건물과 실험실의 각이 복잡한 테스트 상승 핵 방어벽에 대한 통찰력 더한 제공하는 주요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제 빠른 링크
- 영국의 원자 아스날 소개
- 그랜드슬램
- 푸른 다뉴브
- 노란색 일
- 탄두
- 그린 대나무
- 폴라리스
- 원자 무기 연구소 및 기능
- 실험 1 - 대형 진동 테스트
- 실험 2 - 원심 분리기 테스트
- 실험 3 - 기후 테스트
- 진동 테스트 건물 I & II
- 원심 분리기
- 제어실
- 펌프 하우스 및 전기 변전소
- 잡지 / 병기
- 개요
- 참조
다음 비디오는이 위치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의 맛을 제공, 공식 라인이 더 핵분열 코어 재료는 볼 수 있지만 사이트 테스트되지 않았 음을 말한다 건설은 장애 발생시 오염을 포함하는 등이었다.
영국의 원자 아스날 소개
그랜드슬램
그랜드 슬램 제 2 차 세계 대전 동안 전략적 목표에 대한 RAF 폭격기 명령에 의해 사용되는 22,000 파운드 (10,000kg) 지진 폭탄이었다.
'폭탄', 중간 용량, 22,000 파운드, 공식적으로 알려진 그것은이었다 그가 처음 자신의 지진 폭탄 아이디어를 개발 할 때 폭탄 발명가 반스 월리스가 구상했던 원래 크기로 이층 장롱 폭탄과 가까이의 스케일 업 버전.
1943 년 7 월에 18 일 그랜드 슬램 될 것 이층 장롱 폭탄의 확대에 시작했다. 원래 이층 장롱과 마찬가지로, 그랜드 슬램의 핀은 안정화 스핀을 생성 폭탄이 깊은 침투를 허용 종래의 폭탄보다 두꺼운 경우가 있었다. 고온 용융 Torpex가 케이스에 주입 한 후, 폭발적인는 냉각 설정 한 달했습니다. 이층 장롱처럼 때문에 생산 및 각 폭탄의 결과의 높은 가치의 낮은 속도의, 승무원은 보드에 해당되지 않는 폭탄과 토지보다는 출격이 중단 된 경우 바다로 그들을 투하 들었다.
브로 랭 카스 B.Mk 1 (특별) 폭격기에서 출시 후, 그랜드 슬램은 320m / s의 접근, 음속 근처에 도달 할 것이며, 목표의 기반을 훼손하는 지하 폭발의 원인 및 지상 이동 폭발과 함께, 깊은 지하에 침투 . 연합군 조작 10 월 1944 년 Watten V-2 로켓 시설을 캡처 받아야 후, 하나의 브로 랭 카스 정확히 정오에 그랜드 슬램과 11월 10일에서 11월 20일까지에서 벙커의 돔에 폭탄을 시도했다.
이층 장롱처럼, 그랜드 슬램은 직접 콘크리트 지붕을 관통하도록 설계 및 조기 폭발 또는 해체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훨씬 더 효과적 기존의 폭탄보다이었다되지 않았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푸른 다뉴브
블루 다뉴브는 제 1 동작 영국의 핵무기이었다. RAF V 폭격기 힘은 최초의 수소 폭탄이 폭발되지 않은 경우 처음 한 번에 자신의 주 무기로 블루 다뉴브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고, 영국의 군사 계획은 여전히 비슷한 원자 폭탄을 사용하여 원자 전쟁이 싸운 될 수 있다고 믿고 이겨 히로시마 폭탄에 굴복. 이 때문에 계획 비축 약의 수익률 최대 800 폭탄이었다. 10 ~ 12 kilotons.V 폭격기의 폭탄 베이는 푸른 다뉴브, 그들의 계획이 공식화 된 날 (1947)의 기술을 주어진 설계 할 수 있었다 가장 작은 크기의 핵폭탄을 운반 할 수있는 크기 하였다.
블루 다뉴브 탄두의 초기 디자인은 허리케인에서 파생 된 연구를 기반으로 한, 1952 년 시험 (설계하거나 무기로 사용되지 않은) 첫 번째 영국의 핵분열 장치가 실제 블루 다뉴브 탄두가 Marcoo에서 증명 시험 하였다 (표면 )과 연 (공기 방울) 늦은 1956 년, 호주 영국과 캐나다 과학자 팀에 의해 Maralinga, 호주, 핵 실험 사이트.
푸른 다뉴브 그것은 처음에는 플루토늄 코어를 사용 5만피트의 계획 릴리스 높이에서 안정된 탄도 궤적을 보장하기 위해 네 개의 플립 아웃 핀으로, 기존의 허리케인 물리학 패키지에 탄도 모양의 케이스를 추가하지만, 모든 서비스 버전을 사용하도록 수정했다 복합 플루토늄 / U-235 코어 및 버전은 우라늄 전용 코어 테스트되었습니다. 서비스 책임자는 두 가지 이유가 kT 10 ~ 12 사이의 수율 주장했다 : 첫째, 부족하고 고가의 핵분열 물질의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둘째, 미리 폭발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현상은 거의 이해 높은 수율 버전 많은 계획이 있었다 플루토늄 U-235.Although 동심 껍질 복합 코어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어떤 최대 40 kT를에, 아무도 때문에 크게 핵분열 물질의 부족으로, 결실에 와서하지 않으며, 어떤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는 증거는 없다.
다음 해까지를 수행하기 위해 장착 된 어떤 항공기가 없었다하지만 첫 번째 블루 다뉴브 11 월 1953 년 RAF Wittering에 비축 전달했다. 제 1321 비행 RAF는 RAF 서비스에 푸른 다뉴브 핵무기를 통합하는 비커스 용감한 유닛 4 월 1954 년 RAF Wittering에 설립되었습니다. 짧은 Sperrin 또한 블루 다뉴브을 수행 할 수 있었다 경우에 V-폭격기 프로젝트는 실패 증명, 가을 백 옵션으로 주문했다. 기밀 해제 아카이브는 생산이 훨씬 작은 aircraft.It에 의해 수행 될 수있다 또한 블루 다뉴브 핵분열 코어를 적용하고 할 수있는 더 작고 더 할 수있는 레드 비어드 무기로 1958 년에 이동하기 전에 (58)의 총 생산 된 것을 보여 아닌 것 같습니다 모든 (58) 푸른 다뉴브 무기는 주어진 시간에 운영했다. 푸른 다뉴브은 1962 년에 은퇴했다.
블루 다뉴브와 주요 결함은 점화 회로 레이더 고도계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비 신뢰적인 납 축전지의 사용을 포함했다. 나중에 무기는 더 신뢰할 램 공기 터빈 발전기를 사용하거나 무기가 수명의 엄격을 견딜 수 있도록 장착으로 열 batteries.Blue 다뉴브 정말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서비스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재 설계 될 필요가 거대한 규모의 과학 실험이었다. 즉, 재 설계 무기는 레드 Beard.A 유사한 계정이 미국 최초의 원자 폭탄, 빨리 차 세계 대전 이후 재 설계 한 뚱뚱한 남자의 작성할 수 있습니다되었다.
실제 탄두는 시험을 위해 준비되고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그 폭탄 케이스의 탄두를 보여주는 스케일 모델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노란색 일
노란색 일 첫 번째 영국의 운영 고수익 전략 핵무기이었다. 이름은 실제로 단지 외부 케이스를 의미한다; 탄두 (또는 물리 패키지) (노란색 일 Mk.2에서) (노란색 일 Mk.1에서) "녹색 잔디"와 "빨간 눈"으로 알려져있다. ENI 또는 전자 중성자 개시 (발전기) 블루 스톤이었다.
케이스는 7250 파운드 (3.3 톤) 일부 21피트 (6.4 미터) 길이, 녹색 잔디 탄두와 diameter.The 막 1 버전 48 인치 (1.2 m) 무게를했다. 가벼운 1,700 파운드 빨간 눈 탄두와 Mk.2 버전은 전체 무게, 탄도 및 공기 역학적 특성을 유지하고, 더 길고 비싼 검사를 방지하기 위해 추가 안정기가 있고, 전력 발생 및 공기 버스트 융합 장비에 대한 변경.
비슷한 전력의 현대 미국의 폭탄과 달리이 폭발을 탈출하기 위해 충분히 폭격기를 허용하도록 무기의 가을을 늦추기 위해 가을을 지연하는 대신, 뭉툭한 코 의도 된 낙하산을 사용하고 노란색 일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았다 이전 무기, 푸른 다뉴브을 괴롭혀했다 기압 정착 게이트로 많은 어려움을 야기했다 천음속 및 초음속 충격파.
탄두
그린 대나무
노란색 일 1 단계와 2 단계는 원래 명칭이었다. 1 단계는 "레이어 케이크"타입의 1 메가톤 그린 대나무 탄두를 수행하기 위해 임시 디자인으로 소련 JOE.4 미국 "알람 시계"의 개념과 비슷한 생각했다 의도. 이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이제 진정으로 열핵로 간주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융합 폭탄에 대한 경로에 디딤돌로 생각했다. 화강암 디자인을 기반으로 진정한 열핵 탄두를 사용할 수되었을 때 2 단계는 수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린 대나무의 45 인치 직경의 노란색 태양과 강화 가이드 폭탄 블루 스틸 모두의 48 인치 직경을 결정했다.
배포 1,959에서 60 사이에 시작했다. 노란색 일 Mk.1은 "비상"무기로 구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장기 비축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 항상 Mk.2 버전은 나중에 그래 플에서 테스트 화강암 유형 또는 1958 년 앵글로 - 미국 양자 간 계약 후 사용할 미국 유형에서 파생 진정한 열핵 탄두를 장착 사용할 수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것은 결정이 노란색 일 Mk.2 (그리고 블루 스틸, 파랑 킬 MRBM)를위한 화강암 형 탄두를 포기하고 대신 미국 W-28 탄두를 채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AF V-bombers.In 1958년 9월 만 하였다 미국 MK-28 핵폭탄있다. 이것은 영국의 엔지니어링 관행에 적응하기 위해 영어 화, 영국 핵분열 물질을 사용하여 영국에서 제조 및 레드 눈으로 알려졌다.
빨간 눈이 모두 더 강력한 가볍고 녹색 잔디보다 작았 다. 항상 노란색 일 폭탄 케이스가 본질적이 아닌 개발 시간과 cost.Yellow 일 MK을 최소화하기 위해 후속 탄두에 적합 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2는 1961 년 서비스를 입력하고, 1966 년 WE.177B로 대체 될 때까지 기본 공중 투하의 전략적 무기를 유지했다.
첫 번째 영국 디자인 열핵 무기를 배치 할 수 있지만, 노란색 썬은 RAF으로 배포 할 첫 번째 아니었다. 미국 MK-28, MK-43 열핵 폭탄 등은 노란색 태양의 배포에 앞서 V-폭격기에 사용하기 위해 영국 공군에 공급했다 V-힘의 일부 폭격기는 오직 듀얼 키 배열에서 공급 된 미국의 무기를 사용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폴라리스
첫 번째 버전, 폴라리스 A-1, 관성 유도 시스템으로, 하나의 W-47-Y1 (600)가 kT 핵탄두를 운반, 1,000 해리 (1,853km) 및 단일 MK 1 재입국 차량의 범위 있던 1,800m (6천피트)의 가능성이 원형 오차 (CEP)를 제공했다. 이단 고체 추진제 미사일 28.5 피트 (8.69 m) (1.37 m)의 본체 (54)의 지름의 길이 및 28,800 파운드 (13,090kg)의 시작 두께를 가졌다.
컸다 이후 버전 (B-3 A-2, A-3,)을 더 칭량 긴했다 A-1이 아닌 범위이다. 범위의 증가는 가장 중요한 : A-2 범위는 1,500 해리 (2,779km), A-3 2,500 해리 (4,631km) 및 B-3 2,000 해리 (3,705km)이었다. A-3은 공통의 목표에 대해 탄두를 확산 복수 재입국 차량 (MRVs)를 추천하고, B-3은 소련의 탄도 미사일 방어에 대응하기 위해 침투 보조를하는 것이 었습니다. B-3 미사일은 새로운 강화 된 고 재입국 속도 다시 많은 수의 (10 ~ 14)에 대한 C3의 큰 스로인 무게를 사용하는 대신 미끼 개념을 포기 C-3 포세이돈 미사일로 진화 재입국 후 숫자의 깎아 지른듯한 무게, 높은 속도로 소련의 방어를 압도 할 수있는 차량을 -entry. B-3 (영양)에 대한 포기 미끼 시스템이 채택 진화 슈퍼 영양, KH.793에 이상 Chevaline 다시 표시하고 영국으로 알려진
영국은 1960 년대에 블루 킬의 취소 및 Skybolt 미사일 후 폴라리스에 관심을 갖게되었다. 해롤드 맥밀란과 존 F. 케네디 사이의 회의에서 등장 1962 나소 계약에 따라, 미국은 폴라리스 미사일 발사 튜브, 남군과 화재 제어 시스템과 영국을 제공합니다. 영국은 자신의 탄두와 잠수함을 만들 것입니다.
그 대가로 영국은 국가 비상 사태에서 지원되지 않는 나토 동맹국, 타겟팅, 권한에 의해 발생하는 조항, SACEUR (연합군 최고 사령관, 유럽), 항상 미국을 대상으로 자신의 폴라리스 미사일 통제를 할당하기로 합의 , 그 폴라리스 미사일의 발사는 영국 국가 기관에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 총리의 동의는 항상 폴라리스와 트라이던트 미사일을 포함한 영국의 핵무기 사용에 대한 요구되고있다.
SACLANT 정기적으로 자신의 부사령관으로 제어 또는 미사일을 위임하지만, 혼동, 폴라리스 잠수함의 작전 통제권은, 노퍽, 버지니아 근처를 기반으로 다른 NATO 최고 사령관, SACLANT (연합군 최고 사령관, 대서양)에 할당 동부 대서양 지역, 항상 영국의 제독이었다 COMEASTLANT. 폴라리스 판매 계약은 1963년 4월 6일에 서명했다.
영국 폴라리스 잠수함은 해상도 급 탄도 미사일 잠수함이었다. 네 가지 중 하나 보트 조선소 재정비 항상 있었지만, 아카이브 된 파일의 최근 declassifications은 해군 오히려 빨리 팔을 다시 할 수있는 제한된 능력을 유지, 폴라리스 A3T에 대한 재입국 차량과 탄두, 플러스 예비 탄두의 네 boatload에 배포하는 것이 공개 바다에 수리에 있던 폴라리스 보트를 넣어. Chevaline 탄두로 대체하는 경우, 배치의 RV 및 탄두의 합계는 세 boatload에 감소.
원자 무기 연구소 및 기능
큰 공기의 표준 케이스 핵 장치가 작동 핵무기 1 세대, 푸른 다뉴브에 사용되는 하나 떨어졌다. 이 크며 5피트 (1.52m)의 최대 직경과 길이 24피트 (7.3m)를 측정 10,000lb (4,636kg)의 탄두의 크기에 의해 결정 크기를 무게. 또한 기존의 고성능 폭약 (Cocroft 토마스 2003, 30)의 2.50 톤 주위에 포함 된 영국 최초의 운영 탄두, 마크 I,.
이 케이스의 테스트는 광범위 오 포드 네스 위에 상품 시험에 의해 입증되었다, 이미 나중에 핵탄두의 수에 대한 재고에서 개최 된 케이스를 사용하는 편의와 경제의 요소는 아마도 있었다. 대형 크기 감안할 때, 시험 작동을 위해 이러한 중간 메가톤 장치 오렌지 헤럴드으로 탄두의 새로운 모델을 수용 할 수 있었다. 푸른 다뉴브이 바이올렛 클럽 또는 Knobkerry로 알려진 1958 및 1959 푸른 다뉴브 케이스의 크기 사이의 RAF에 잠시 발행 된 케이싱과 결합하여, 1950 년대 핵탄두 내에서 사용되는 기존의 고성능 폭약의 비교적 큰 금액은, 제안 시험 루틴과 안전은 모든 테스트 건물의 형태에 기여했다.
이 기간의 첫 번째 주요 구조가 발생 본부 지역에서 여행하는 것은 실험실 1, 또는 큰 진동 실험실이다.
실험 1 - 대형 진동 테스트
실험 1에 Aldermaston에서 원자 무기 연구소 설립 (AWRE)에 의해 오 포드 네스에 건설 여섯 핵무기의 시험 셀의 첫 번째였다. 이것은 모두 기계적 진동 테스트 및 낙하 시험에 사용 하였다. 건물의 메인 섹션은 두 개의 셀들로 나누어진다. 전경 하나는 영국 최초의 원자 폭탄, 블루 다뉴브 매우 큰 무기가, 10 톤 크레인에 의해 감소 될 수있는에 피트, 진동 유닛하기 전에이 부착되어 포함되어 있습니다. 셀은 다음 공조 장치의 배열에 의해 내부 환경의 조작을 허용하도록 밀봉 하였다. 셀까지 극단적 'g'힘에 시험편을 환자에게 사용 된 유압식 램을 포함 하였다. 가벼운 알루미늄 지붕은 사고의 경우에 날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험 1은 9.13m (30피트)에 의해 대형 중앙 베이 측정 30.69m (1백피트)와 대규모 철근 콘크리트 구조 및 우발적 인 폭발의 영향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 포드 네스에 원자 무기의 첫 번째 주요 시험은 8 월 은행 휴무일 1956이 실험실에서 일어났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그것의 콘크리트 벽은 수직이 아니라 측면보다 돌풍을 강제하는 경향이 이송 그들 주위에 배치 된 싱글에 의해 추가 질량 받았다. 지붕은 또한 구 강철 W 모양의 트러스 알루미늄 시트 입은, 코르크로 절연 및 날씨 증거 펠트 덮여를 포함하는 비교적 약한 구조였다. 이 건물의 원래 요구 사항은 마크 I 원자 폭탄과 붉은 수염 전술 무기를 테스트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챔버는, 무기의 조립을 요구하고 드롭 테스트를 최대 200 톤의 충격 로딩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 이름 droptest에서 알 수 있듯이 무기는 지상 처리 사고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주어진 높이에서 발표 될 것이다. 제 2 챔버는 진동 시험을 위해 요구된다.
내부적으로, 주 베이 상당한 콘크리트 분할 벽에 의해 두 개의 동일하지 않은 부분으로 분리하고, 북쪽 측면을 따라 실행하는 피트 (5피트 5 인치) 폭 3.18m와 2.74m (9피트) 깊은이다. 분할 벽에서 활동 분할 양쪽 기밀 유지되도록하여 화면기구의 흔적이다. 남동 대책 17.32m (57피트)과 북서쪽 12.15m에 작은 드롭 테스트 연구소 (40피트)에 큰 진동 실험실. 베이 각각 10.1m (33피트)와 9.2m (30피트)를 측정 공기 잠금을 생성하거나 마지막에 나무 문 자신의 입구에 의해 제공되었다. 만 폭탄의 중앙 부분의 테스트라는 원래 사양이지만, 공기 잠금은 완벽하게 조립 푸른 다뉴브와 그 운반 트롤리를 수용 할 충분한 시간이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남서쪽 입구를 통해 드롭 테스트 베이에 그런 큰 항목을 조종하지만 것은 매우 꽉했을 것이다.
중앙 베이 세로 벽의 하방 렛지 테스트 장비 폭탄을 배치하는 데 사용 된 크레인의 주행 위치를 표시한다. 입구 통로의 각 나중에 용접 보강 봉에서 유행 조강 문에 의해 보호하고, 그들이 AWRE 점유하는 동안 추가 된 나타내는 문 전기 잠금 장치의 존재.
주 베이 벽에 연결 전선 유압 유체 이산화탄소 화재 억제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수행하고, 지붕 구조체 내에 대규모 공조 덕트 남아있는 많은 작은 구멍 파이프이다. 동부 남쪽 입구 통로의 북쪽에 아마 스위치 및 모니터링 장비를 수용하고, 남쪽 서쪽 입구 통로의 남쪽에 직원 룸과 화장실 칸막이가 있었다 두 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테스트는 온도와 습도 조절로 건물을 요구하고 마운드의 북서쪽에 3.89m로 큰 자체에 포함 된 철근 콘크리트, 두 개의 베이 공장 룸 측정 21m (69피트) 인 (12피트 8 인치). 이 메인 싱글 트래버스에서 앉아 젖은 과정을 역할을하는 주변의 벽돌 벽하여 절연된다. 그것은 에어컨 공장을 수용 있음을 나타냅니다 내 주요 실에서 에어컨 덕트는이 건물과 생존 식물을 입력합니다. 트래버스의 북쪽에 유사한 독립적 인 구조입니다; 생존 피팅은 주로 전기 스위치 기어를 수용 화재 억제제 시스템의 진동 기계 및 이산화탄소 공급 장치에 대한 제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험 1의 북서쪽에 분리 된 직사각형 콘크리트 건물, 6.1m (20피트)에 의해 (35피트 10 인치) 10.92m를 강화한다. 그것은 이전에 127 번호를하고 마지막 함수는 실험실 스토어 설명했다. 이 건물에 나중에 변경은 윈도우 아마 또한 북서 측에서 차단 된 현재의 남서 측의 입구의 bricking 최대 단일 문 넓은 개방의 교체를 포함한다. 내부적으로, 바람 블록 벽이 삽입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건물의 기능의 변화를 가리 수 있습니다. 실험실 (1) 내의 작업은 그것이 그 북동쪽으로 분리 된 컨트롤 룸 (142yds)와 함께 제공된 너무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이 L 자형 원래 남서 제어 및 모니터링 룸에 대한 액세스를 준의 북동쪽에 오픈 양면 현관, 콘크리트 구조를 강화한다.
이 두 가지 요소로 구성; , 입구 통로 남아 일부 에어컨 공장, 보관 북동쪽으로 키가 부; 화장실 칸막이와 약간의 금속 캐비닛 살아남있는 모니터링 장비를 수납 일시 중단 된 바닥과의 남서부에 큰 열린 공간. 보호 마운드 - 실험 1에서 어떤 우발적 인 폭발로부터 건물을 보호하기 위해 그 남서 측 싱글 트래버스에 의해 보호되었다. 늦은 1963 또는 이른 1964 년, 컨트롤 룸은 북동쪽에 건설되고 있던 새로운 충격 시설을 제공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실험 1 실험이 날짜로 중단했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컨트롤 룸에 변경이 열린 현관의 bricking 위로 작은 돌출 벽돌 현관에 의해 보호를 두 번 문의 삽입을 포함. 때문에 비행 파편에 대한 방향의 변화에 보호 벽돌 벽과 콘크리트 지붕 화장실 칸막이를 보호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바로 북동쪽에있는 작은 벽돌 식당 룸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원래의 북동과 남동 측에 컨트롤 룸과 창에 직면 이중 문 세트 스토어로 설계되었다. 나중에 양문형 개구 콘크리트 블록 infilled하고 동남쪽에 윈도우 개구는 단일 문을 작성 하였다. 내부적으로, 흰색 타일 splashback 쉬르은 북쪽 벽에 베스. 컨트롤 룸과는 달리, 시도는 충격 시설에서 파편 비행으로부터 건물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되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군대 따위의 식당의 남쪽에 목재와 석면 대상에 수용 보호되지 않은 카메라 상점이었다 흔적있는 남아 있습니다.
실험 2 - 원심 분리기 테스트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실험 2는 서쪽으로 약 동쪽 지향 9.05m (29피트의 9 인치)로 큰 중앙 베이 30.67m (99피트 9 인치)로 철근 콘크리트로 구성된다. 벽의 꼭대기 위에 챔버, 그 프레임, 앵글 철 지붕 트러스가 발생되어 0.6 (2피트)에서 사용 가능한 높이를 늘립니다. 지붕은 원래 코르크 절연 보드 알루미늄 시트에 덮여와 외부 아스팔트 코트에 의해 보호 입힌했다. 지붕 구조체 내 조명 및 큰 중앙 코르크 클래드 금속 공조 덕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 좁은 통로였다. 내부적으로, 벽의 꼭대기가 오버 헤드 크레인의 레일을 지원하는 돌출 선반은 아래에.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이는 건물 내의 시험편을 조종하는 데 사용하고, 원심 분리기의 설치 및 유지 하였다. 메인 챔버의 북쪽과 남쪽에 중앙 챔버의 전체 길이를 실행 측면 통로입니다. 이 역시 콘크리트 벽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사이의 곡선 콘크리트 블록과 수평 빔으로 지붕된다 그들은 싱글 마운드에 의해 보호됩니다 위. 측면 통로의 각 비상 탈출 출구, 나중에 다시 조강 문에 의해 보호를 모두 가지고 있었다. 중앙 베이 입구는 T 자형 도로 레이아웃이 건물에 반전 차량과 트레일러를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 동쪽에서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구체적인 항목 현관은 원래 나무 문에 의해 폐쇄되었지만, 다른 이전 실험실과 일반에 대해서는 전기 경보 또는 캐치와 조강 문으로 확보했다. 실험 1 님이 나무 문 사이의 거리가 아마 완벽하게 조립 푸른 다뉴브 케이스 및 트롤리를 수용 할 수있을만큼 큰했을 것이다. 건물은 또한 두 나무 문, 나중에 조강 게이트에 의해 보호 입구 통로로도, 또 다른 큰 입구를 통해 서쪽에서 입력 할 수 있습니다.메인 챔버로이 통로에서 항목을 통해 수행 될 수있는 항목의 크기를 제한했을 주요 측벽에 두 개의 구멍을 통해이었다. 이 입구에 인접 두 직원 편의 시설 객실 수 있습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챔버의 북쪽 끝에서이 동쪽과 서쪽 출입구 입력 할 수있는 직경 지상, 원형 벽돌 내장 기능 30피트 (9.14m)에 보관하고, 네이피어 원심 분리기했다. 원심 분리기는 측벽에 포함 된 경우에만 최종 섹션을 떠나, 이후 스크랩 제거 된 북쪽과 남쪽, 두 압연 강재 장선에 의해 중앙베이스 플레이트와 이상 지원되었다. 벽의 꼭대기 아래 여행 크레인 레일을 수행 돌출 선반입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원심 아암은 직경 16피트 (4.88m)이었다 1000 파운드 (453.6 kg)까지 계량 시험편을지지 할 수 있었고, 10 'g'LB (AWRE의 ND 13)로 평가 하였다. 원심 분리기에 인접한 베이 남쪽에서 아마 원심 분리기에 대한 제어 장비의 일부를 개최 큰 빨간 콘크리트 장착 블록이다. 중앙 베이의 서쪽 끝에서 북쪽 벽에 콘크리트 단계의 비행에서 액세스 제기 컨트롤 룸이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건물의 서쪽 끝에서 2 개의 베이로 분할되는 대형 철근 콘크리트 공장 방입니다.북쪽으로 작은 컨트롤 룸과 남쪽에 큰 에어컨 공장이었다. 생존 도면 식물 방 1963 년에 수정 된, 변화는 변압기와 정류기를 집에 outshot 컨트롤 룸과 벽돌의 추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단일 도어의 삽입을 포함 나타냅니다.
기능 및 다큐멘터리 소스의 수는 원심 분리기 보조 기능입니다 것이 좋습니다.원심 분리기를 둘러싸는 원형의 기능을 오히려 벽돌 콘크리트보다 만들어진 구조의 나머지 부분과는 대조적이다. 불행히도, 벽면이 페인트와 같은 일부 어려운 구조 원래이 기능의 관계 중 어느 평가하게 얼룩 식물 성장에 의해 덮여있다. 양쪽 끝의 입구는 대형 트레일러 잠재적으로 전체 크기 블루 다뉴브 케이스를 수용 할 수있을만큼 크다. 주 챔버 내에서 원심 분리기의 동쪽 작업 영역은 불균형 큰 나타납니다. 생존 도면 사이 또한 1963 년 9 월 일 식물 방 확장 6 월 1962 계획 일자 원심 분리기 설치의 기록 계획이다 (UKAEA 랩 2 호 원심 분리기 세부 사항의 식물 방 확장 SW / S7851 / LAB2 / AD18339 (24) (9) (63)).
실험 3 - 기후 테스트
이 연구소는 주로 핵무기의 기후 테스트에 사용되었다. 그 기능은 어느 따뜻한이었다 또는 서비스에 직면 할 수 있음을 온도의 변화를 시뮬레이션 할 수있는 무기를 진정. 이 건물은 배럴당 지붕 아치형 및 싱글로 revetted 된 남쪽 벽에있는 콘크리트 캐노피를 통해 남쪽 끝에서 입력으로도 철근 콘크리트 건축입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위치에 무거운 시험 대상물을 다루기 캐노피 주 챔버의 지붕의 아래쪽에 고정 빔에 장착 호이스트 있었다 그 피팅의 흔적은 여전히 알 수있다. 챔버 내로 엔트리는 두 나무 문을 통해 원래했지만, 다른 이전 실험실 안전과 공통 조 용접 강관 도어의 첨가에 의해 강화되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이 문 상단에 건물이 작동 동안 문이 추가 된 것을 나타내는 오버 헤드 리프팅 빔을위한 슬롯입니다. 내부적으로 두 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져 6m로 큰 중앙 챔버, 24.5m (80피트 5ins) (19피트의 6 인치)를 구성. 남쪽으로 준비 영역이었고, 그 벽에 전기 도관 및 전기 케이블에 대한 작은 구멍 파이프의 유물이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뒷면에 시멘트 덮여 expandomesh 벽과 오버 헤드 레일에 수행 문을 슬라이딩 입은 금속으로 제조 영역에서 분리 길이 절연 챔버 1,350 (44피트 4 인치)를했다.이것은 또한 작은 스위치 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서쪽 복도에 미끄러졌습니다. 네 난쟁이 콘크리트 벽에 설정 뒤쪽 챔버 측정 3m (10피트)에 의해 3m (10피트)에 의해 9.14m (30피트)와 바닥의 작업 영역은 6t을 지원할 수 있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사이에 다양한 얻을 수있는 온도 범위 플러스 열 테스트를 받고 60 ° 섭씨, 그리고 동안 60 ° 것은 마이너스 객체는 진동이있을 수 있습니다합니다. 이 큰 공장 객실을 갖추고 된이 건물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6.3M에 의해 응축 펌프 하우스에게 싱글 트래버스의 서쪽에 큰 철근 콘크리트 건물 16.98m (55피트 8 인치를)입니다 설정 (20피트 8 인치). 그것은 두 개의 방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남쪽으로 이중 외부 문을 통해뿐만 아니라 슬라이딩 도어의 복도를 따라 주요 실에서 입력 할 수있는 작은 스위치 룸입니다. 다른 챔버는 크고 에어컨 공장을 수용, 너무 외부 문을 통해 또는 주 챔버에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 입구의 외부 아마도 건물 화재 억제제 시스템의 일부로서 이산화탄소 병 보유 네 가스 실린더 지원이다. 건물의 북서쪽 코너에 공장 및 화장실 칸막이 여러 가지를 개최 작은 방 시리즈입니다.
진동 테스트 건물
이 단계에서 내장 된 가장 독특한 구조는 일반적으로 '사찰'로 불리는 진동 테스트 건물이었다. 진동 시험 건물 명세서 높은 폭발물 400 파운드 (181.4kg)의 우발적 인 폭발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포함했다. 자신의 디자인에 대한 보고서는 (밀링 턴 1971) '같은 건물의 디자인은 일반 건축 또는 구조 연습 넘어'고 지적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구조물의 설계에 대한 책임은 건축가로 확인되었다 UKAEA의 남부 작품기구 및 GW 딕슨 아리바 배치합니다. 흥미롭게도, 유사한 디자인은 양쪽에 크게 장갑 중앙 챔버 및 제어 객실과 카메라 위치와 발사 지점의 디자인, 폭발물 연구 및 개발 설립, 월섬 애비,에 섹스에서 1950 년대 초에 사용되었다. 어떠한 기준 명백하게 이러한 구조로 이루어지지하고 신축 실험 최상의 설계를 결정하기 위해 폭발물 1/10 축소 모형 소량 사용 AWRE 불결에서 수행 하였다.
초기 디자인은 하나의 입구와 모 놀리 식 구조였다 이 구조에서 폭발이 완전히 파괴 모델을 큰 단편을 생산했다. 이것은 시험 셀 위에 적층 strawboard과 지붕 조립과 구조의 질량에 추가 자갈을 그 벽을 제방으로 변형시켰다.
디자인은 더욱 그 위에 자갈을 배치하여 질량에 추가하여도 열에 지붕을 지원에 의해 정제 하였다. 지붕은 빌딩에서 배출되는 이물질을 누워의 위험을 포함하는 시험 셀을 축단. 이 설계의 모델은 지붕을 시험하고, 마운드 셀과 지붕의 상단 사이의 간극을 통해 배출되는 힘의 부분 위로 상승 할 때, 열은 방법 셀로 폴백 지붕 있도록 준 .
진동 시험 건물 설계가 동일하며, 다음의 설명은 모두 구조에 크게 적용 할 수있다. 그것은 여섯 철근 콘크리트 기둥에서 지원 대규모 철근 콘크리트 지붕으로 덮여 7.30m (24피트)에 의해 큰 철근 콘크리트 중앙 세포 16.47m (54피트)를 포함한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메인 챔버의 남쪽과 동쪽으로 독립적 인 공장 객실입니다. 건물 주 - 접속 원래 외측 금속 피복 나무 문을 여는 쌍 밀봉 입구 통로에서 남쪽이다. 그 서쪽에, 입구 통로에 인접한 작은 직원 룸과 화장실 주도 차단 된 출입구입니다. 건물 내부, 계단의 통로 한 세트의 동쪽에있는 챔버의 상부 주변에 산책로까지 주요 시험 셀에 액세스 할 수 아래로 다른를 제공합니다. 통로의 끝에서 시편이 시험 전지 본체의 바닥에 저하 될 수 리프트 피트이다.
무거운 조종을 돕기 위해하면 지붕의 아래쪽에 나사 실질적인 스틸 아일렛의 번호가 개체. 또한 레일에서 실행 여행 크레인 기록 된 '베커 트윈는 최대 사용 하중 40 톤 리프트 직렬 A-2647-2'바닥, 창문 아래 선반에 느슨한 플레이트를 장착. 기본 셀의 바닥이 테스트 리그 단단히 구조체에 고정 될위한 I 빔을 평행 좁게 이격 스틸로 형성된다. 양쪽 이제 싱글 가득 케이블 덕트입니다. 진동되는 개체와 동시에 또한 고도에서의 변화의 효과를 모방하기 위해 열 및 감기 또는 휴대용 고도 챔버 극한 시뮬레이션 자켓에 배치 될 수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또한 테스트 유전을 확보하거나 장비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사용 된 수직 십자형 슬롯 일곱 강판은 북쪽 벽에 설정합니다. 이 아래 북쪽으로 서비스 통로에서 팔 파이프 구멍이다. 상판이 750에 1m 27피트과 그 아래에 1피트 수치를 스텐실입니다 위의 남쪽 벽에서 수평 슬롯 세 강판이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셀의 삼면 주위 통로 원래 손잡이에 의해 보호하고, 주벽에 고정 된 다른 손잡이가있다. 벽 주위를 실행하면 케이블 도관이며, 전선, 스위치, 정션 박스 및 압력 게이지를 수행하기위한 다양한 파이프 벽에 붙어 있습니다. 리프트 피트 기록 '전화 악기 룸'위의 벽에 표지판, 관련 조명 피팅 '청소기 펌프 실행, 청소기 펌프가 정지'.
셀의 북동쪽 모퉁이에있는 건물의 북쪽 측면을 따라 동서로 실행 후방 서비스 통로 출입구입니다. 동쪽 계단은 동부 식물 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서쪽 계단의 또 다른 세트는 리프트 피트, 트래버스의 북쪽을 통해 상단 산책로 및 비상 탈출 통로의 북쪽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셀의 남쪽 프리 스탠딩 버 벽돌 내장 식물 방입니다. 주요 식물 방은 남쪽에 두 번 문을 두 세트를 통해 입력, 내부적으로 네 개의 기계 설치 플린이다. 아마 내부 리프트 유압 압축기를 작동하는 장비를 수납 금속 캐비닛 서쪽 벽입니다 첨부.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건물의 동쪽 끝에서 남쪽으로 차단 된 출입구와 저장 공간입니다. 주요 셀의 동쪽 진동 시험 건물의 동쪽 측면을 따라 실행하는 다른 대형 자립 버 벽돌 공장 방입니다. 남쪽 끝에서 그 두 개의 강철 대들보 포털 프레임 및 문 열림과 남쪽에 벽돌 벽에 지원, 수냉 쿨러를 수납 큰, 이제 오픈, 베이, 이것은 지붕 통풍구와 평면 콘크리트 지붕을 포함합니다. 측면 벽을 환기 돕기 위해 나무 루버 벤트와 infilled하고 아마 장식 효과에 대한 수직 강철 열은 원래 구리 시트로 덮여 있었다. 내부적으로, 지금 싱글 가득 중앙 산책로 및 케이블 도관이있다. 북쪽 벽에서 현재 차단 된 문은 주 식물 룸에 대한 액세스를했다.
주요 식물 블록의 남쪽 끝에서 금속 서티 문에 의해 폐쇄 3 개의 대형 개구부 자체에 포함 된 객실 베이와 그 북쪽에 전기 변압기이었다. 서쪽으로 바닥 콘크리트 교각에 지원하면서 내부적으로 앰프를 수납 주요 공장 룸,의 동쪽 부분, 단단한 콘크리트 바닥은 남아있다. 이 바닥 아래 케이블 환기 파이프의 사용을 허용 할 가능성이었다.
공장 룸의 북쪽 끝에서 이전에 주요 건물의 북쪽을 따라 실행 통로 방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준 최대 벽돌 문 열림이다. 두 개의 진동 테스트 건물 사이에 하나의 차이점은, (1) 건물의 북동쪽 각도, 구체적인 차량 진입로 것입니다. 역사적인 사진 (킨제이 1981, 108)이 다시 건물을 연결하는 큰 직경의 파이프,뿐만 아니라 북쪽 벽에 피팅에 연결 전기 리드이 램프에 모바일 에어컨 밴을 보여줍니다.
원심 분리기
원심 분리기에 대한 작업 1965 년 이후 언젠가 시작하고, 타이프 라이터 부동산 서비스 기관 건물 목록은 1966 그것은 진동 테스트 건물의 서쪽에 사이트의 서쪽 끝단에 건설되었다 및 기존 사이트 경계 내에서 날짜.
단일 트랙 콘크리트 도로가 컨트롤 룸에서 서쪽으로 구성 된 새 건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원심 관의 디자인은 너무 폭발물을 포함하는 장치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다는 암시한다. 그것은 박공 끝이 하나의 사각형 콘크리트 구조이며, 아래 각도 철 펄린 세 압연 강재 장선에서 지원 절연 보드에 빛 누르면 금속 지붕 시트로 덮여있다. 다른 얼굴의 북쪽과 동쪽 측면. 또한이보기에 표시는 원심 분리기의 프레임을 지원하는 네 개의 콘크리트 교각의 세 가지입니다. 비상 탈출 방법을 주도 후면 도어는, 건물, 싱글 이송이 적용됩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북쪽으로도 번개 도체로 작용했을 수 있습니다 금속 플래그 극이다. 이 건물은 남쪽 이중 문 개방과 북쪽 하나의 문, 서쪽 측에서 입력되었습니다. 둘은 이후 콘크리트 블록으로 밀봉되어 있고, 최근 내셔널 트러스트는 차단 남부 개방에 철골 문을 삽입했다.
내부적으로, 직경 2.68m (8피트 9 인치) 깊이에서 8.06m (26피트의 6 인치) 인 침몰 벽돌 늘어선 원심 분리기 피트이다. 남쪽 구덩이의 바닥은 콘크리트 단계의 비행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 원심 분리기의 중심 금속 축을지지 금속판, 케이블 덕트 북동 급식 지하 장비실 중앙에서 전달된다. 마찬가지로 메인 바닥 수준 이하로 설정되어 금속 장착 플레이트있는의 상단에 4 개의 콘크리트 교각의 열, 벽돌 줄 지어 구덩이의 벽 주위 간격.
이들은 아마도 중앙 스핀들의 상단을지지하는 십자형 틀을 장착 하였다. 동작 원심 분리기의 상단은 북쪽 벽에 높게 설정 이제 액세스 코트 행거의 행에 의해 확인, 이상 낭패되었다. 긴 벽의 각각의 상단에 설치 한 크레인 서비스 제자리 시험편 리프트 사용한 주행 크레인의 레일지지 선반이다. 건물의 북쪽 끝에서 두 개의 독립적 인 장비실, 또한 외부에서 입력 할 수있는 서쪽에 하나입니다. 동쪽 벽에 싱글 트래버스를 통해 비상 탈출 통로에지도 차단 된 출입구입니다. 주 남쪽 문에 인접한 작은 세척 및 화장실 공간입니다.
제어실
컨트롤 룸은 원격 조작 및 모니터링 진동 시험 연구소의 기후 제어 실험실을 위해 건설되었다. 그것은 금속 프레임 베이 패널의 붉은 아스팔트 덮여 낮은 부분과 대조 버 화이트 벽돌, 간단한 기능과 현대적인 스타일로 구성되어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이 건물 앞에 땅에 넘쳐 아마이 건물 유약에 사용 된 노란색 방풍의 조각이다. 하지만,이 황색이 방풍 막 회사가 삽입되었을 수 있음이 제안되었다. 그것은 서쪽으로, 두 부분으로 약간 키가 큰 부분 수용 제어 및 모니터링 장비를 분할하고, 동쪽으로 직원 시설이었다된다. 건물은 체커 보드 설계에 배치 빨간색과 노란색 깃발 돌에 부상하는 삽입 덮여 현관을 통해 동쪽 끝에 입력됩니다.
입구의 서쪽에 그 뒷면에있는 사자 '방, 창문 스위치 룸이지나 건물에 진입했다.입구의 반대편에 망토 방이었다. 뒤쪽 벽을 따라 여성 화장실, 청소기 '룸과 신사'탈의실 및 화장실이다. 복도의 동쪽 끝에서 작은 차 룸과 남쪽에 큰 혼란 방입니다. 건물의 키가 서부 지역은 서쪽 복도에 길이 동쪽으로 두 가지로 나뉩니다.
남쪽의 동쪽 끝 보관실과 복도 암실의 반대쪽에있다. 남서쪽 모서리에있는 두 하나의 큰 공간을 형성하지만, 자신의 서쪽과 복도의 양쪽에는 6 거의 동일 베이 있었다.
이 객실은 주택 제어 및 이중 바닥에 지원 모니터링 장비에 사용되었으며, 아래의 바닥 공간은 아마 에어컨 파이프와 케이블을 수용. 소음을 줄이기 위해이 객실과 천장의 상단 부분은 사각형 피어싱, 석고 보드 패널로 지어있다.
펌프 하우스 및 전기 변전소
컨트롤 룸의 동쪽, 남쪽에 작은 스위치 룸 변압기를 보관하고 북쪽으로 큰 방을 포함, 간단한 사각형 벽돌 전기 하위 역이다. 건물은 빨간색으로 파이프 그린 먹이 큰 방에 세 개의 실린더 홀더, 이산화탄소 화재 억제제 시스템에 의해 보호되었다; 이 시스템은 건물의 외관에 빨간색 스위치에 의해 활성화 될 수있다.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동쪽 사이트 계획의 벽돌 펌프 하우스, 인이 건물은 대형 중앙 공장 룸과 양쪽에 두 개의 작은 자체에 포함 된 베이와 절단 된 T 자형이다. 이 건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화재 전원, 응축수 및 장비 방 결합 된 펌프 하우스를 포함 지적했다. 대형 중앙 방에서 서쪽 베이는 아마도 증기 난방 시스템에서 응축수를 처리 응축수 빌딩, 설명하고, 전기 및 디젤 펌프이었다. 이 건물의 뒤쪽 7만2천갤런 (372 312 리터)의 총 용량이 낮은 콘크리트 벽에지지 개의 큰 Braithwaite에 물 탱크였다.단지 서쪽으로 탱크가 남아있다.
잡지 / 병기
매거진은 건물의 입구 통로, 두 개의 스토리지 베이와 서쪽 후면 환기 passage.The 동쪽 측면을 포함하는 철근 콘크리트 건물은 싱글 트래버스에 의해 revetted되어있다 노출 structure.The에 번개 도체 구리 끈의 흔적이있다 병기의 지붕 표면은 Asphalt.To 남쪽 하드 매끄러운 콘크리트 표면과 표면에 대략 북쪽 지향 입구 통로 배럴 아치형 통로를 통해 드라이브를 포함하고 동쪽을 적용됩니다.
총 폭은 4.58m (15피트)이며, 내부적으로는 (지금, 폭 3.35m (11피트) 설정 2.68m 나무 바깥쪽으로 개방의 문을 누락하여 양쪽 끝에 폐쇄 된 볼트 ceiling.Its 입구에 높이 5.18m (17피트)를 측정한다 8피트 10ins) 남쪽의 끝에서 서쪽 벽의 남쪽 문의 남쪽을 전기 제어의 유물을 포함하는 리 세스 주 문 서쪽 양쪽에 입은 작은 나무 보행자 문이다 panel.To된다 passage.To 금속 시트로, 자신의 외관에 서명,이 문 각각의 북쪽 문 기록 'No.1A'에 vents.A 작은 플라스틱 기호 미늘 조정 금속의 유물이 위, '비상구는 명확 유지'와 비슷한 기호를 읽고 남쪽 문 기록 'No.2A'. 처마 높이의 통로 내에서 아마 크레인을 여행하는 오버 헤드의 위치를 표시 서쪽과 동쪽 벽에 접시를 고정한다.
통로의 벽에 통로의 서쪽 lights.To 밀봉 된 잡지의 수는 2 독립적 인 배럴 아치형 스토리지 베이, 이전 두 나무 바깥쪽으로 여는 문, 폭 3.05m (10피트)에 의해 폐쇄는 높이 3.63m되어 있습니다 (13피트). 모두 베이 입장이 toeboard, 봉 이상이었고, 입구에 구멍이 베이 남쪽 대책 7.45m (24피트 6ins) × 4.55m (15피트), 높이 5.12m (16피트 10ins)를 자신의 positions.Internally 표시 나사, 그것의 바닥이다 X grittless 아스팔트의 표면과 북쪽 베이 크고 9.15m (30피트)를 측정 vents.The 네 구리와 알루미늄에 덮여 합판 단위로 밀봉 된 직사각형 구멍에 의해 후방으로 통풍이 밀봉 된 형광 빛 units.It에 의해 점화한다 5.12m (16피트 10ins)의 높이가 7.45m (24피트 6ins)는 그 바닥은 grittless 아스팔트로 덮여 있으며 그것은 나무 커버와 함께 두 개의 직사각형 구멍으로 배출 된 뒷면에 네 개의 형광 빛에 의해 점화되었다.
어떤 시점에서 북쪽 bay.Above의 화재는 내부 스토리지 베이 각각 두 개의 베이를 통해 남쪽에서 입력 서쪽 통로 방식을 배출 금속 vent.The으로 덮인 수직 환기 샤프트입니다되고있다 하나의 나무 문이, 그 입구 방법은 콘크리트 날개 walls.Within 통로 방법에 의한 싱글의 이송에 대해 revetted하는 금속 헤더 탱크, 전기 스위치 박스와 접합 박스, 아마도 heaters.This 건물에도 폭탄 / 군수품 처리 팀 장비를 보관 ..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
개요
AWRE Orfordness는 영국에서 몇 사이트 중 하나, 목적 내장 시설이 핵무기의 구성 요소를 테스트하기 위해 만든 참 세상이었다. 냉전 AWRE와 로얄 항공기 설립의 높이에서 원자 폭탄의 개발 작업에 오 포드 네스를 사용했다. 우리가 TalkUrbex.com 회원을위한 특별 방문을 배치했다 그러나 20 사진 작가가 매년 사이트를 입력 할 수있다, 그래서 확인 10 공백이 토크 Urbex 포럼 자세한 내용은.
이 사이트에 대한 정보의 상세한 아카이브를 즐기고있다 바랍니다.
와 공동으로 컴파일 된 도시 ~ 우주인 과 sophos9 .
참조 :
2009 COLD WAR 연구 개발 사이트 W 알렉산더, M & Cocroft. 영어 문화
연구부 보고서 시리즈 10-2009
브래드 포드, S & 그리피스, J 2010 내셔널 트러스트 - 오 포드 네스. 내셔널 트러스트
오 포드 네스, 영국 원자력 부대 - 대량 살상 파이크, J 2005 글로벌 Security.org 무기
BBC 서퍽 2008 장소 기능 - 오 포드 네스의 신비를
Fender200 2007 년 서퍽, 영국에서이 비밀 군사 시험장의 역사
그랜드 슬램 폭탄 이미지 - Wikimedia.org
노란 태양 & 블루 다뉴브 이미지 - Nuclearweaponsarchive.org
폴라리스 머리 이미지 - Absoluteastronomy.com
출처: http://www.talkurbex.com/locations/penitential-institution-military-exploration/a-view-inside-the-secret-atomic-weapons-research-establishment-aw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