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파는 실내가 더 강하다
전자파의 피크는 잠든 밤에 주로 발생했고 사람들은 자신들이 노출되는 지도 몰랐다. 또한, 대부분의 전자파 방출은 실외나 송신탑 부근이 아니라 집 안에서 측정되었다.
이 말은 전자파가 가정의 전기 회로에서 강력하게 방출된다는 의미이다. 당신의 모든 전기 장치, 랩탑과 휴대 전화, TV와 전등, 전기 담요, 커피 머신, 냉장고, 오, LED 등, 심지어 아기 침실의 등에 이르기까지.. 이 모두가 전자파를 밤낮으로 미친 듯이 뿜어낸다.
특히 플러그에 꼽혀 있을 때, 특히 한 밤 중에 피크가 일어날 때, 모두가 잠들어서 깨어날 때까지 영문도 모른 채..
전자파 속에서 자고 일어나면
그러니 아침에 일어나면 다리는 무겁고, 머리가 멍하며, 어지러움, 가슴 압박감, 견갑골 사이의 통증, 복통, 관절과 팔다리의 뻣뻣함과 통증, 이명, 숨가쁨, 기침, 코피, 두근 거림, 강해진 심장 박동, 머리 및 신체 다른 부위의 후끈거림, 전신에 느껴지는 따끔거림과 떨림, 두통, 낮 동안의 집중력 저하를 겪는다.
전자파와 산소 농도
"전자파에 노출되면 곧 바로 산소 농도가 저하된다"는 사실로 이처럼 많은 증상들이 설명될 수 있다. 세포가 충분한 산소를 공급 받지 못하면, 그 결과는 신체와 정신 모두에 치명적이다.
5G와 주파수
5G는 하나의 주파수가 아니다. 5G는 아직 개발 중이다. 대부분의 나라가 3.5GHz 주파수의 5G를 사용한다. 이것도 이미 우리 몸과 정신에 영향을 미치고는 있으나 아직 큰 문제는 아니다.
그러나 우리 정부는 계획이 있다. 그들은 주파수를 3.5에서 28로 그리고 60 GHz로 증가시키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사물 인터넷은 60GHz로부터 시작될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코비드 봉쇄 기간 동안에 수 많은 5G 타워와 송신기가 건물 위, 고압 전주, 가로등에 몰래 설치되었다. 해당 건물 또는 시설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안전 및 보안은 일체 보장되지 않는다.
5G는 냄비 속 개구리에 비유된다
5G로 인류는 냄비 속에서 죽어가는 개구리 신세가 된다. 개구리는 점차 상승하는 온도에 적응하기 위해 자신도 모른 채 모든 에너지를 소비한 채 이제 곧 겪게 될 끔찍한 죽음을 기다리고 있다.
3.5에서 60GHz까지 서서이 조여오는 5G. 우리는 적응하느라 너무 바빠서 끓는 점에 다다를 때까지 탈출할 수가 없는 개구리 신세가 된다.
스위치만 누르면 인류 대학살이 가능하다
60 GHz가 되면 산소 원자의 전자 회전이 중단된다. 그 결과로 당신이 들이 킨 산소를 적혈구가 흡수하지 못하게 된다. 즉, 5G가 60GHz가 되면 말 그대로 몇 분만에 죽어서 쓰러질 것이다.
첫댓글 5G가 무력화되지 않았다면 대학살이 일어날 뻔 했습니다.
그래도 주변의 생활 전자파는 조심해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전자기기들도 멀리 하여야겠습니다.^^
저는 쿠팡서 소형 전자파 측정기 하나 장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jump님^^
감사합니다. 로즈쿼츠님^^
전원에 연결한채 휴대전화 쓰는 게 제일 안 좋다고 합니다.
레무리안 플러그 주문했어요
저도 주문했던거 오늘 받았습니다^^
@jump 결계(착한사람 에게만 믿어지고 보이는 크리스탈 회로)를 푸셨군요
축하합니다 ㅎㅎ
나는 자연인이다~~ 가 되어야겠어염.
나 농사 못 짓는뎅....ㅜㅜ
하긴... 스위치만 누르면 온 세상이 전자렌지가 된다고 하데요.
냠냠 내 몸이 익는다....ㅜㅜ
자연인은 우리 모두의 소망입니다^^
하지만 4G와 5G가 무력화되었다니 천만다행입니다.
네. 키미님이 어제 글에서 그렇게 알려주셨습니다~
정보 감사드립니다^^
굿 나잇. 호수공원님^^
고맙습니다
계정혜님도 굿나잇하세요^^
감사합니다 퍼갑니다
자료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정보!!
점프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