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사회인이 될 처지라.. 정장을 한벌정도 더 구매하려고 이틀정도를 돌아다녔습니다 ㅋㅋ
백화점이 가장 쇼핑하기 쉽고, 20 후반부터 50만원 정도 까지 다양한 가격대가 있더군요 ..
근데 정말 20만원짜리 옆에 50만원 두고 비교하면 20짜리를 못사겠더라구요.
하지만 50만원은 넘 비싸서...패스 -_- ㄷㄷㄷ
코트도 하나 있어야 하긴 하는데.. 코트도.. 죄다 40만원 이상 ;;;
그래서 검색 끝에 서울 중랑구에 있는 LG패션 아울렛이란곳을 찾아갔습니다.
가서 보니. 마에스트로, 닥스, TNGT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근데 이것들을 정가에서 한 40~50% 정도 세일한 가격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코트도 마찬가지구요
가격은 마에스트로> 닥스 >>> TNGT 정도 되더군요
저는 TNGT껄로 26만원 정도에 위아래 맞췄습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55만원이라는 점원분 말에 혹해서..ㅋ
마에스트로나 닥스는.. 할인해도 비쌌지만 아무튼 할인폭은 엄청나더라구요 .
아무튼.. 요새 정장 값이 너무 비싸던데.. 급히 필요하신 분들은
가산 디지털단지나 문정동 아니면 중랑구 아울렛 한번 이용해 보시길..ㅋ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서울에서 의정부 지나 포천가기전 송우리라는 곳에 아울렛 굉장히 큽니다, LG 패션도 당연히 있고요, 가까우신 분들은 그쪽에 가보세요
원래 정장은 아울렛에서 사는거라죠.
정장에 대한 경험이 전무후무 했던 저는.. 듣보잡 브랜드에서 정장 2벌 샀네요. 1벌에 20여만원 주고..;; 다음엔 아울렛을 찾아봐야겠군요 ㅋ
자신의 사이즈를 확실히 알아두시면 메이져 인터넷쇼핑몰 시즌오프의 위력을 제대로 경험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도 첫 정장 아웃렛에서 샀는데 만족했어요 ㅋ
첨에는 오프라인에서 사시고 나중엔 사이즈맞는 브랜드 찾아서 인터넷에서 사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요즘은 젋은 분들이 입으실꺼라면 티아이포맨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장은 여러벌 살 일이 별로 없고..한번 사두면 상당기간 입는것이 보통이므로 좀더 포멀한 브랜드 제품을 사는게 좋습니다...소위 캐릭터캐쥬얼 제품은 살 때는 좋은데.막상 입으려고 하면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죠..
참고로 TNGT는 백화점 브랜드가 아닙니다.. 백화점 옆 아케이드 매장이나 단독 매장으로 중 저가 타겟으로 하지요.
백화점 남성용 플로워 매니져인 친구도 왜 TNGT가 백화점 입점을 못하는지 의문스러워합니다. 비슷한 계열의 삼성 MVIO도 입점하는데 말이죠.
저는 정장 매장가서 한번도 안 샀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유행을 너무타는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