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2 봉사회 4월 월례 회의 및 제21회 장애인의날 기념 및 제21회 하남시 장애인 한마음 축제 참가
4월16일 (수) 하남 덕풍2 봉사회 (회장 전미경) 봉사원은 4월 월례 회의를 홍경희 총무는 간단하게 진행했다.
4월 월례 회의 안건은 대형 산불 피해 성금 기부에 대한 의견이다.
덕풍2 봉사회 전미경 회장 인사 말씀" 항상 협조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 월례 회의 안건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경기도협의회에서 대형 산불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경상권 지역에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하여 성금을 모집하여 지원하기로 했다. 오늘 회원님들이 자발적 성금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홍경희 총무한테 산불 피해 지원 성금을 하시면 기부 영수증 발급도 도와드립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홍경희 총무는 산불 모금으로 분주했다. 4월 월례회의 참가한 회원은 오늘 처음 접하는 소식이지만 모두가 동참하여 하루 만에 산불 피해 성금으로 751.000이 기부되어 덕풍2 봉사회 봉사원의 단결된 마음에 덕풍2 봉사회 전미경 회장은 "감동 받았다" 라고 말했다. 홍경희 총무는" 좀 더 시간이 있으면 더 성금 했을 텐데 아쉽다."라고 말했다.
덕풍2 봉사회 봉사원은 4월16일 (수)하남 문화 예술 문화 회관 아랑 홀에서 제45회 장애인의날 기념 및 제21회 하남시 장애인 한마음 축제에 참여하여 거동이 불편한 분을 위해 휠체어 밀어드리기 옷 분장해 드리기 등 봉사를 했다.
덕풍2봉사회는 매주 화요일마다 장애인 빨래방에서 봉사하고 있다. 장애인 합창단을 비롯해 모든 행사에는 빠짐없이 참여하여 지속적으로 돕고 있다.
첫댓글 하남시협의회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님들 월례회의와
장애인의날 축제에 참석해 안내 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