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몬스터리젠이 너무 적고 몬스터 분포도가 낮습니다.
이것은 요번에패치해주리라 믿고 넘기겠습니다.
문제점 파티던전 이건 30분이내 보스몬스터를잡으라고하는거같던데.
맵이넓고 몬스터가 어디있는지몰라서 진행하다가 다나가더군요.
파티던전의미가없습니다.
차라리 일정맵안에 몬스터가 리젠되는형식으로 잡고 클리어하는거라면했으면하고 아쉬움이큽니다.
두번쨰 문제점 궁수 법사를키워봤는데 엠피가부족합니다.
마을에 엠피회복물약을 파는것도아니고 스킬을 배울의미가있는지 싶을정도로? 액티브스킬을배울수가없습니다
엠피가부족을 해결 방법을 모색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세번쨰 근거리캐릭을 키우지 않긴 하는데 근거리는 사냥이 불가능합니다.
다들 원거리 하기떄문에 근거리는 몬스터 사냥이불가능할정도로 심각합니다.
그리고 캐릭이 조각사 같은것이 있던데 버프주는캐릭 파티 플레이가 원활하게 할목적이었으면 근거리도 파티플레이가 수월하게
게임이 진행되도록 만들었으면 하는아쉬움이 큽니다.
다섯번쨰
거래소입니다.
거래소를 판매를 하루에 30회판매할수있도록 시스템이 적용되어있는데..
유료결제를 하면5회인가?추가로 이용할수 있게끔한부분이 좀그렇습니다.
그이유는 거래소를 이용할떄 30회제한을두면 주문서같은것들은 낳게로 팔떄 거래소 차감횟수떄문에 묶어서 파는게 낫기떄문에
그부분에서 고민을 하게 됩니다. 묶은 아이템을 판매할떄 하나씩 파는것보다 묶어서 판매가 낫기떄문입니다.
30회카운트다운을 다 채워야 할거같은 왠지 불편한 느낌이듭니다.
그리고 결제를 하면5회추가 사용 가능하다던데 그게 의미가 있나요?아이템이 팔리지않으면 버리는 재화인데..
어떤의도로 30회제한을 둔지는모르겠습니다.
우선 불편한것을 적어보았습니다.
첫댓글 엠피회복은 올리는 방법을 모색해서 올리는 게 게임 공략입니다 ㅠ 이런 류들 게임이 다 엠피회복 명중 공격력 올리는 게 목적이에오
엠피 부족은 유물 강화를 하던지 장비 제작을 mp 셋을 맞추던지 하면 됩니다.
근거리 사냥은 어쩔 수 없음 원거리 피해서 채널을 바꾸던지 사냥터를 옮기던지 해야 할 것 같음
다른건 모르겠지만 2번문제는 이해가 안되네요. 저는 엠피가 부족하지않습니다. 티라스할때 빼고요. 스킬사용량에 엠피랑 엠피회복량이랑 계산해서 캐릭을 키웠고 그거에 맞춰서 스킬굴리는데 부족하지않습니다. 게임사가 해결하는게 아니라 게임을 하는유저가 노력할수있는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몬스터분포도 더높히면 자동사냥하다 다굴맞고 뒤져서 안돼요
자동사냥 풀림현상, 파티던전 이건 어떻게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저도 ㅋㅋ
파티 던전은 설명이 부족하긴 하지만 제공되는 맵 형태는 2가지 랜덤으로 각 맵에 일정한 방에 고정 젠되는 보스를 찾으셔야함.
제 가준이지만 1시방향 큰방/ 6시방향 큰방 두가지 타입 맵 중에 하나입니다.
이게임은 100%로에서 90프로가 궁수.법사임 근거리캐릭들 채널 사냥터바꿔도 싹다 궁수법사.. 근거리캐릭들 몬스터 잡기도 힘들어요..장거리야들이 다 먹어영
가방 무게 75% 이하로만 맞춰 놓으면
법사나 궁수나 MP 안 딸리는뎅 ㅎ
가방 무게 75%가 너무가면 MP 자연회복이 안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