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원국들은 2024년 EU 예산 수립을 위한 이사회의 가이드라인에 합의했다.EU의 연간 예산은 1년간 유럽연합의 모든 지출과 수입을 책정한다.그것은 EU의 정치적 우선사항과 법적 의무에 따라 EU의 정책과 프로그램의 자금 지원을 제공한다.관련 위원회의 결론은 다음과 같다. 이사회는 2024년 예산이 연합이 합의한 장기적 목표와 정치적 우선사항의 개발과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전쟁 이후 이사회는 유럽연합(EU)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재정구조를 파트너와 함께 제공하고 회복력과 장기적 재건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음을 거듭 강조했다.이사회는 2024년 예산이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연합의 연대를 계속 보여주고 관련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사회는 연대의 원칙을 상기시키고 EU 예산의 효과적인 사용이 유럽 시민들에 대한 EU의 신뢰를 강화시킬 것임을 강조한다. 이사회는 재정규칙에1 규정된 예산원칙, 특히 통일성, 연차성, 건전한 재무관리 및 투명성의 원칙에 따라 예산을 책정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사회는 2024년의 예산은 현실적이고 실제 요구에 따라 신중한 예산을 확보해야 하며, 기관간 협정(IIA)2의 규정을 침해하지 않고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다년제 재무 프레임워크(MFF)의 상한선 하에서 충분한 여유를 남겨야 한다고 생각한다.동시에, 2024년의 예산은, 유니온 프로그램의 실시를 보증해, 현재의 MFF와 이전의 MFF에 근거해 이미 행해진 약속이 적시에 지불되도록 하기 위해서 충분한 자원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이를 위해 필요시 및 정당성이 있는 경우 예산 내에서 가능한 모든 재분배를 실시한 후 회원국이 제출한 미지급 청구를 피하기 위해 이용 가능한 유연성을 이용하여 적절한 세출이 확보되어야 한다.미결 약속(RAL) 수준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평의회는 2024년의 예산을 책정 및 집행할 때 모든 연합 기관, 기관, 사무소 및 기관이 MFF 20213 2027의 모든 요소를 존중하고 준수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또, 이사회는, 예산 규율이 모든 연합 기관, 단체, 사무소, 기관에 의해서 유지되어야 한다고 강조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지출 항목만을 예산화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평의회는 위원회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에 관해 주어진 이전의 보증을 존중할 필요성을 강조한다.게다가 이사회는, 제15조 (3)의 금융규칙에 근거하는 폐기의 재사용 등, 예산에 포함되는 추가 금액은, 완전하게 준거해, MFF 2021 2027에 관한 합의로 한정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사회는, MFF 2021-2027의 제7호에 대한 상한선은, 모든 연합 기관이 스탭의 수를 안정시켜 관리 지출을 삭감하기 위해서 포괄적이고 목표적인 어프로치를 채용하는 것을 전제로 하고 있는 것을 재차 강조하고 있다.특히 유럽의회나 다른 기관의 직원 수준이 몇 년 동안 상승하면서 기관의 균형이 무너지고 7번 국면이 심각한 압박을 받고 있다.이러한 압력은 현재의 전례 없는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자동 급여 갱신 방법, 에너지 가격 및 일반 가격 상승에 의해 증폭되고 있다.그러므로 의회는 그 제목을 포함하기 위한 공통적인 조치를 요구한다.필요에 따라서, 상기에 비추어, 위원회는 제314조 (1)의 TFEU에 근거해 그 권한을 행사하도록 요구한다. 이 맥락에서 이사회는 위원회에 대한 요구를 반복한다.첫째, 제241조 TFEU에 따라 이니셔티브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MFF 제7조의 현행 상한선을 넘지 않고, 이 수장에 대해 특별한 수단이 동원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제시한다.g. 둘째, 모든 기관의 재정적 부담을 경감할 수 있도록 사이버 보안에 대한 조정된 접근방식을 보장할 수 있는 평가를 제시한다.두 요청 모두 2024년 예산 협상과 호환되는 일정표에 따라 처리되어야 하며, 어떤 경우에도 2023년 6월 1일 이전에 처리되어야 한다. 평의회는 회원국 예측의4 정확성이 높아진 점에 주목하고 예산 초안의 지급 수준을 추정할 때 이를 고려할 것을 위원회에 요청한다.이사회는 정확한 예산 편성이 국가 예산에 대한 달갑지 않은 도전을 회피한다는 점을 상기시키면서 회원국의 예산에 대한 기여와 회원국에 대한 지급의 예측 가능성을 강조한다.이와 관련하여 위원회는 탈퇴협정에5 따라 2024년에 영국이 납부해야 할 연간 금액을 포함한 모든 수입의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예측을 투명하게 제공하도록 위원회에 요청한다.이것에 의해 회원국은 연합에 대한 그들의 예상 공헌을 평가할 수 있게 된다.시기적절하게 t. 이사회는 예산 수정과 같은 수정 예산 도구는 적절한 검토를 허용하고 연합 프로그램의 기능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적시에 도입되어야 하며, 주로 재배치를 통해 자금을 조달해야 한다고 강조한다.특히 이사회는 관련 정보가 입수되면 별도로 지체 없이 수익 주도형 수정 예산 초안을 제출하도록 위원회에 요청한다.이사회는 가능한 한 빨리 수정 예산 초안에 대한 입장을 취하겠다는 강한 약속을 재확인한다. 의회가 상세한 조사를 실시하기 위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이사회가 그 입장을 철저히 준비하기 위해 위원회는 가능한 한 빨리, 늦어도 22주까지 2024년의 예산안을 제출할 것을 요구한다.또한 위원회는 보다 단순하고 간결하며 투명하게 함으로써 예산 문서의 내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최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이사회는 금융규칙의 규정에 따라 새로운 법률행위 또는 아직 채택되지 않은 기존 법률행위의 개정에 대해 예상되는 약속 및 지급세출을 예비금으로 포함하도록 위원회에 요청한다. 또한 위원회는 제41조 금융규칙에 기재된 모든 적용 가능한 서류를 위원회에 첨부할 것을 촉구한다.이사회는 EURI의 모든 기금에 대해 예산 세출 요약표를 포함한 모든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완전한 투명성과 가시성을 보장할 것을 위원회에 요구한다. 위원회는 유럽 연합과 관련하여 할당된 수익에 따라 할당된 수익과 협력 계약서에 명시된 수익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정보원을 초청하여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iMFF 2021 2027에 대한 합의. 이사회는 EURI의 자금조달 비용, 제220a조 금융규칙에 규정된 자금지원, 채무관리 및 기타 모든 연방예산 부채에 대한 투명성의 중요성을 강조한다.이사회는 위원회에 EURI 이자 지급에 이용 가능한 자금과 제220a조 금융규칙에 기재된 자금 지원과 관련된 이자 지급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구한다.이 점에서 위원회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2023년 거시금융지원의 이자비용을 조달하기 위해 2024년의 중요한 수단을 예산에 제공할 것을 요청한다. 이사회는 모든 기관이 효율적이고 건설적으로 협력할 것을 장려하고, TFEU가 정한 기한 내에 원활한 예산절차와 2024년의 예산확립을 가능하게 한다.특히 이사회는 예산절차 전체에서 정직한 브로커로서 행동할 것을 요구한다.조정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위원회는 위원회에 공동결론 초안에 대한 적시에 접근할 것을 요구한다.이 초안은 포괄적이고 모든 관련 정보(특히 약속과 지급에 관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평의회는 이 가이드라인에 부가하는 큰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며 위원회가 2024년의 예산안을 준비할 때 적절히 고려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 가이드라인은 유럽의회 및 위원회와 다른 유럽연합의 기관 및 기구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평의회의 결론 EU의 연간 예산(배경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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