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디스트
- 사디 백작의 이름에서 유래된 말로 가학적도착성욕자 입니다.다시말해 때리면서 정이나 혹은 사랑을 쌓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ㅅ-; 이런건 진짜 변태네요...채찍이나 이상한 흉기로 상대를 때리면서 성적인 쾌감을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헐~ 이해가 안가네...;
그래도 상대가 메저키스트라면 이런건 이해해줘야 된다고 합니다.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지만....다함께 사는 세상이니 이해하라는 뜻인가봅니다.-_-;
메저키스트
- 새디스트의 반대 개념으로 피학적도착성욕자를 말합니다. 자신의 몸에서 느껴지는 고통을 성적 흥분으로 느끼는 부류입니다 새디랑 반대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이것도 상대가 새디면 이해해줘야 된다고 하네요. 이것 또한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지만..암튼..쩝~~-_-;
*그리고 새디스트와 메저키스트의 앞글자를 합쳐서 SM이라고 부른답니다. 저도 중딩때 까지만 해도...아는 언니가 "SM이 뭐야?"하고 의미심장한 웃음으로 물어봣을때 "음~SM엔터테이먼트!!(수만씨 기획사)"라고 대답했던 기억이...허허허~;; 암튼 순진성(?) 여부를 판단할 때 써보세요. 고딩때는 대부분 영어를 많이 배울때라 써먹기기 곤란합니다. 영어를 잘하면 중학생도 알겠져?? 하핫;
출처 kin.naver.com
ily7070 님의 답변
새디스트는 학대하면서 희열을 느끼는 사람이고, 마조히스트는 학대받으면서 희열을 느끼는 사람이죠?
그 사람들은 정신 이상인가요...아니면...신체상에 이상이 있는 건가요?
새디스트는 그렇다 쳐도...
마조히스트는 멍들고, 피나고 그러면 엄청 아플텐데...
(그것도 하드플레이는 장난 아니라던데..=_=;)
마조히스트들은 피부에 고통을 느끼게 되면 흥분을 유도하는 호르몬 같은거라도 있는 건가요전 정신적인 이상엔 두가지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먼저 세디스트와 마조히스트는 정신적으로 일반 사람들의 사랑방식과 다른 사랑방식을 가진 사람들이겠죠. 문제는 세디스트와 마조히스트의 사랑도 사랑이라는 것이죠. 물론 한쪽이 고통 받고 그 상황이 억지로 강압적인 상황이라면 그것은 사랑도 아니고 정신적으로도 정상이 아닌거죠. 강간과 마찬가지로........ 그러나 두사람이 서로 이해 하고 서로 인정하는 사랑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지 않는다면 상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자기 들만의 사랑방식을 어떻게 표현을 하든 그건 자유이니깐요.
단, 서로 사랑한다는 전제 하에 말이죠.
그러므로 그런 사람들을 보고 욕할 필요도 없는 것이고 이상하게 볼 필요도 없는 것이죠. 성행위 말고도 이해 되지 않는 행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을 보아 왔고 또 많이 피해 주는 사람들도 보아 왔습니다.
피해를 주는 사람보다는 정신적으로 건강한거 아닐까요...
새디스트-사디 백작의 이름에서 유래된 말로 가학적도착성욕자. 남을 때리거나 고통을 주며 거기서 성적 흥분을 느끼는 부류입니다.
메저키스트-새디스트의 반대 개념입니다. 피학적도착성욕자, 자신의 몸에서 느껴지는 고통을 성적 흥분을 느끼는 부류,
로리콘-로리타 컴플렉스의 일본식 약어. 블라디미르 나보코프의 소설 로리타에서 유래. 어린아이에게 성적 집착과 도착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나르시스트 - 그리스 신화 나르시스에서 유래. 자신의 외모에 절대적 자신감을 가져 그게 지나친 경우죠.
새디스트 - 사람들에게 고통을 주는것에서 쾌락을 느끼는거죠
메저키스트(메이저키스트) - 새디스트와 반대 사람들에게 고통을받는것에서
쾌락을 느낍니다 반 쾌락 주의자라고 도 하죠
로리타, 로리쇼타 - 미소녀 애호가 라고 보면 돼죠
출처: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