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거의 2,800달러에 달하는 식료품 청구서에 충격을 받은 쇼핑객: '패닉 모드'Kroger는 잘못된 주문을 취소하기 위해 Instacart와 협력한 후 여성의 주문을 환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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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하이오의 한 여성은 Kroger에서 수백 달러의 식료품에 대한 일상적인 주문이 거의 2,800달러 지폐로 바뀌었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주 신시내티 지역에 거주하는 Jill McCormick이 Kroger 앱을 통해 식료품 282달러에 픽업 주문을 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그녀는 $2,783.25의 식료품에 대해 청구되고 있는데 은행에서 $2,500를 초과하는 청구를 통지했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McCormick은 WCPO에 "패닉 모드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심장이 멈췄다"고 말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매우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조차 몰랐습니다."
아울렛은 McCormick이 청구한 주문이 그녀가 주문한 것이 아니며 그녀가 받은 것과 다르다고 보고했습니다. $26.94에 버터볼 칠면조 베이컨 6팩, $73.43에 Dawn Platinum 주방 세제 5병, $239.85에 Gain 세탁 세제 15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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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하이오의 한 여성은 Kroger에서 $282의 식료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한 후 거의 $2,800의 잘못된 식료품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Jakub Porzycki/NurPhoto via / Getty Images)
McCormick은 그녀의 지정된 쇼핑객이 은행으로부터 그녀의 계좌에 대한 청구에 대한 통지를 받기 전에 응답을 중단했으며 잘못된 식료품 주문을 취소하기 위해 Kroger의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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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oger는 잘못된 주문에 따라 여성의 환불을 신속히 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Elijah Nouvelage/AFP via / Getty Images)
McCormick은 WCPO에 "한 시간 동안 누군가와 연락을 시도한 후 마침내 Instacart에 연락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자가 원래 나에게 말한 것처럼 주문을 취소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McCormick은 WCPO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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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oger는 FOX Business에 보낸 성명에서 "2023년 8월 9일에 이루어진 주문에 대해 고객에게 과다 청구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원래 결제 방법으로 신속하게 환불함으로써 문제를 인지하자마자 바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마음을 담아 상품권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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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cart는 잠재적인 독립 계약자 쇼핑객을 위한 범죄 기록 확인을 포함하는 배경 확인 프로세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Tiffany Hagler-Geard/Bloomberg via / Getty Images)
Instacart는 FOX Business에 고객이 가능한 최고의 쇼핑 및 배송 경험을 할 수 있도록 Kroger와 같은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쇼핑객(고객의 주문을 픽업하는 독립 계약자)은 주 및 카운티 범죄 기록 검색, 연방 등록부 및 성범죄자 등록부, 국가 범죄 데이터베이스 및 글로벌 감시 목록에 대한 확인을 포함하는 배경 조사를 거쳐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사회보장번호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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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Cormick은 WCPO에 Kroger가 사건에 대한 보상으로 처음에 그녀에게 20달러의 기프트 카드를 제안했으며 회사는 나중에 250달러로 인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 또 다른 가족이 이런 일을 겪지 않도록" 잘못된 식료품 주문에 대한 과다 청구를 방지하기 위해 "해결책과 결과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cCormick은 지역 버틀러 카운티 보안관 부서에 보고서를 제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