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현금은 23프로 이상 못했었는데언제부턴가 33프로 보이기 시작함전에는 신용만 칼질을했는데 말이죠인성 임원진들이 모여서 했겠죠... 화물도 수수료 횡포가 있나요?일도없는데...
첫댓글 쫌 됐죠이상이 아니라 수수료를 퀵사 자율화한것입니다.
수수료23%고정일때기사 : 고수수료로 못살겠다!!!!정부 : 너거 너무한거아녀? 왜 23%임? 어찌해바바!!퀵서비스협회 : 저희가 고정시킨건 잘못인듯...회원사(퀵사) 자율로 하겠습니다!!!이리하여 자율인데 현재까지 평균적으론 23%이하로 형성되고 있습니다고수수료 퀵사는 걸러서 죽이면됨..기사들이!!!!^^
@희승아빠(카페장) 자율로 하는데근데 23%이하 오더 거의 보기 어렵던데요전체시장의 1%도 안될걸요ㅎ
@cocoa 우리가 보는 오더가 전체오더의 10%도 안되죠? ㅎ일단 협회입장은 23%초과는 아닌것으로~확인필요시 가능함
@희승아빠(카페장) 양재동에서 교육받을때 전체 회원사 평균수수료율을 빔프로젝트로 보여주던데23% 이상 회원사가 많지 않은것을 보여주시고대부분 23%인데 23%이하인곳이 별로 없었던것으로 기억해서요ㅋ
@cocoa ㅎㅎ
지기님 말씀처럼 오토 다마 라보 23% 1톤15%이유는 오토~라보까지 계산서 미발행으로 부가세 포함 수수료 1톤은 일반사업자로 계산서 발행을 기본으로 15% 이리측정되었는데 수수료 운영하는데 퀵사도 일이 없으니 오더한개나오면 칼질에 정신 못차리죠~오더도 없고 단가도 저단가에. 차나 오토나 단발이로 몸축내며일할수밖게 없는게 현실입니다
첫댓글 쫌 됐죠
이상이 아니라 수수료를 퀵사 자율화한것입니다.
수수료23%고정일때
기사 : 고수수료로 못살겠다!!!!
정부 : 너거 너무한거아녀? 왜 23%임? 어찌해바바!!
퀵서비스협회 : 저희가 고정시킨건 잘못인듯...회원사(퀵사) 자율로 하겠습니다!!!
이리하여 자율인데 현재까지 평균적으론 23%이하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고수수료 퀵사는 걸러서 죽이면됨..기사들이!!!!^^
@희승아빠(카페장) 자율로 하는데
근데 23%이하 오더 거의 보기 어렵던데요
전체시장의 1%도 안될걸요ㅎ
@cocoa 우리가 보는 오더가 전체오더의 10%도 안되죠? ㅎ
일단 협회입장은 23%초과는 아닌것으로~
확인필요시 가능함
@희승아빠(카페장) 양재동에서 교육받을때 전체 회원사 평균수수료율을 빔프로젝트로 보여주던데
23% 이상 회원사가 많지 않은것을 보여주시고
대부분 23%인데
23%이하인곳이 별로 없었던것으로 기억해서요ㅋ
@cocoa ㅎㅎ
지기님 말씀처럼
오토 다마 라보 23% 1톤15%
이유는 오토~라보까지 계산서 미발행으로 부가세 포함 수수료
1톤은 일반사업자로 계산서 발행을 기본으로 15% 이리측정
되었는데 수수료 운영하는데 퀵사도 일이 없으니 오더한개
나오면 칼질에 정신 못차리죠~
오더도 없고 단가도 저단가에. 차나 오토나 단발이로 몸축내며
일할수밖게 없는게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