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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통계국
최신 소비자물가지수 뉴스 릴리즈는 BLS 웹사이트(https://www.bls.gov/news.release/pdf/cpi.pdf)에 게시되어 있으며 https://www.bls.gov/news.release/archives/cpi_03142023.pdf에도 보관되어 있습니다.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용 시설의 증가에 따라 2월에 모든 항목의 CPI가 0.4% 상승한다. | |
03/14/2023 | |
지난 2월 전체 도시 소비자물가지수는 계절적 조정이 아닌 0.4% 상승, 계절적 조정, 그리고 지난 12개월간 6.0% 상승했다.식품과 에너지를 덜 섭취하는 모든 품목의 지수는 2월에 0.5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전년에 비해 5.5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HTML | PDF | RSS | 차트 | 로컬 및 리저널 CPI |
소비자 물가 지수 요약
이 릴리스의 자료 전송은 다음 날짜까지 금지됩니다. 2023년 3월 14일 화요일 오전 8:30(ET) USDL-23-0484 기술 정보: (202) 691-7000 * cpi_info@bls.gov * www.bls.gov/cpi 미디어 연락처: (202) 691-5902 * PressOffice@bls.gov 소비자 물가 지수 - 2023년 2월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는 2월에 0.4% 상승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은 1월에 0.5% 증가한 후 조정된 기준을 보고했습니다. 오늘. 지난 12개월 동안 모든 항목 지수는 계절 조정 전 6.0% 증가했습니다. 대피소에 대한 지수는 월별 모든 항목 증가에 가장 크게 기여했으며, 증가의 70%, 음식, 레크리에이션, 가정용 가구 및 운영도 기여합니다. 음식 지수는 집에서 먹는 음식으로 한 달 동안 0.4% 증가했습니다. 지수는 0.3% 상승했다. 에너지 지수는 천연 가스와 연료유 지수는 모두 하락했다.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지수는 지난 2월 0.4% 상승한 후 2월에 0.5% 상승했습니다. 1월. 2월에 증가한 범주에는 쉼터, 레크리에이션, 가정용 가구 및 운영 및 항공 요금. 중고차와 트럭에 대한 지수와 의료에 대한 지수는 한 달 동안 감소한 것들 중. 모든 항목 지수는 2월까지 12개월 동안 6.0% 증가했습니다. 이게 제일 작았다 2021년 9월 종료 이후 12개월 증가. 식품 및 에너지 지수를 제외한 모든 품목 지수 상승 지난 12개월 동안 5.5%, 2021년 12월 이후 가장 작은 12개월 증가율입니다. 2월까지 12개월 동안 지수는 5.2% 증가했고 식품 지수는 9.5% 증가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표 A. 모든 도시 소비자(CPI-U)에 대한 CPI의 백분율 변화: 미국 도시 평균
전월 대비 계절 조정된 변경 사항조정되지 않은12개월. 2023년 2월종료2022년 8월2022년 9월2022년 10월2022년 11월2022년 12월2023년 1월2023년 2월모든 아이템음식집에서 음식집에서 멀리 떨어진 음식 ( 1 )에너지에너지 상품가솔린(모든 유형)연료유 ( 1 )에너지 서비스전기유틸리티(파이프) 가스 서비스음식과 에너지가 적은 모든 항목식품 및 에너지 상품이 적은 상품새로운 차량중고차 및 트럭의복의료용품 ( 1 )에너지 절약 서비스대피소교통 서비스의료 서비스
0.2 | 0.4 | 0.5 | 0.2 | 0.1 | 0.5 | 0.4 | 6.0 |
0.8 | 0.8 | 0.7 | 0.6 | 0.4 | 0.5 | 0.4 | 9.5 |
0.8 | 0.7 | 0.5 | 0.6 | 0.5 | 0.4 | 0.3 | 10.2 |
0.9 | 0.9 | 0.9 | 0.5 | 0.4 | 0.6 | 0.6 | 8.4 |
-3.9 | -1.7 | 1.7 | -1.4 | -3.1 | 2.0 | -0.6 | 5.2 |
-8.0 | -4.1 | 3.7 | -2.1 | -7.2 | 1.9 | 0.5 | -1.4 |
-8.4 | -4.2 | 3.4 | -2.3 | -7.0 | 2.4 | 1.0 | -2.0 |
-5.9 | -2.7 | 19.8 | 1.7 | -16.6 | -1.2 | -7.9 | 9.2 |
1.8 | 1.2 | -0.7 | -0.6 | 1.9 | 2.1 | -1.7 | 13.3 |
1.2 | 0.8 | 0.5 | 0.5 | 1.3 | 0.5 | 0.5 | 12.9 |
3.5 | 2.2 | -3.7 | -3.4 | 3.5 | 6.7 | -8.0 | 14.3 |
0.6 | 0.6 | 0.3 | 0.3 | 0.4 | 0.4 | 0.5 | 5.5 |
0.4 | 0.0 | -0.1 | -0.2 | -0.1 | 0.1 | 0.0 | 1.0 |
0.8 | 0.7 | 0.6 | 0.5 | 0.6 | 0.2 | 0.2 | 5.8 |
-0.2 | -1.1 | -1.7 | -2.0 | -2.0 | -1.9 | -2.8 | -13.6 |
0.3 | 0.0 | -0.2 | 0.1 | 0.2 | 0.8 | 0.8 | 3.3 |
0.2 | -0.1 | 0.0 | 0.2 | 0.1 | 1.1 | 0.1 | 3.2 |
0.6 | 0.8 | 0.5 | 0.5 | 0.6 | 0.5 | 0.6 | 7.3 |
0.7 | 0.7 | 0.7 | 0.6 | 0.8 | 0.7 | 0.8 | 8.1 |
1.0 | 1.9 | 0.6 | 0.3 | 0.6 | 0.9 | 1.1 | 14.6 |
0.7 | 0.8 | -0.4 | -0.5 | 0.3 | -0.7 | -0.7 | 2.1 |
음식 2월 식품지수는 0.4%, 가정식량지수는 전월 대비 0.3% 상승했다. 월. 6개의 주요 식료품점 식품군 지수 중 5개가 한 달 동안 증가했습니다. 에 대한 인덱스 무알코올 음료는 지난 2월에 0.4% 증가한 후 2월에 1.0% 증가했습니다. 월. 가정의 기타 식품 지수와 시리얼 및 베이커리 제품 지수는 각각 0.3% 상승했습니다. 한 달 동안. 과일 및 채소 지수는 2월에 0.2% 증가했으며 지수는 유제품 및 관련 제품은 0.1% 증가했습니다. 반면 육류, 가금류, 생선, 계란 지수는 지난 달에 0.1% 하락했습니다. 2021년 12월 이후 이 지수는 감소했습니다. 계란 지수는 최근 몇 달 동안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집 밖의 음식 지수는 1월과 마찬가지로 2월에도 0.6% 상승했습니다. 제한된 인덱스 서비스 식사는 한 달 동안 0.7% 증가했으며 풀 서비스 식사 지수는 0.6 증가했습니다. 퍼센트. 가정식 지수는 지난 12개월 동안 10.2% 상승했다. 시리얼 및 베이커리 지수 제품은 2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14.6% 증가했습니다. 나머지 주요 식료품 점 식품군은 5.3%(과일 및 채소)에서 12.4%(기타 집에서 음식). 집 밖의 음식에 대한 지수는 작년에 8.4 % 증가했습니다. 풀 서비스 식사 지수 지난 12개월 동안 8.0% 증가했으며 제한된 서비스 식사 지수는 7.2% 증가했습니다. 동기. 에너지 에너지 지수는 1월에 2.0% 증가한 후 2월에는 0.6% 하락했습니다. 천연 가스 지수는 한 달 동안 8.0% 하락해 10월 이후 해당 시리즈 중 가장 큰 1개월 하락폭을 기록했습니다. 2006. 연료유 지수는 1월의 1.2% 하락에 이어 한 달 동안 7.9% 하락했습니다. 반면 휘발유 지수는 2.4% 상승에 이어 2월 1.0% 상승했다. 지난달. (계절 조정 전 휘발유 가격은 2월에 1.7% 상승했습니다.) 전기는 한 달 동안 0.5% 증가했습니다. 에너지 지수는 지난 12개월 동안 5.2% 상승했습니다. 연료유 지수는 전일 대비 9.2% 상승했다. 전기 지수는 12.9%, 천연가스 지수는 12.9% 상승했습니다. 같은 기간 14.3% 증가했다. 휘발유 지수는 같은 기간 동안 2.0% 하락했다. 음식과 에너지가 적은 모든 항목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지수는 지난 2월 0.4% 상승한 후 2월에 0.5% 상승했습니다. 1월. 보호소 지수는 계속해서 증가하여 한 달 동안 0.8% 상승했습니다. 임대 인덱스 2월에 0.8% 상승한 반면 소유주 등가 임대료 지수는 전월 대비 0.7% 증가했습니다. 월. 2월에 집을 떠나 숙박하는 지수는 2.3% 증가했습니다. 주거지 지수는 음식을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지수의 월별 증가에 지배적인 요인이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2월에 상승한 다른 지수 중에는 레크리에이션 지수가 있었는데, 이 지수는 증가했습니다. 0.9%, 가구 및 운영 지수는 0.8% 증가했습니다. 그만큼 항공운임지수는 6.4% 상승해 4차례 연속 하락세를 마감했다. 모터 인덱스 자동차 보험, 의류 지수, 개인 관리 지수, 신차 지수 2월에도 증가했다. 반면 중고차와 트럭 지수는 2.8% 하락했다. 2월, 최근 하락세 지속. 의료지표는 1월 0.4% 하락에 이어 2월 0.5% 하락했다. 에 대한 인덱스 의사 서비스는 1월에 0.1% 감소한 후 0.5% 감소하면서 계속 감소했습니다. 2월 병원서비스지수와 처방의약품지수는 변동이 없었다. 식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한 지수는 지난 12개월 동안 5.5% 상승했습니다. 대피소 지수 지난해보다 8.1% 증가해 전체 증가분의 60% 이상을 차지했다. 음식과 에너지가 적은 항목. 작년에 눈에 띄게 증가한 다른 지수에는 모터가 포함됩니다. 차량 보험(+14.5%), 가구 및 운영(+6.1%), 레크리에이션 (+5.0%), 신차(+5.8%). 계절 조정되지 않은 CPI 측정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는 지난 12개월 동안 6.0% 증가했습니다. 지수 수준은 300.840(1982-84=100)입니다. 한 달 동안, 지수는 이전보다 0.6% 증가했습니다. 계절 조정. 도시 임금 근로자 및 사무직 근로자(CPI-W)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는 전월 대비 5.8% 증가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지수 수준은 295.057(1982-84=100)입니다. 한 달 동안 지수는 0.5 증가했습니다. 계절 조정 전 퍼센트.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연쇄 소비자 물가 지수(C-CPI-U)는 지난 기간에 비해 6.2% 증가했습니다. 12 개월. 이달 동안 지수는 계절 조정되지 않은 기준으로 0.6% 증가했습니다. 제발 지난 10~12개월 동안의 지수는 수정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 2023년 3월 소비자 물가 지수는 2023년 4월 12일 수요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 기술 노트 CPI에 대한 간략한 설명 소비자 물가 지수(CPI)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지불하는 가격의 변화를 측정합니다. CPI는 두 인구 집단(모든 도시 소비자와 도시 소비자) 각각의 지출 패턴을 반영합니다. 임금 근로자 및 사무직 근로자. 전체 도시 소비자 그룹은 전체 소비자의 90% 이상을 대표합니다. 총 미국 인구. 그것은 거의 모든 도시 거주자의 지출을 기반으로합니다. 전문직, 자영업자, 빈민, 실업자, 은퇴자 등 수도권 사람뿐만 아니라 도시 임금 노동자와 사무직 노동자. CPI에 포함되지 않은 지출은 농촌 비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 농가, 군대에 있는 사람들, 감옥이나 정신 병원과 같은 시설에 있는 사람들. 모든 도시의 소비자 인플레이션 소비자는 두 가지 지표, 즉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로 측정됩니다.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연쇄 소비자 물가 지수(C-CPI-U). 도시 임금 근로자 및 사무직 근로자(CPI-W)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는 다음 두 가지 요건을 충족하는 CPI-U 정의에 포함된 가계 지출: 초과 가구 소득의 절반은 사무직 또는 임금 직업에서 나와야 하며 다음 중 적어도 하나는 가구 소득자는 이전 12개월 동안 최소 37주 동안 고용되어 있어야 합니다. CPI-W 인구는 전체 미국 인구의 약 30%를 나타내며 하위 집합입니다. CPI-U 인구의 CPI는 음식, 의복, 주거지, 연료, 교통, 의사 및 치과 의사의 가격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람들이 일상 생활을 위해 구매하는 서비스, 약물 및 기타 상품과 서비스. 가격은 전국 75개 도시지역에서 매월 약 6,000가구의 주택과 약 22,000개의 소매점(백화점, 슈퍼마켓, 병원, 역 및 기타 유형의 상점 및 서비스 시설). 직접 관련된 모든 세금 항목의 구매 및 사용은 지수에 포함됩니다. 연료 및 기타 품목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75개 지역 모두에서 매월 획득. 대부분의 다른 상품 및 서비스의 가격이 수집됩니다. 3개의 가장 큰 지리적 영역에서 매달 그리고 다른 지역에서 격월로. 대부분의 가격 상품 및 서비스는 국의 개인 방문, 전화 통화 또는 웹 수집을 통해 얻습니다. 훈련된 대표자. 지수를 계산할 때 각 위치의 다양한 항목에 대한 가격 변동은 다음을 사용하여 집계됩니다. 적절한 인구 집단의 지출에서 중요성을 나타내는 가중치. 현지의 그런 다음 데이터를 결합하여 미국 도시 평균을 얻습니다. CPI-U 및 CPI-W의 경우 별도의 인덱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도시의 크기, 국가의 지역, 지역의 교차 분류 및 인구 규모 클래스 및 23개의 선택된 지역에 대해. 면적 지수는 차이를 측정하지 않습니다. 도시 간 물가 수준; 이후 각 지역의 평균 가격 변화만 측정합니다. 기본 기간. C-CPI-U의 경우 데이터는 국가 수준에서만 발행됩니다. CPI-U와 CPI-W는 출시될 때 최종으로 간주되지만 C-CPI-U는 예비 형식으로 발행되며 세 가지 조건이 적용됩니다. 후속 분기별 개정. 이 지수는 설계된 기준 날짜로부터의 가격 변동을 측정합니다. 대부분의 CPI-U 및 CPI-W의 경우, 기준 기준은 1982-84 = 100입니다. C-CPI-U 기준 기준은 1999년 12월 = 100입니다. 100. 예를 들어 기준 기준에서 7% 증가하면 107.000으로 표시됩니다. 또는 그 관계는 또한 기준 기간 상품의 시장 바구니 가격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100에서 $107로 인상된 서비스. CPI의 샘플링 오류 CPI는 표본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표본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통계적 추정치입니다. 모든 가격의 전체 범위가 아니라 소매 가격입니다. BLS는 견적을 계산하고 게시합니다. CPI-U에 대한 1개월, 2개월, 6개월 및 12개월 퍼센트 변경 표준 오류가 매년 발생합니다. 이러한 표준 오차 추정치는 가설 검정을 위한 신뢰 구간을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경우 1개월 퍼센트 변화의 추정 표준 오차는 0.03퍼센트입니다. 모든 항목 CPI. 이것은 우리가 다음을 사용하여 모든 소매 가격의 유니버스에서 반복적으로 샘플링하면 동일한 방법론을 사용하고 각 샘플에 대한 백분율 변화를 추정한 다음 이 중 95% 추정치는 모든 소매 가격을 기준으로 한 1개월 비율 변화의 0.06% 이내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항목 CPI-U에서 1개월 동안 0.2%의 변화에 대해 우리는 95% 확신합니다. 모든 소매가를 기준으로 한 실제 변화율은 0.14%에서 0.26% 사이가 될 것입니다. 표준 오차의 추정치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최신 데이터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www.bls.gov/cpi/tables/variance-estimates/home.htm. 인덱스 변경 계산 1개월에서 다음 달로의 지수 이동은 일반적으로 퍼센트 변화로 표시됩니다. 지수 포인트의 변화는 지수 포인트의 변화가 지수의 수준에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기준 기간과 관련이 있지만 백분율 변경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 표는 지수 값을 사용하여 변화율 계산: 품목 A 품목 B 품목 C 1년차 112.500 225.000 110.000 2년차 121.500 243.000 128.000 지수 포인트의 변화 9.000 18.000 18.000 변화율 9.0/112.500 x 100 = 8.0 18.0/225.000 x 100 = 8.0 18.0/110.000 x 100 = 16.4 계절 조정 및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 사용 CPI(소비자 물가 지수) 프로그램은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와 계절 조정된 데이터를 모두 생성합니다. 계절 조정된 데이터는 X-13ARIMA-SEATS 계절에 의해 파생된 계절 요인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조정 방법. 이러한 요소는 매년 2월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요소는 지난 5년간의 계절 조정 데이터. 요인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bls.gov/cpi/tables/seasonal-adjustment/seasonal-factors-2023.xlsx. 데이터 개정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절 조정에 대한 팩트시트를 참조하십시오. www.bls.gov/cpi/seasonal-adjustment/questions-and-answers.htm 및 계절 조정 방법론적 변화의 타임라인 www.bls.gov/cpi/seasonal-adjustment/timeline-seasonal-adjustment-methodology-changes.htm.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와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 경제의 단기 가격 추세를 분석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계절에 따라 조정된 변화가 선호됩니다. 일반적으로 동시에 거의 같은 시간에 발생하는 변화의 영향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날씨 이벤트, 생산 주기, 모델로 인한 가격 변동과 같은 매년 규모 전환, 휴일 및 판매. 이를 통해 데이터 사용자는 일반적이지 않은 변경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간.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는 실제로 지불하는 가격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에게 주요 관심사입니다.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는 에스컬레이션 목적으로도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다수의 단체 교섭 계약 예를 들어 계약 및 연금 계획은 소비자 물가 지수에 대한 보상 변경을 이전에 연결합니다. 계절 변화에 대한 조정. BLS는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의 사용에 대해 조언합니다. 계절에 따라 조정된 계열이 매년 개정되기 때문에 에스컬레이션 계약. 개입 분석 노동통계국은 일부 CPI에 개입 분석 계절 조정(IASA)을 사용합니다. 시리즈. 때로는 극단적인 값이나 급격한 움직임이 기본 계절 패턴을 왜곡할 수 있습니다. 가격 변경. 개입 분석 계절 조정은 왜곡이 발생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러한 비정상적 이벤트에 의해 예측되고 계절적 요인을 계산하기 전에 데이터에서 제거됩니다. 요인. 계절 패턴을 보다 정확하게 나타내는 결과 계절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 절차는 2009년의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모터 연료 시리즈에 사용되었습니다. 2008년 전 세계 경기 침체 이후 정상 가격으로 돌아갑니다. 이 특이 데이터 유지 계절 요인 계산 중에 시간의 계절 부분 계산이 왜곡됩니다. 모터 연료에 대한 일련의 데이터이므로 계절 조정 전에 추정하고 데이터에서 제거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사전 조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절 요인을 계산했습니다. 이러한 계절 요인은 데이터의 계절 패턴을 보다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마지막 단계는 모터입니다 조정되지 않은 데이터에 적용할 연료 계절 요인. 2023년 1월에 도입된 계절 요인에 대해 BLS는 개입을 사용하여 57개 계열을 조정했습니다. 선택한 식품 및 음료 품목, 자동차 연료 및 차량을 포함한 계절 조정 분석. 계절 조정 지수의 개정 미국 도시 평균 모든 항목 지수 수준을 포함하여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는 다음을 따릅니다. 최초 릴리스 후 최대 5년 동안 개정됩니다. 매년 CPI의 경제학자들은 다음을 계산합니다. 계절 조정된 계열에 대한 새로운 계절 요인을 찾아 지난 5년간의 데이터에 적용합니다. 데이터의 지난 5년을 초과하는 계절 조정 인덱스는 최종 데이터로 간주되며 대상이 아닙니다. 개정에. 2023년 1월의 경우 2018년 계절 요인 및 계절 조정 지수를 다음으로 수정했습니다. 2022년을 계산하여 발표했습니다. 인구 조사를 사용하여 직접 조정되는 시리즈의 경우 X-13ARIMA-SEATS 계절 조정 소프트웨어, 2022년 계절 요인이 데이터에 적용됩니다. 2023년에 계절 조정된 2023년 지수를 생성합니다. 계절적으로 간접적인 시리즈 합산하여 조정된 계절 조정 성분 계열에는 파생된 계절 요인이 있고 따라서 미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절 상태 결정 매년 모든 시리즈의 계절적 상태는 특정 통계 기준에 따라 재평가됩니다. 이러한 기준을 사용하여 BLS 경제학자는 시리즈의 상태를 "아님"에서 변경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계절 조정"에서 "계절 조정" 또는 그 반대로. 미국의 81개 구성 요소 중 하나라도 도시 평균 모든 항목 지수는 계절 조정 상태를 계절 조정에서 비 계절 조정으로 변경합니다.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가 아니라 계절에 따라 조정된 데이터가 종속 항목의 집계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해당 기간 이전의 계절 조정 지수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미국 도시 평균 전체 항목 지수의 81개 구성 요소 중 37개 항목이 계절성이 없습니다. 조정. 연락처 정보 CPI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bls.gov/cpi를 방문하거나 CPI 정보 및 분석과(202-691-7000 또는 cpi_info@bls.gov). CPI의 계절적 조정에 대한 추가 정보는 방문 www.bls.gov/cpi/seasonal-adjustment/home.htm 청각 장애, 난청 또는 언어 장애가 있는 경우 7-1-1로 전화하여 액세스하십시오. 통신 중계 서비스.
표 1.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지출 범주별 미국 도시 평균
표 2.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세부 지출 범주별 미국 도시 평균
표 3.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특별 집계 지수
표 4. 모든 도시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일부 지역, 모든 항목 지수
표 5.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연쇄 소비자 물가 지수(C-CPI-U) 및 모든 도시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CPI-U): 미국 도시 평균, 모든 항목 지수
표 6. CPI-U(Consumer Price Index for All Urban Consumers): 미국 도시 평균, 지출 항목별, 1개월 분석표
표 7. CPI-U(Consumer Price Index for All Urban Consumers): 미국 도시 평균, 지출 항목별, 12개월 분석표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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