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김포세관의 사정으로 인해 8일 월요일 출고부터는 당분간 인천세관을 이용하게 됩니다.
또한 인천세관을 이용하는 동안은 국내 택배를 우체국 택배로 변경하게 됩니다.
물품의 크기가 총 합이 2M 를 넘게 되면 추가요금이 청구되게 됩니다.
김포세관의 분위기가 좀 가라앉게 되면 다시 김포세관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인천세관은 수량 관련 취하가 있으니 수량 취하가 나지 않도록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통 폴로의 경우 어른옷 3~4 개 . 유아옷 7개 정도가 적정 수량이며 실제 100불이 안된다 하여도
수량이 많을시 취하될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등록시 유의사항]
앞으로는 인천세관을 사용하던 김포세관을 사용하던 제품의 브랜드와 정확한 구입처가 필수입니다.
세관의 요청에 인해 오늘부터 등록해주시는 운송장에는 제품의 정확한 구입처(gap.com 등 뒤에 .com 을 포함한 전체 사이트명 ) 을 꼭 기재하셔야 하며 제품의 브랜드를 필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 외에 향수, 비타민, 분유 등은 사이즈 란에 OZ,ML,EA 등의 수량 혹은 용량이 들어가야 합니다.
김포나 인천세관 모두 앞으로는 전자상거래 업체의 특별한 관리가 당분간 계속될듯 합니다.
세관의 요청에 따라 정보를 잘 기록하는 업체는 계속 통관의 여유를 협조가 안되는 배송사는 통관에 검사율을 높인다고
하니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