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16 바이콜릭스(Bikeholics) 80차 창단 2주년 기념 라이딩
일시: 2008, 9, 7 오전 10:30 ~ 오후 5:30 (7시간)
코스: 탄천 - 여수천 - 탄천 - 올림픽 공원 (소담터) 90km (김간진 기준)
참가자: 김간진, 조성춘, 정정호, 김명수, 임종국 -오영숙, 손창인 -박정순
김경흠, 서일영 -김학천(선두콘닥)
기념식 참석자: 이종복 -한필련부부, 김경흠부인(박송기), 전인구 -최양희부부 계 16명
이야기:
오늘은 우리 바이콜릭스가 두살이 되는 날이다. 생활자전거에 조악한 장비로 시작한 바이콜릭스!
김명수, 조성춘, 김학천, 손창인 4명으로 시작한 바이콜릭스!
이제 그 규모, 장비, 인원이 어느 동호회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단체로 성장 하였다.
정회원 15명! 다양한 구성의 MTB. 제주도 일주, 강화도,석모도, 영흥도7개섬, 정선 가리왕산, 동강 등..
전국을 코스로 어우르는 전통이 있는 탄탄한 바이콜릭스로 발전 하였다.
이발전의 원동력은 자전거를 사랑하는 바이콜릭스정신과 적극적 참여의식,등
대원 모두의 노력의 결과라 할수 있다. 그동안 역경도 많았으나 인내와 우정으로 뭉쳐 오늘의 바이콜릭스가 된것 같다.
불모지나 다름없는 장르인 자전거를 아이템으로 삼아 하나하나 개척해나간 바이콜들의 끊임없는 변신과열정....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동력이 될것 이다.
탄천 입구에 모인 8인, 날씨가 좋다.오전! 맑고 푸른강. 온도 24도 바람 산들! 출발!!김학천 선두를 따라 남진!
양재천 입구에서 기다리던 김경흠, 정정호대원과 합류 10인의 대부대! 타동호회의 부러움과 호기심을 산다.
탄천, 양재천 갈림길! 누가 우리를 촬영한다. 푸른색옷! 프로사진 작가인가? 그대로 내달린다.
앗! 우리 뒤에서 추월하는 낯익은 BH깃발, 누군가! 김명수대원 이다. 오늘 결석하게 되어 있는데.....
그러나 그의 사진에대한 책임감이 그를 라이딩에 합류하게 만들었다.
11명의 70m 의 대열 길기도 길다. 복정! 성남! 을 지나 분당 초입의 여수천까지 단숨에 달린다.
김경흠대원도 연수때 보다 기량이 한층 향상! 특히 조성춘의 라이딩은 공격적이고 역동 적이다.
여수천에서 잠깐 휴식! 되돌아 올림픽 공원까지 1시간 50분에 25km를 달린것이다.
올림픽공원 소담터앞! 먼저와 기다리고 있던 이종복부부, 김경흠부인, 전인구회장부부의 환영의 큰박수를 받는다.
마치 개선장군된양! 긴~ 줄의 바이콜들은 손흔들어 답한다. 소담터 드디어 창단 2주년 기념식당!
모두들 지난날을 회상하듯 마음뿌듯!
김경흠대원에 입단 선물, 이종복부부에 유니폼 전달, 대상에는 총무로서 살림을 도맡아 큰 행사를 잘 마무리한
서일영대원 에게 메리다 헬멧이 수상 되었다.
각자 소회를 얘기하며 자전거 사랑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종복부부의 곧 입단을 고대하며 지나온 8000여km 의 여정에 뿌려진 바이콜의 땀과 열정은 앞으로 계속 되리라.
창단 2주년을 축하 합니다. 바이콜 만세!!
끝으로 2주년기념 케익을 찬조하신 예진대원과 식사비를 찬조해주신 전인구회장과 김경흠대원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 코스모스 가득한 탄천 공항길
★잠시휴식 .. 탄천 서울공항길 쉼터
★ 분당지구 코스모스길...
★여수천 잔차길 종점 다리밑 ....휴식
★반대편 길로 달리려고 멜바로 개천을 건너다
★분당을 뒤로하고 귀로..... 탄천변 꽃길
★가락시장 탄천교 위에서 내려다본 바이콜의 라이딩 대열
★올림픽공원 창단 2주년 기념행사장 에 도착하는 바이콜릭스
★행사식당(소담터).....우리 자전거님들도 쉬시고
★카드섹션으로 창단 2주년 을 기념 합니다
★축하케잌에 촛불켜고..... 대원들 손에 폭죽도 준비
★ 부라보 바이콜~~~
★ 바이콜 파이팅!!!
★바이콜 손창인대장 기념사
★신입 김경흠 대원에게 자전거용품 선물
★곧 신입할 이종복의 사모님께 바이콜 팀복 전달
★행사 대상(大賞)으로 서일영바이콜 총무에게 <메리다>헬멧을 씌워주고 있음.....
★김경흠대원 께서 백두산 등반기념 선물을 선사.
★김경흠대원 부인소개
★김경흠대원 입단 소감....
★정정호대원 입단 감회를 이야기함
★일취월장의 라이딩 실력으로 최근에 각광받는 조성춘대원
★ 막강파워 라이더 여포 김간진대원의 술회
★바이콜대원이자 sd16 전인구회장 부인께서 한말씀....
★아쉬움에 좀더 정담을 나누고.......
★이종복 예비대원에게 자전거 미케닠 을 설명하는 김명수 대원
★자전거 시승을 하는 이종복 예비대원의 멋진 모습(20대청년 인가?)
★2주년 기념라이딩 아듀~~ 의 순간
★ 작별 퍼레이드
★귀로의 바이콜~~~
★동영상 입니다
첫댓글 ㅉㅉㅉ...찍새 후임이 줄주리 드러 완는데....신고시글 치뤄야 허는데....참석치 모테 아쉽네....후임들아!!! 내가 나가는 날 가고들 허구 나오도록.....ㅋㅋㅋ
수호신-한영성이 못나와 아쉬웠는데..가장 빨리 반응보이셔 반갑구먼.. 얼릉나와 신고받으시오잉..//7번째 사진 가락시장 탄천교위에서 바라본 바이콜의 라이딩 대열은 정말 멋졋지. 혼자 미리 올림픽공원으로 가기 위해 탄천교로 올라섰는데 막 지나가더군.. 급히 자전거에서 내려 잽싸게 찱칵. 조금 늦어 바싹 줌~인으로 땡겼는데도 원경이 돼서 아쉬웠었지..//이 많은 사진에 또한 전인구회장의 추가사진은 조금 늦게 전송됐는데도 이렇게 빨리 깔끔하게 편집하다니..애니박님 대단해요..멋져요!!
사진솜씨도 수준이지만 편집이 정말 일품일세. 모델 좋고 음악 좋고 감독 좋고...백두산 등정할 그날까지 바이콜 아자 아자 히ㅁ
대원님들은 밤 늦게도 바이콜 소식을 기다리는 모양이네?열정이 대단하구만! 나도 이 소식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떴구만!멍청한 이 놈은 전 날인줄 알고 열심히 복정으로 해서 기다리다 서울로 올라갔다는것 아닙니까!!!일요일은 약속이있어 당연히 그 날인줄 알고 혼자서 깃발 날리며 달렸습니다.미안합니다.모두가 참석하는 자리에 내가 빠지면 안되는건데 유감스럽기 그지없습니다.2주년이지만 이렇게 성대히 하는줄은 몰랐네요!손대장이하 여러 준비위원들 수고했습니다.경흠이 백두산 선물 하는것 보고 역시 대단하다 느꼈습니다.오랫동안 쌓인 총무님의 배려가 무척 돋 보였습니다.축하합니다!!!!!바이콜 화이팅!!!
한선배, 수선배도 함께 참여 하였더라면 더욱 좋았을 것을~~ 매도 한번에 마자야 하는데~ 하기사 조선배의 신고식도 치뤘는데~~ 그까짓것 쯤이야~~ 바이콜에대한 손대장, 애니박부부의 열정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대원들의 땀과 단결로 이룩된 sd16 바이콜릭스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대원들의 건강과 행운및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빕니다.
일년사이 바이콜릭스 훌쩍 컸네. 새 식구도 많이 들어 오고, 사진솜씨, 편집솜씨, 무엇보다 라이딩 실력 눈부시게 발전 하였네. 부라보 바이콜릭스 부라보 바이콜 대원
이 수준의 우리 동영상이라면, 어떤 동호회모임을 소개하는 하나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으로 내보내도 손색이 없을 듯 하군요..또 실제로 그럴 날이 있을지도 몰라 자료로 잘 축적돼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