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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령자동차.
i40디젤차량 언더방음작업입니다..
작업을 맡기시고 업무댐에 세종시까지 돌아가셨습니다..
작업끝나고 차량인수하어오실때는 택시비로43,000원? 먼거리네요.죄송스럽고요.
자동차소음은
1차적으로 엔진시동시 엔진소음,팬소음과 흡기계의 공기흡입음등이 발생합니다.
2차적으로 주행과정중 구동계의 작동음이나 변속기음,타이어음,브레이크음,타이어음,도로마찰음이 발생합니다.
이런 소음외에 차량바디를 스치는 공기음이나
문짝옆으로 지나는 바람가르는 소리등 숱한 외적인 요소로 잡음(소리)이 발생합니다..
특히
가장 불쾌하고 신경을 거스르는 소리는
운전석과 조수석등(앞휀다쪽),엔진룸하단으로부터 유입되는
엔진음이나 타이어음은(도로면과 마찰할때 발생하는 잡음)주행할때는 상시적이서
스트레스를 높여주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주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도로요철부위를 통과할때 발생하는 구동계진동과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시내주행에서도 차량하단(하체)철판부등의 미세진동,떨림현상은
차내로 유입되어 쾌적한 차내환경을 방해,악화시키므로 운전자,동승자에게도 감정을 불쾌하게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동승자나 가족등 탐승자와 대화조차 힘들게할정도로 심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조건들을 최소화하기위하여 ..
나아가 쾌적하고 안락한 자동차생활을위하여 ...
타인에게 보여주기위한 내용이 아닌 그야말로 품격있는 자동차생활을 위하여..
이런저런 정보를찾고
실제작업후기등을 수없이 찾아보면서 " 과연 그 효과는 있을까 "?으아해 생각할 수 있는데요
차라리..
그렇게 수많은 시간을 허비하지말고
큰맘먹고 작업해보시면 걱정했던 그 이상 효과가 있습니다..
언더바디코팅작업은
업소별로 또는 시공점(시공자)나름의 원칙이 있을텐데요
이들은 사용하는 용제나 부자재 그리고 시공패턴이나 마인드,노하우,경력,비용에서 서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휀다속에
방진패드의 부착이나 차음재의 적용으로
진동원,소음원을 미연에 차단하고 언더코팅제의 도포작업으로
1.부식방지(녹방지)을 한번작업에 덤으로 얻게되고
2.차량가치를 상승시키고
3.쾌적한 차내공간은 안전운행에 기여하게되니
더이상
언더코팅(하부코팅)
휀다방음방청작업을 뒤로 미룰 수 없는 이유이며 목적이기도 합니다.
태령자동차.
휀다하단 끝부분은 염화칼슘이나 염수살포등
제설작업때 사용되는 각종용제들로부터 자유롭지 못합니다.
특히,빗물이 고이는것처럼 살포시 휀다커버와 철판부틈새에 자리잡고 부식을 유발시키죠..
요즘 차량이 부식되어 석어서 주저앉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조금씩 조금씩 소음발생의 원인으로도 작용합니다.
오렛동안 운행하실차량이라면 반드시 언더하부코팅작업을 하시는게 괜찮습니다.
무엇보다도
엔진음이나 타이어음등 주행음의 차내유입을 다소방어하고
휀다 철판부를 비롯하여 하부전체의 미세한 진동을 잡아줌으로써 쾌적한 차내공간을 만들어줌에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물론,일반적인 녹방지기능을 빙자(?)한 무늬만 강조된 용제들로 작업한다면 효험은 당연히 미약하겠죠?.
기왕 하부코팅,하부방진작업을 하실거라면 좀더 진보된 용제를 선택하세요..
비용또한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값싸고 좋은제품?.
좋겠죠?.
불가능한게 맞습니다.
제대로하는 언더방진작업은 그만한 값과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봅니다.
풍부한 자동차관련경험과 축적된 하부코팅작업과 스킬에서 작업후 퀄리티와 기능은 분명히 장담합니다.
태령자동차..
그림과 같이 휀다커바를 탈착하고 들여다볼때
보이지않는부분을 더 신경쓰고 집중공략하는 마음은 차주님의 자동차사랑과 비교할때 뒤지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나 소중한 자산이며
나와 가족이 탑승하는 자동차 입니다.
태령자동차..
i40을 비롯하여 하부에 방음을 신경쓴 하부커버가 잇습니다.
당연히 탈착하고 철판부에 용제를 도포해야 합니다.
강력하게.
에어리스장비를 이용한 순수한 용제만을 강하게 도포하여 틈새틈새까지
완전하게 깊숙히 용제가 투입될 수 있게 작업해야 합니다.
차주님이 지켜보든 아니든..
차분한 마음으로 ..
최선을 다하여 작업합니다..
.
태령자동차..
작업 말미에 그림이 올라옵니다..
용제도포후 언더카버가 조림부착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령자동차.
머플러도 당연히 탈착합니다.
다만,이차량과같이 출고후 63,000여km를 주행한 차량이라면 소음기는 이미 상당한 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하부철판부는 부식이 전혀없었습니다.
이유는 출고1년이니까요.
단 한겨울만을 지내왔으니까요.
다행이죠.
..
머플러뿐만이 아니고
모든 철판종류는 이미 녹발생이 진행된후에는 일반적인 녹제거 방법을 동원해서는 부식을 막을 수 없습니다.
특수한 용제가 있기는 합니다.
비용이 너무 크고 시간도 많이 소요됩니다.
비용?.
깜작놀라실까봐 .
때문에 자동차 언더코팅 또는 하부방진(소음방지)작업은 신차출고후 곧바로하셔야 합니다..
태령자동차..
아시죠?..
후 범버부위입니다..연료통 입니다..
그림처럼 ..
아주 꼼곰하게 작업했습니다.
카센터등 어디가서라도 차량 리프트에 업'해보세요..
자신있습니다.
태령자동차..
자..
여기요...
하부코팅을 마무리하고 언더커버를 부착합니다..
아마도 하부에서 올라오는 주행음을 다소라도 줄이려는 제작사의 노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값이 얼만데?.
당연하죠..
그림으로도 1~2천km주행은 아닌듯 하죠?..
이제..
머플러 조립하면 작업끝입니다..
태령자동차..
오늘 쥔님의 배려로 사공이 횡재했군요/
아니죠..
쥔님을 안전하게 모실려면 신발이 좋아야죠.
양말도 메이커로.
그것도 이주비싼 저소음타이어로 갈아끼웠습니다..
어라~..
휴가비 모두 지출했군요.
에이..
모르겠다..
심장의 피도 수혈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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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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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거금이 날아갔습니다..
하지만...
왠지 기분은 그리 나쁘지않다.
왜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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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주 멋진 ..
아주 값비싼 목욕을 한것같다..
느김은 ...
날아갈것같다..
ㅎ..
먼길 오셔서
많고많은 언더코팅점 보셨을텐데..
태령자동차 오셔서 작업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운전 일부에 선팅필름이 뜯겨저 있더군요..
빛 바래고요..
기능없는 무늬만 메이커 필름입니다.
기분 나쁘시겠지만 자외선차단이랑 태양열차단 잘 안됩니다..
따갑고..
장거리 운행핼때 불쾌함을 느기신다면 다시 방문하세요..
멋진 썬팅작업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전운행하세요...~...
행복하세요....
언더코팅,
대전언더코팅 추천업소입니다..
단순한 녹방지차원의 수박겉핧기식 아마튜어타입의 얄궂은 언더코팅작업은 사양합니다.
퀄리티를 생각하고 소중한 자동차관리에 관심이 깊은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
애차가(?)에게만 작업해드립니다..
신차구입해서 오래도록 타실중장기 계획을 가지신분께..
엔진음등 하부소음이나 주행중 타이어음이나 미세진동에대한 스트레스를 느끼시는분들께.
좀더 쾌적한 차내공간을 확보하시려는분들께만 하이퀄리티 작업을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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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령자동차...
진정한 언더코팅 전문점에서는
일반 타르찌꺼기로 만들어진 무뉘만 "언더코팅"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캔'타입의 1/3의 가스가 주입된 용제를 취급하거나 적용하지도 않습니다.
색깔만 검정,혹은 회색의 원유 정제후 하위레벨의 타르계열의 값싼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흔히 몇통뿌려주나요?.
아무 의미없는 질문이며 오히려 바보취급당하기 쉽죠.
용량이 중요한게 아니죠..
철판에 고착력과 흡착성,내구력 인증된 제품들을 추천받는게 중요합니다.
한번시공으로 폐차할때까지 완전한 녹방지기능을 수행하고
주행중 미세떨림음을 차내유입을 방어,차단하는 기능성언더코팅용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이들 용제들의 원가는 허접한 용제들 구입가의 6~12배이상 차이가 있습니다.
인증된 자재(방진패드,불연성차음재,방음지)를 시용하여 안전과 기능,효과에 포인트를 두고 작업합니다.
세월이 지나면
혹은 기타 이유로 센터등에 입고되어 차량을 업(up)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손톱이나 드라이버끝부분등으로 언더코팅작업부위를 눌러보거나 긁어보세요..
좋은 약제는 촉촉한 느낌으로 어쩌면 말랑말랑(?)한 쿠션있는 느낌으로
차체(철판)부에 완전고착된 상태를 수년동안 상태를 유지하여 그 기능을 수행할것입니다.
차체의 미세한 진동을 잡아주는 역할과 부식방지(방청)역할을 묵묵히 수행할것입니다.
작업문의 042-252-8648 011-9800-8811
주소검색 대전 중구 대사동 84-23
자동차특화거리 보문산5가에서 한밭운동장(인동,옥천방향으로)120m
시중에..
많은 언더코팅제가 있지만
각 업소에서는 자기만의 노하우와 스킬로써 작업합니다.
용제의 선택과 적용이나 차음재,흡음재등 사용하는 자재또한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무엇이 정석이냐는 없습니다.
작업자의 경험과 프라이드,스킬에 의해서 작업후 퀄리티는 높아집니다
태령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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