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를 빛나게 하는 올림픽 공원과 롳데 타워, 그 주변의 잘사는 사람들 ㅎㅎ 아멘!
송파의 자부심 올림픽 공원 롳데타워 ㅎㅎ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송파에 살리라. 아멘!
무궁화 삼천리 화려강산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존하세. 남산 위의 저 소나무, 가을 하늘 공활한데
이 기상과 이맘으로, 하느님께 대하여 충성! ㅎㅎ 아멘! 세상을 평화롭게 하시고 선하게 가꾸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며 매일매일 기도하고 찬미하는 삶이 고맙고 즐겁다. ㅎㅎ 아멘!
예수님을 통하여 영광과 찬미를 드릴 수 있기에 고맙고 또 고맙다.
나의 찬미가 하느님께는 무의미 하다하여도 나는 주님께서 나를 무엇인가로 쓰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드린다. ㅎㅎ 아멘! 과연 주님께서는 나를 무엇으로 쓰실까하며 곰곰히 생각해본다. 아멘!
이대로 지금 그대로 집과 복지관만 왔다갔다해도 좋다 괜찮다 무방하다. ㅎㅎ 아멘!
그리고 가끔 극장도 가고 노래방도 가고 가족모임도 하면서 지내는 것이 나는 즐겁고 기쁘다. ㅎㅎ 아멘!
감사합니다. 주님! 제 잔이 꽉 차나이다. 아멘! ㅎㅎ 아멘! 주님 덕택에 여기 까지 왔네요. 이제 이만 회복하면
거의 회복이 된다고 봅니다. 더는 고통없는 아픔없는 이가 되게 해주소서! 아멘!
주님! 저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죄인 중의 죄인 저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저희의 기도를 들어주소서! 서울 송파 가락동 가락시장 근처에서 초중고를 나온 자 자신, 전통의 보인중 ㅎㅎ
사랑의 문정, 신흥 명문고 가락 ㅎㅎ 아멘! 그리고 용인대 ㅎㅎ 아멘! 부아산의 뛰어넘는 젊음 용인대 유도
구구팔팔 구십세 까지 팔팔하게, 우리 부모님도 이러셨으면 좋겠다. ㅎㅎ 아멘!
또한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 그러나 그것은 주님이 정하시는 것이지 내가 정하는 것이 아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도 나의 죽음도 다 주님께서 주 하느님께서 정하시는 것이지 내 것이 아니다.
그저 주님께 속한 속양된 천주교 평신도이다. ㅎㅎ 아멘! 미디융 노멀 보통 평범 ㅎㅎ 바로 나이다. 아멘!
살아가는 것에 있어 아픔과 고통 고난 눈물도 많이 나지만 그래도 웃을 수 있고 기쁜 일이 있으며 행복한 것은 바로 예수님 하느님께서 존재하시기에 가능하다고 본다. 지구촌에서 누릴 수 있는 잠깐의 행복 천국이 언젠가 영원해질 수 있도록 기도하며 기도하며 또 기도하며 주님께 매달린다. ㅎㅎ 아멘!
지금 누리는 잠시의 행복이 영원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바라고 간구하며 함께 나를 포함해서 내 주변의 형제 자매들도 많이 많이 천국에 이를 수 있도록 기도하며, 하느님 바로 주 나의 하느님께 간구하고 매달리고 기도하며 목숨을 생명을 온정신과 몸을 오로지 주님께 도로 바치며 하느님 사랑을 실천하며 사는 것이 나의 지금 까지의 배움인 하느님 사랑 이웃 사랑이다.
그런데 이것이 쉽지 않다. 그저 기도 드릴 뿐이다. 아멘!
주님! 영광 받으소서! 아멘!